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에 부는 `두꺼비 열풍`…협업상품으로 MZ세대 공략 2021-01-12 12:16:52
다양한 상품들을 잇따라 내놨다. CU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마카롱과 칼라만시 컵케익 등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두꺼비 캐릭터와 하이트진로 로고가 삽입됐다. CU 관계자는 "디저트를 주로 즐기는 학생이나 젊은 여성을 겨냥해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했다"며 "고도주에 홍초, 깔라만시 등의 원액을...
이번엔 하이트진로 두꺼비…편의점업계, 잇단 협업상품 출시(종합) 2021-01-12 09:50:35
이번엔 하이트진로 두꺼비…편의점업계, 잇단 협업상품 출시(종합)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곰표 맥주, 말표 흑맥주 등 이색 협업 상품들의 인기에 편의점들이 이번에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들을 잇따라 내놓았다. 12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CU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마카롱과...
CU, 곰표·말표 맥주 이어 두꺼비 디저트 출시 2021-01-12 08:49:58
두꺼비 디저트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편의점 CU가 곰표 맥주, 말표 흑맥주에 이어 이번에는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 상품을 내놨다. CU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마카롱과 칼라만시 컵케익 등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카롱은 패키지에 마카롱을 들고...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외식 부문 2020-12-30 09:30:04
깔끔한 맛으로 작년 4월 출시했다. 진로는 360ml 병 단일 용기로만 출시, 16개월 만에 4억병 판매를 돌파하며 대중적인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6월부터 미주, 일본, 중국 등으로 수출을 통해 본격적으로 세계 시장을 노크하고 있다. 진로가 기존 소주 시장의 유례를 벗어나 단기간에 주류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언택트 시대, 맛있게 혼술 즐기기 2020-12-18 11:58:00
좋다. 혼술 트렌드를 반영하여 하이트 진로에서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에서 간단히 음주를 즐기기에 적당하다. 휴대성이 좋아 캠핑이나 여행을 갈 때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특히나 시선을 강타하는 진로의 시그니처 캐릭터 두꺼비로 보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혼술의 정석, 배달 음식...
하이트진로 `두꺼비 버스` 싱가포르 주요 시내 달린다 2020-12-16 11:02:22
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싱가포르에서 버스랩핑 광고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버스는 싱가포르 16개 주요 시내 노선을 운영하는 버스로, 올해 12월부터 2021년까지 총 16대를 운행할 계획이다. 랩핑버스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청포도에이슬’, ‘참이슬후레쉬’의 대표 색상인...
하나은행 '하나원큐' 앱 새로 깔면 이체수수료 평생 면제 2020-11-19 14:31:33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신용카드는 선착순 3천명에 한해 발급되며 신청 이벤트 조건을 충족 고객에게 진로두꺼비 캐릭터가 담긴 롤테이블, 캠핑의자, 담요 등 '한정판 진로두꺼비 캠핑용품'을 제공한다. yjkim8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카드에 '진로두꺼비'가 쏙…하나카드, 한정판 카드 출시 2020-11-18 15:14:13
수 있다. 여기에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용품 증정 이벤가 이달 말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12월 말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 용품을...
하이트진로가 연 '두껍상회'에 70일간 1만명 몰렸다 2020-10-28 09:39:34
방문한 수치다. 두껍상회는 진로의 캐릭터 두꺼비 굿즈를 비롯 하이트진로의 인기 굿즈와 판촉물을 판매한 팝업스토어로, 하이트진로의 굿즈를 구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에 기획됐다. 두껍상회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굿즈는 요즘쏘맥잔, 진로소주잔, 한방울잔 등 술잔 굿즈와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두꺼비 피규어...
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매출도 올리고…식품업계 '굿즈' 열풍 2020-10-12 09:00:02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월 서울 성동구에 테라와 진로 등 브랜드 캐릭터를 판매하는 '두껍상회'를 열었다. 오는 25일까지 70일 동안 운영한다. 두껍상회에서는 참이슬 가방, 진로의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 피규어, 슬리퍼, 테라 모양의 병따개 등을 판매하고 있다. 오비맥주가 내놓는 굿즈의 중심에는 마스코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