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쌀쌀한 가을, 민들레차 한 잔 할까? 2014-09-16 17:50:27
원료 선별에서부터 제품생산까지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 프리미엄급 제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광동제약의 '민들레 후'는 페트병으로 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한 차음료 형태다. 이 밖에도 양구민들레의 '민들레 엑기스 골드'와 '민들레 녹즙'이 있으며, 지리산 민들레에서 나온 '지리산 토종...
추운 계절, 민들레 차로 건강을 지킨다! 2014-09-16 14:31:40
원료 선별에서부터 제품생산까지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 프리미엄급 제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광동제약의 ‘민들레 후’는 페트병으로 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한 차음료 형태다. 이 밖에도 양구민들레의 ‘민들레 엑기스 골드’와 ‘민들레 녹즙’이 있으며, 지리산민들레에서 나온 ‘지리산 토종 흰민들레 진액’과...
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선정 2014-09-16 14:00:11
‘하늘보리’가 8년 연속 차음료 부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시스템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분야 지수로 구성됐다.하늘보리는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를 강조한...
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2014-09-16 08:58:06
료 브랜드 ‘하늘보리’가 8년 연속 차음료 부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시스템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분야 지수로 구성돼 있습니다.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퓨전 차음료의 돌풍 `해피레몬플러스`의 저력이 놀랍다. 2014-08-04 11:26:02
료는 타 브랜드와 비교될 수 없을 만큼 입소문이 자자하다. 이미 명동에서 해피레몬을 접한 고객들의 재방문율은 90%이상으로 그 맛의 중독성만큼은 이미 증명된 것이라 할 수 있다. 이번 대구백화점에서는 히말라야 산 암염이 들어가 쏠트 치즈티와 스리랑카에서 공수한 실론티로 또 한 번 그 저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오연서, 보리음료 모델 발탁 “특유의 시원하면서 건강한 이미지” 2014-04-16 18:35:03
오연서가 웅진식품 차음료 ‘하늘보리’의 새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 4월16일 오연서의 소속사 웰메이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오연서가 보리음료 ‘하늘보리’의 새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관계자는 “오연서의 시원하고 건강하면서도 긍정적인 이미지가 곡물 차 음료인 ‘하늘보리’와 잘...
남양유업 대표 "2020년까지 매출 3조 달성"…창립 50주년 2014-03-13 15:18:26
조제분유인 남양분유를 생산했다.이후 우유, 발효유, 치즈, 차음료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2010년 12월에는 '프렌치카페'로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이 회사는 2002년 천안 신(新)공장, 2008년 호남공장, 2013년 나주커피전용공장 등을 잇따라 준공했다. 현재 전국 6개 공장, 1개 연구소, 2개 물류센터,...
롯데칠성음료, NCSI음료부분 1위기업 선정 2013-10-01 11:15:54
과일차음료를 출시하는 등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이 좋은 평가받았습니다. 특히, 대표제품 `칠성사이다`는 올해로 탄생 63돌을 맞이한 제품으로,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 광고 전략으로 글로벌 경쟁체제에서도 확고부동한 국내 사이다 1등 브랜드의 위치를 차지하고...
롯데칠성, 티 스파클링 2013-07-18 17:45:43
탄산음료의 시원한 청량감과 차음료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티 스파클링 녹차’는 녹차에 유자향을 가미한 제품이고, ‘티 스파클링 홍차’는 홍차의 맛을 살리면서 포도향을 블렌딩해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250㎖ 캔 900원, 500㎖...
하이트진로음료, 숙취해소 음료 `술깨는 비밀` 출시 2013-07-08 10:27:09
강화했습니다. 장인호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팀장은 "건강을 생각하는 음주 문화가 확산되면서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를 고려해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피로회복과 소화촉진 기능까지 제공하며 건강하게 속을 풀 수 있는 제품을 출시 하게 됐다"며 "조만간 음주 후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마시는 타입의 차음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