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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돈가스 패티·초대형 버거…토종 브랜드 "튀어야 산다" 2023-12-24 17:47:21
것으로 집계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상품의 맛, 취식 방법, 운영 단계 등에서 개선해야 할 점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과정”이라며 “고객 반응을 보고 정식 제품 출시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도 22일 ‘최강버거’(사진)를 출시했다. 고기 3종, 치즈 2장, 계란 프라이에 네 가지 맛...
패티 3장·왕돈가스 패티…수제 버거 인기에 '이색 버거'로 맞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4 16:14:16
맛, 취식 방법, 운영 단계 등에서 개선해야 할 점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과정”이라며 “고객 반응을 보고 정식 제품 출시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도 22일 ‘최강버거’를 출시했다. 고기 3종, 치즈 2장, 계란 후라이에 4가지 맛의 소스를 넣은 대형 버거로 높이가 10cm에 달한다....
삼시세끼 옛말…한국인, 하루 두 끼 먹는다 2023-12-21 11:21:57
결과, 한국인의 취식 횟수는 하루 평균 2.4회로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조사 결과 응답자의 53.7%가 하루에 두 끼를 먹는다고 답했다. 세끼를 먹는다는 답변은 40.4%였고, 한 끼만 먹는다는 답은 5.1%에 그쳤다. 식사 횟수는 남성보다는 여성이 적었고, 젊은 층일수록 줄어드는 경향을 보였다. 여성은 하루에 두 끼를...
"삼시세끼는 옛말…한국인, 이제 하루평균 두 끼 먹는다" 2023-12-21 11:08:18
결과 한국인의 취식 횟수는 하루 평균 2.4회로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조사 결과 응답자의 53.7%가 하루에 두 끼를 먹는다고 답했다. 세끼를 먹는다는 답변은 40.4%였고, 한 끼만 먹는다는 답은 5.1%에 그쳤다. 식사 횟수는 남성보다는 여성이 적었고, 젊은 층일수록 줄어드는 경향을 보였다. 여성은 하루에 두 끼를...
1년 내내 참치캔만 먹더니 드디어…'역대급 밥도둑' 탄생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18 09:52:03
취식할 수 있는 간편함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1세대 참치는 찌개나 김밥 등 요리 재료로 활용하는 것이 대부분이고 뚜껑을 딴 뒤에 기름을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기 때문이다. 동원F&B에서 12년간 통조림 개발을 담당한 서아영 동원F&B 식품개발연구원은 2세대 참치를 식재료가 아닌 반찬으로 포지셔닝했다. 혼자...
로봇이 10초 만에 국수 '뚝딱'…사내 식당 어딘가 봤더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14 15:32:26
웰핏라운지에서는 사내 식당 이용 고객의 취식 데이터와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영양 코칭 전문가가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준다. 골격근, 체지방 등 20가지의 체성분뿐 아니라 딥러닝 AI 기술을 활용해 색소 침착, 주름 등 7가지 항목의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다. 전정 기관의 흔들림 촬영을 통해 불안,...
가성비에 다양한 맛…이마트24 김밥·주먹밥 인기 2023-12-13 16:04:05
살짝 돌려 포장만 벗기면 어디서든 취식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다양한 맛으로 고객을 더욱 끌어모을 계획이다. 현재 참치마요, 전주비빔, 불고기, 스팸, 돈가스, 베이컨, 진미채, 어묵, 제육볶음, 김치볶음, 멸치볶음 등 다양한 토핑을 조합한 수십종의 김밥·주먹밥을 운영 중이다. 김밥 한 줄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외국인 관광객 성지 됐다'…CU의 '특별한 실험' 돌풍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11 16:14:01
있다. 매장 면적의 상당 부분을 라면 매대와 취식 공간에 할애해 전체 매출엔 부정적일 것이란 일각의 우려와 배치되는 결과가 나온 것이다. 라면 매출의 60% 이상이 외국인 관광객‘K라면 성지’라는 입소문에 외국인 관광객들의 반응도 높다. 지난 4~10일 이 점포의 라면 매출에서 외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60%에...
CJ제일제당, 플랜테이블 제품군 확대…"누적 판매량 800만 개" 2023-11-29 10:19:12
이후 누적 판매량 약 800만 개를 돌파했다. 이지홍 CJ제일제당 Alternative Protein PM은 "국내 식물성 식품 시장은 아직 걸음마를 뗀 수준이지만,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35% 이상 성장률을 보인다"며, "소비자들의 취식 경험과 니즈가 증가한다는 점을 반영해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식물성 식품 개발에 힘쓸...
'이민자 음식'→'건강식'…세계인이 찾는 한식 'K-김치' 2023-11-21 06:01:05
취식 경험자 대상 조사에서 가장 좋아하는 한식 메뉴로 한국식 치킨(16.2%)에 이어 김치(12.5%)가 2위에 올랐다. 국내 기업들의 물류망 구축과 현지화도 김치의 세계화를 이끈 요인 중 하나다.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는 현재 미주와 유럽 등 6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대상 관계자는 "아시아권에선 수출 물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