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간편식 확 바꾼다…GS25 '한끼 혁명' 첫 상품은 김밥 2024-04-22 08:45:33
음식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담았다. 도시락,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국, 탕, 찌개 등 먹거리 전반의 차별화한 재료와 메뉴, 패키지, 디자인을 내세운다. 그 첫 결과물로 '국민 메뉴'이자 편의점 먹거리를 대표하는 김밥을 새롭게 선보인다. 주재료 양과 김 중량을 늘렸고 밥은 사골과 다시마 농축액으로...
"편의점 아침식사족 증가…최고 인기 상품은 삼각김밥" 2024-04-09 08:51:41
'쏙삼 주먹밥'을 출시한다. 쏙삼 주먹밥은 투명 하드 케이스를 사용해 고객들이 눈으로 직접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고 휴대가 쉽게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또 아침시간에 삼각김밥과 커피를 구매하는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식사 상품 45종에 대해서는 구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김하영...
"폐기 직전인데 인기 폭발"…'파격 할인'에 난리 난 제품들 2024-04-04 09:47:11
매출이 높았다. 품목별로는 도시락, 샌드위치, 김밥, 주먹밥 순으로 매출이 높았다. GS25는 마감 할인 우수점포 100곳을 살펴본 결과 소비기한 임박 상품이 70% 이상 판매됐고, 신선식품 폐기율이 11.8% 줄었다고 전했다. GS25는 마감 할인 상품 판매량 증가 배경에 대해 최근 고물가와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GS25 "마감 할인 상품 인기…구매자 70% 20∼30대" 2024-04-04 09:16:52
샌드위치, 김밥, 주먹밥 순으로 매출이 높았다. GS25는 마감 할인 우수점포 100곳을 살펴보니 소비기한 임박 상품이 70% 이상 팔리면서 신선식품 폐기율이 11.8% 줄어들었다고 설명했다. 임종호 GS리테일 O4O운영지원파트장은 "마감 할인 서비스 품목을 다양화하는 등 경쟁력을 더 강화해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CJ제일제당, 주한미군기지 식료품점서 식물성 만두 판매 2024-04-01 08:47:02
CJ제일제당은 만두를 시작으로 주먹밥, 냉동김밥 등 다양한 식물성 제품을 미군기지 내 식료품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또 한국 외에 괌, 일본 등에 있는 미군기지 식료품점에서도 식물성 식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다. 주한미군기지는 미국령으로 분류돼 고기가 들어있는 만두는 미군에서 인증한 미국산 고기가 들어있는...
CU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250만개 팔려…대학가 인기" 2024-03-20 08:30:28
가장 많이 증가했고, 김밥(18.3%), 주먹밥(16.0%), 조리면(13.5%), 샌드위치(11.9%), 햄버거(10.3%), 샐러드(8.0%) 순으로 집계됐다. 특히, 도시락 매출을 입지별로 살펴보면 대학가에서 328.2% 급증했다. 날이 풀리면서 야외활동이 늘어나 경기장(85.9%), 공원(48.4%), 관광지(30.6%)의 도시락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상명대, ‘천원의 아침밥’ 1만5000여 명 혜택 2024-03-15 07:30:02
덜어줄 수 있게 됐다. 이 대학은 천안캠퍼스 학생회관 학생 식당에서 매주 월~목요일 오전 8시부터 불맛 제육 덮밥,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 닭고기 카레덮밥, 스팸마요 주먹밥 등을 제공한다. 서울캠퍼스에서는 미래백년관 학생 식당에서 매주 월~목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떡국 컵과 반숙란, 과일 맛 음료를 제공하고,...
GS25, 내달 중순까지 '혜자도시락' 같은 값에 반찬 47% 증량 2024-03-14 09:21:13
지난해 혜자 브랜드를 재출시하면서 도시락에서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결과 이달 중순까지 누적 3천만개를 팔았다. 작년 2월 김혜자씨는 GS25에 "학생과 청년들이 양질의 먹거리를 저렴하게 누릴 수 있게 해 달라'고 당부한 바 있다. GS25가 이번에 진행하는 반찬 증량 이벤트는 가성비를 대표하는...
"고물가에 대용량 상품 인기"…CU, 삼각김밥 네 개를 묶었다 2024-03-05 09:58:38
삼각김밥에 김을 붙여 주먹밥으로 만들거나 취향에 맞춰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CU는 고물가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해 대용량 상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 점과 재미를 동시에 고려해 신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앞서 CU가 선보인 대용량 상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CU가 지난해...
이장우 우동 대박 나더니…백종원·김혜자와 붙는다 2024-03-03 14:44:19
혜자 브랜드 상품을 재출시하면서 도시락뿐 아니라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그 결과, 출시 1년 만인 지난달 15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수량이 2800만개에 달했다. 이는 하루 평균 7만7000여개, 1분당 약 53.3개가 팔린 셈이다. 이로 인한 직접 매출 효과는 약 1100억원에 달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