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년새 생활용품 가격도 상승…80개 제품 중 절반 이상 올라 2023-11-14 09:11:47
23개 가격이 올랐다. 살균소독제,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주방·세탁세제, 키친타월, 위생백, 습기제거제 등 거의 모든 품목의 가격이 뛰어 평균 12.5%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
샴푸도 생리대도 올랐다…생활용품값 급등 2023-11-14 08:05:52
23개 가격이 올랐다. 살균소독제,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주방·세탁세제, 키친타월, 위생백, 습기제거제 등 거의 모든 품목의 가격이 뛰어 평균 12.5%의 상승률이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해 가...
비누부터 생리대까지…생활용품 가격도 1년 새 18% 상승 2023-11-14 07:52:39
23개 가격이 올랐다. 살균소독제,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주방·세탁세제, 키친타월, 위생백, 습기제거제 등 거의 모든 품목의 가격이 뛰어 평균 12.5%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
"프로젝트 취소 32년만 최대"…고사위기 놓인 獨 주택건설 시장 2023-11-13 16:05:33
타격을 입고 있다. 105년 동안 주방?욕실 공간을 디자인해 온 바우만그룹은 임시직 노동자 일부를 해고했다. 사빈 브록슈니더 바우만그룹 매니징디렉터는 “비용 상승과 수요 약화로 전년 대비 주문 건수가 15% 줄었다”며 “불행하게도, 내년에 상황이 더욱 나빠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독일 연방정부는 지난 9월...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신제품 출시…건조·살균↑ 2023-11-02 08:51:59
젖병살균 코스는 고온직수와 열풍으로 살균기능을 강화해 세제 없이도 젖병이나 유아 식기에 있는 대장균, 살모넬라 장염균, 리스테리아균 등 유해 세균을 99.999% 제거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425mm의 하단 와이드 세척날개와 상단 세척날개가 함께 회전하며 만드는 '이중 입체 물살', 세척 종료 후...
'쌀 때 쟁여두자'…G마켓 "고물가에 10만원 미만 상품 인기" 2023-11-01 06:31:02
음료(53%↑), 통조림·캔(42%↑), 라면(35%↑), 분유(22%↑), 주방세제(16%↑), 물티슈(14%↑) 등 주로 생필품이나 보관이 쉬운 가공식품을 많이 사들였다. 반대로 20·30세대의 10만원 이상 고가상품 구매는 8% 줄었다. 이외에 40·50세대의 10만원 미만 상품 구매는 6%, 60대 이상은 4% 각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 '익일배송',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84% 늘어났다 2023-10-25 15:59:34
잘 팔렸고, 일상용품에서는 화장지, 세제, 키친타월 등이 잘 팔렸다. 재구매율도 높게 나타났다. SSG닷컴에 따르면 서비스 이용 고객 10명 중 6명 이상이 SSG닷컴 플랫폼 내에서 다른 상품을 다시 구매했다. 가구·인테리어(86%), 주방용품(75%), 생활용품(74%), 스포츠(73%) 등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크게 작용하는...
SSG닷컴 익일배송 매출 '쑥'…84% 증가 2023-10-25 11:37:13
소비기한이 상대적으로 긴 가공식품이, 일상용품에서는 화장지, 세제, 키친타월 등이 잘 팔렸다. 매출 신장세로 보면 유·아동(516%) 부문 매출이 많이 늘었으며 반려동물용품(270%), 뷰티(134%) 순으로 나타났다. 쓱1DAY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 10명 중 6명 이상은 쓱닷컴에서 다른 상품을 다시 구매했다. 가구와 인테리어,...
SSG닷컴 익일배송 매출 84% 증가…가공식품·생필품 2023-10-25 08:43:20
일상용품에서는 화장지, 세제, 키친타월 등이 잘 팔렸다. 매출 신장세로 보면 유·아동(516%) 부문 매출이 가장 많이 늘었고, 반려동물용품(270%), 뷰티(134%) 순으로 나타났다. 쓱1DAY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 10명 중 6명 이상은 쓱닷컴에서 다른 상품을 다시 구매했다. 가구와 인테리어, 주방용품, 생활용품, 스포츠...
한국소비자원, 8개 기업과 생활용품 점자 태그 보급 2023-10-13 14:23:54
세제와 화장품 등 생활 가정용품의 경우 용기 형태가 유사해 시각장애인이 촉각만으로는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시각장애인이 제품 용도를 혼동해 안전사고 위험에 노출되기도 한다. 소비자원은 이런 점을 고려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헨켈홈케어코리아, 로레알코리아, 한국피앤지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