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디야커피, `떠먹는 디저트` 출시…"디저트 라인업 강화" 2019-07-30 10:05:22
신제품 디저트 3종은 ‘떠먹는 롤케이크(플레인, 초코)’와 ‘떠먹는 티라미수’로 커피와 어울리는 인기 디저트 메뉴를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떠먹는 티라미수’는 진한 에스프레소 시럽에 적신 카스텔라류 쿠키 ‘레이디핑거’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와 코코아 파우더를 얹은 제품이다. 진한...
이마트24, '순삭크림롤' 2종 출시…디저트 상품 강화 2019-06-21 09:35:43
3가지 치즈를 조합한 '순삭크림롤 트리플치즈'와 초코크림을 사용한 '순삭크림롤 가나슈초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기존 크림롤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롤에 들어가는 달콤한 크림에 짭짤한 치즈 풍미를 더해 이른바 '단짠'의 조화를 이룬 맛을 개발해냈다"고 설명했다. 또...
[인터뷰] 뷰티유튜버 신쿡 “시청자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 2019-05-03 15:56:00
만들어볼지 수없이 고민하다가 맥도날드 초코콘이 떠올랐다. 소프트콘 모양의 아이스크림 위에 마시멜로를 별모양 깍지에 껴서 만들어봤더니 모양도 예쁘고 진짜 아이스크림을 불에 구워 먹는 것 같았다. 그때가 정말 뿌듯했다” q. 요리 콘텐츠에서 뷰티로 분야를 넓힌 이유 “사실 원래부터 ‘신쿡’채널에도 메이크업 영...
일본인 유튜버 토기모치 "최고 한국음식은 단연 치킨" 2019-04-22 08:00:02
없다. '모찌모찌 롤초코' 같은 디저트도 일품"이라고 극찬했다. 본명과 나이는 비밀이라는 토기모치가 한국에 건너온 것은 4년 전. 워낙 먹는 것을 좋아했던 그는 블로그로 한국 맛집 소개를 시작했다. 그러다 더 많은 사람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 유튜브를 시작했는데, 초반에만 해도 이렇게 잘될 줄은 몰랐기에...
색다른 달콤함의 유혹…사랑을 부르다 2019-03-08 17:37:00
디저트 메뉴는 할랄을 지킨다.다소 생소한 미국식 롤케이크를 파는 곳도 있다.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시나본’은 1985년 시애틀에서 탄생한 미국식 시나몬롤케이크 카페로 전 세계 곳곳에 1200여 곳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매장에서 직접 반죽한 도우에 시나몬과 크림치즈를 얹어 구워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빛낼 '라이팅 앤 캐롤' 케이크 선보여 2018-12-18 16:46:18
반짝이면서 캐럴을 울리는 장식이 올라간다. ‘초코하우스 라이팅&캐롤’은 초코 스폰지와 초코 크림이 어우러진 집 모양의 케이크다. 불빛이 들어오는 크리스마스트리에서 캐럴이 울리는 게 특징이다. ‘딸기산타 라이팅&캐롤’은 화이트 스폰지와 부드러운 생크림, 상큼한 딸기가 어우러진 케이크다....
중국인 관광객, 한국 편의점서 꼭 사는 제품은 2018-11-07 11:22:03
5위 모찌롤 순이었다. 3년 전인 2015년만 하더라도 중국인들은 바나나맛 우유, 신라면, 양반김, 초코파이, 종가집 김치 순으로 많이 구매했다. 당시와 현재를 비교하면 매출 1위 상품은 바나나맛 우유로 동일하지만, 김과 김치, 초코파이가 순위권에서 빠지고 크래미맛살과 모찌롤이 새로 포함됐다. 크래미맛살은 중국...
중국 관광객, 한국 편의점서 바나나우유·게맛살 많이 샀다 2018-11-07 10:56:24
5위 모찌롤 순이었다. 3년 전인 2015년만 하더라도 중국인들은 바나나맛 우유, 신라면, 양반김, 초코파이, 종가집 김치 순으로 많이 구매했다. 당시와 현재를 비교하면 매출 1위 상품은 바나나맛 우유로 동일하지만, 김과 김치, 초코파이가 순위권에서 빠지고 크래미맛살과 모찌롤이 새로 포함됐다. 크래미맛살은 중국...
"맛살·신라면 好好!"…왕훙이 바꾼 편의점 장바구니 상품 2018-11-07 10:23:20
상품은 바나나우유, 신라면, 초코파이 등 한국에서도 전통적으로 인기가 많은 스테디셀러 상품이거나 김, 김치 등 잘 알려진 한국의 전통 음식이 대부분이었다.하지만 올해 유커들의 주요 구매 품목을 확인한 결과 국내 소비자들의 장바구니와 크게 차이점이 없을 정도로 트렌디한 상품이 담기고 있다.매출 1위 상품은 3년...
지역 명물빵집 vs 해외 유명베이커리…전국 곳곳서 '격전' 2018-10-05 10:55:26
처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신메뉴 '수제 초코파이'가 히트를 치며 부활에 성공했다. 현재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백화점에 입점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대표 메뉴인 수제 초코파이는 매일 수 천 개 이상 팔릴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지역 명물 빵집뿐 아니라 해외 유명 베이커리 매장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