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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계 해외여행 수요 급증"…모두투어 '50억 페스타'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4-09-24 09:26:37
등 지방 출발 △허니문 △골프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카테고리별 최대 10만원 할인된 상품부터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총 50억원 상당의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모두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인당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HL디앤아이한라, 서울 마포구 일원 '마포 에피트 어바닉' 9월 분양 예정 2024-09-21 10:00:00
만에 ‘한라비발디’에서 ‘에피트’로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를 론칭하고 서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이다. 해당 아파트는 도시정비형 재개발 현장으로 지하 5층~지상 24층, 2개동 아파트(전용 34~46㎡) 198세대와 오피스텔(전용 42/59㎡) 209실로 설계됐다. 서울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이 도보 2분거리에 위...
7만 가구 공급 '봇물'…가을 분양 큰장 열린다 2024-09-20 17:30:13
○지방 ‘알짜 단지’ 주목지방은 수도권과 비교해 시장 회복 속도가 더디다. 하지만 전북과 충북 등 알짜 단지가 공급된 일부 지역은 두 자릿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달에도 수요자 선호가 높은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돼 관심이 쏠린다. 다음달까지 지방에는 2만4700가구(일반분양 1만9126가구)가 분양된다....
닌텐도, '팰월드' 제작사에 소송…"복수의 특허권 침해"(종합) 2024-09-19 18:08:34
지방재판소(지방법원)에 '팰월드(Palworld)' 개발사 '포켓 페어'를 대상으로 특허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고 19일 밝혔다. 닌텐도는 "피고가 개발·판매하는 게임 팰월드가 복수의 특허권을 침해하고 있어 침해행위 금지 및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소송"이라며 "당사의 브랜드를 포함한 지식재산 침해 행위에...
닌텐도, '팰월드' 제작사에 소송…"복수의 특허권 침해" 2024-09-19 09:57:52
지방재판소(지방법원)에 '팰월드(Palworld)' 개발사 '포켓 페어'를 대상으로 특허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고 19일 밝혔다. 닌텐도는 "피고가 개발·판매하는 게임 팰월드가 복수의 특허권을 침해하고 있어 침해행위 금지 및 손해배상을 요구하는 소송"이라며 "당사의 브랜드를 포함한 지식재산 침해 행위에...
"28년 만에 드디어" 환호 … 트램 착공 앞두고 난리난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2024-09-19 06:05:35
약 5000가구 규모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대전에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들어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1단지는 589명 모집에 3827명이 접수하기도 했다. 서구 월평동에는 같은 달 효성중공업이 ’둔산 해링턴 플레이스 리버파크’를 공급한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3개 동, 총 336가구(전용면적...
[데스크 칼럼] 'K웨이브 축제' 제대로 준비하자 2024-09-18 17:46:09
대한 관심이 크다. 한국 기업들은 화장품 브랜드 개발, 원료 생산, 용기 제작,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마케팅 등 뷰티산업의 전 생태계를 장악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욱 고무적인 것은 K뷰티 제품을 선호하는 글로벌 소비층이 주로 1020세대라는 점이다. 시간이 지나면 이들이 구매력 큰 30~50대가 되고, 또...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오프라인 팝업을 열었었는데, 주부들이나 지방 소비자들 사이에서 팝업을 방문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쇄도하면서 온라인 팝업을 기획하게 됐다. 반응은 예상보다 뜨거웠다. 키디키디에 따르면 팝업 기간 중 플랫폼 방문자 수는 직전 동일기간 대비 3배 증가했다. 첫날에만 15만명이 몰렸다. 전체 기간동안에는 120만명이...
줄줄이 문 닫더니…"가성비 미쳤네" 오픈런까지 '반전 대박' 2024-09-15 15:20:26
이랜드이츠는 외식업계가 어려움을 겪던 시기 브랜드 안정화를 위해 일부 애슐리 매장을 폐점하고 프리미엄 콘셉트의 애슐리퀸즈로 일원화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외식 수요가 줄고 뷔페가 감염 취약 시설로 여겨지면서 수요가 급격히 쪼그라들었다. 코로나19 이전 95개에 달했던 애슐리퀸즈 매장은 2022년엔 59로 줄었다....
'소백산 도라지'로 창업을 꿈꾼 청년 대표가 만든 이 기업 [원종환의 中企줌인] 2024-09-14 12:01:53
설아래의 제품은 서울 주요 백화점 곳곳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같은 제품을 내세워 올해 10억원의 매출을 내는 게 설아래의 목표다. 지 대표는 "매년 300%에 달하는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지역경제에 이바지하며 경북 영주를 대표하는 로컬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