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니스트서울, '클라우드 컬렉션' 런칭 2024-09-09 13:12:41
랩다이아몬드)를 베이스로 컨템포러리 파인 주얼리를 전개하고 있는 어니스트서울이 9일 클라우드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컬렉션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구름을 모티브로 작년 10월 처음 선보인 이후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쇼피스(showpiece)적인 묵직함은 덜어내고 일상에서 데일리한 무드로...
[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정도로 조용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한국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였다. 10층 한가운데 자리 잡은 젠틀몬스터 매장만 중국인 관광객들로 붐볐다. 향수와 주얼리 등을 판매하는 11층도 9층과 비슷했다. 특히 정샘물과 메디힐 매장에는 10명 내외의 아시아권 관광객들이 몰려 구매 상담을 받고 있었...
LCK 서머 결승 열리는 경주에 'QWER' 완전체 뜬다 2024-09-04 11:05:51
있는 부스도 운영한다.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자체 제작한 LCK 챔피언 링과 MVP 네크리스를 전시하고 AR(증강 현실)을 활용한 챔피언 링 가상 착용 이벤트를 진행하며 LCK 챔피언 링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로지텍은 로지텍G 게이밍 기어 제품을 전시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로지텍 제품과...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에 새 편집숍…"K-패션 거점 만든다" 2024-09-01 12:49:04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 사업 본거지인 성수동을 중심으로 외국인 관광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입점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일체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택(tag)에 부착된 QR코드 스캔하면 무신사...
차은우, 성난 근육에 코르셋 패션…왕자님 실존 2024-08-28 16:53:56
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의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조세핀(Josephine)’ 컬렉션 등을 착용해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차은우가 착용한 쇼메의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은 왕실의 상징이자 권력과 충성을 상징하는 꿀벌의 허니콤 모티브로 완벽한 대칭과 견고한 사랑을...
2040 여성들 꽂혔다더니…샤넬, 제니 앞세워 '승부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26 21:00:08
이 업체는 스위스 고가 오토매틱 시계 브랜드 ‘막시밀리앙 뷰세와 친구들(MB&F)’다. 국내에선 생소한 브랜드지만 현지에선 롤렉스나 오메가 부럽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과 압도적 기능 덕분이다. 장난감 로봇을 연상시키거나 비행물체를 닮은 시계나 해파리, 개구리 등 동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천연 다이아 주얼리 엠디루사, 시그니처 인클로버 컬렉션 2024-08-26 15:59:13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에서 시그니처 인클로버, 그레이스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며 캠페인을 공개했다.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인클로버 컬렉션은 엠디루사의 시그니처 컬렉션이기도 하다. 18K 화이트, 로즈 그리고 옐로 골드 소재의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삼각형(트라이앵글) 네잎클로버 모티브가 특징이다....
주얼리 브랜드 누니(NOONEE), 더현대서울 리뉴얼 확장 오픈 2024-08-23 10:15:18
패션 주얼리 브랜드 '오네(ORNE)'의 제품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오네는 누니가 런칭한 Lab-Created 다이아몬드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이아몬드 주얼리가 다양한 품목으로 준비돼 있어 실용적인 소비를 위한 최적의 대안을 제시한다. 또한 오네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더현대 서울 단독으로 사은품 증정...
2분기 서울 주요상권 공실률 감소…청담·가로수길 1.8%p↓ 2024-08-22 11:43:00
패션 브랜드가 주를 이루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주얼리와 시계 브랜드가 활발히 청담 상권에 진입하는 양상이다. 이는 명품 시장이 성숙하며 소비자 관심이 기존 가방·의류에서 이보다 상위 품목인 주얼리와 시계로 옮겨간 결과라고 보고서는 해석했다. 스위스 시계업체인 오데마 피게는 이달 청담에 글로벌 플래그십...
모나코·이집트·이란 등 각국 왕실 단골 [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8-14 09:53:42
비즈는 1920년대부터 주얼리의 디자인을 강조하거나 스톤의 테두리를 장식하는 데 사용되었다. 2008년 반클리프 아펠은 골드 비즈를 모티브로 삼아 ‘페를리’라는 이름을 붙이고 다양한 컬렉션으로 활용하고 있다. 페를리 스그니처 링(사진④)은 골드 비즈에 브랜드 로고인 ‘반클리프 & 아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