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C녹십자웰빙, 'PNT 혈당케어' 출시 2023-10-31 10:33:33
식후 혈당관리의 중요성이 증가했다"며 "하루 한정으로 간편하게 식후 혈당 케어를 원하는 현대인에게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GC녹십자웰빙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직영스마트스토어에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PNT(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는 GC녹십자웰빙의...
하루 1만명 몰렸다…입장 예약 매진된 닌텐도 팝업매장 2023-10-26 10:19:33
HDC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열린 국내 첫 일본 닌텐도 직영 팝업매장(임시매장)에 하루 평균 1만명이 넘는 인파가 몰렸다. 26일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지난 20일 문을 연 '닌텐도 팝업 스토어 인 서울'에 매일 아침마다 굿즈(상품)를 구매하려는 고객의 '오픈런'이 이어지고 있다. 닌텐도 공식...
난리 났다…일주일째 매일 '오픈런' 2023-10-26 10:10:24
닌텐도가 직영하는 '닌텐도 팝업 스토어 인 서울'에 고객들이 몰리고 있다. HDC아이파크몰은 지난 20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문을 연 닌텐도 팝업 스토어에 매일 '오픈런'이 이어지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26일까지 운영되는 닌텐도 팝업 스토어는 닌텐도 인기...
아이파크몰 닌텐도 팝업에 하루 1만명…쿠키런 팝업도 2023-10-26 09:12:23
아이파크몰 닌텐도 팝업에 하루 1만명…쿠키런 팝업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일본 닌텐도가 직영하는 '닌텐도 팝업 스토어 인 서울'의 하루 평균 방문자 수가 1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HDC아이파크몰은 지난 20일 문을 연 닌텐도 팝업 스토어에 매일 '오픈런'이...
슈퍼마리오·동숲 굿즈 떴다…아이파크몰, 닌텐도 직영 팝업매장 2023-10-20 11:01:10
상품도 판매한다. HDC아이파크몰 측은 "일본의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매장"이라며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굿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어 마니아층 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령대에서 방문이 이어 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닌텐도 직영' 팝업 스토어 2023-10-20 09:07:48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닌텐도 직영' 팝업 스토어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HDC아이파크몰은 국내 최초로 일본 닌텐도가 직영하는 '닌텐도 팝업 스토어 인 서울'을 용산점에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닌텐도 팝업 스토어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에서 이날부터 내달 26일까지 열린다....
귀뚜라미, 캐릭터 사업 '도전장' 2023-10-16 17:47:57
캐릭터다. 신규 출시하는 귀뚜라미 굿즈는 ‘캐릭터 머그컵’과 ‘캐릭터 아크릴 키링’ 2종이다. 캐릭터 머그잔은 한국도자기와 협업해 파인본차이나 소재로 제작했다. 귀뚜라미는 올해 새로 연 직영 온라인 쇼핑몰 귀뚜라미몰을 통해 캐릭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할 계획이다. 귀뚜라미는 지난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귀뚜라미, 캐릭터 사업 본격화…머그컵·키링 등 굿즈 2종 출시 2023-10-16 14:53:43
출시한다. 귀뚜라미는 올해 새로 오픈한 직영 온라인 쇼핑몰 귀뚜라미몰을 통해 캐릭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귀뚜라미는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현대적 감각으로 재탄생한 캐릭터 뚜람이를 공개했다. 동시에 캐릭터 디자인을 전면에 담은 '귀뚜라미보일러 핫팩'...
귀뚜라미, 캐릭터 활용 머그컵·키링 출시…캐릭터 마케팅 강화 2023-10-16 08:58:47
연 직영 온라인 쇼핑몰 귀뚜라미몰을 통해 캐릭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신규 출시하는 귀뚜라미 굿즈는 '캐릭터 머그컵'과 '캐릭터 아크릴 키링' 2종이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디자인과 스토리를 갖춘 캐릭터 상품을 귀뚜라미몰에 지속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나이키와 애플의 '똑똑한' 오프라인 활용법[더 머니이스트-김성순의 재밌는 리테일] 2023-10-12 08:00:02
말해 이러한 일본 전문가 친구의 역할을 말합니다. 나이키는 주요 플래그쉽 직영 매장에 '나이키 엑스퍼트(Nike Expert)'라는 기능을 도입해 사전에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대 1로 전문가들의 제품 추천 및 스타일링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나이키 바이 유(Nike by You)'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