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칼로리 줄인 곤약 토핑 음료는 처음…스타벅스, 여름 음료 4종 출시 2023-05-02 11:06:56
레몬 케이크' 2종, '쿠스쿠스 그레인 치킨 샐러드', 그리고 각종 샌드위치 역시 여름 푸드 메뉴 5종으로 판매된다. 스타벅스는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달 3일부터 16일까지 4가지 신규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나들이 갈 때 간편하게…이마트, 즉석 조리식품 매출 증가 2023-04-06 06:00:06
기간 치킨 매출은 190.6% 늘었고, 강정류(21.7%), 꼬치, 바비큐 등 구이류(11.9%), 샌드위치·샐러드(9.8%) 등도 잘 나갔다. 이마트는 이런 추세를 고려해 이날부터 일주일간 간편 조리 식품과 캠핑용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진공 포장돼있어 캠핑 때 간편하게 들고 갈 수 있는 호주산 스테이크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저녁엔 샌드위치 반값…스타벅스, 한달간 푸드 할인 2023-04-03 10:11:43
품목은 B.E.L.T.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류와 샐러드류,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등 케이크류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오후 7시 이후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푸드 제품 구매 시 1종을 50% 할인해준다. 음료를 구매하지 않고 푸드만 구매할 경우...
스타벅스, 오후 7시 이후 푸드 최대 50% 할인…내일부터 한달간 2023-04-03 09:51:51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할인 품목은 B.E.L.T.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류와 샐러드류,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등 케이크류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오후 7시 이후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푸드 제품 구매 시 1종을 50% 할인해준다. 음료를 구매하지...
밥이 복지의 시작…포스코 포항제철소 식당서 맛보는 전국 맛집 2023-03-22 21:53:38
치킨과 협업해 1인 저녁식사 메뉴로 '반마리 치킨'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업무 여건상 사무실을 비우기 어려운 야간 근무자에게는 구내식당에서 직원에게 인기가 많았던 메뉴를 도시락으로 재현하거나 샌드위치, 샐러드 등 외식브랜드 메뉴를 추가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직원들은 매일 일반식, 간편식,...
마스터스 '챔피언스 디너' 70년간 외부 요리사가 참여한 적은 딱 한 번 [조희찬의 팝콘스포츠] 2023-03-19 18:34:08
보럼이라는 요리사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새벽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한 번도 앉지 못하고 일하는 날이 많았다”며 “오거스타가 워낙 완벽주의를 추구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패트론(갤러리)에게 1.5달러에 판매하는 피멘토 샌드위치를 만들 때도 정사각형 모양이 정확히 나오지 않으면 쓰레기통에 버렸다”고...
고기 맛 어떻길래…열흘 만에 100만개 팔린 '편의점 품절템' 2023-03-15 20:00:01
차 있었다. 식물성 제육볶음, 바비큐, 참치 김밥, 치킨 텐더 등 다양한 비건 간편식이 눈길을 끌었다. 유통업계는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 비건 수요 잡기에 골몰하고 있다.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국내 채식 인구는 전체 인구의 3%가 넘는 150만~200만 명으로 추산됐다. 연합 측은 "완전 채식주의자가...
부동산 줄고 유흥주점·카페 늘었다 2023-03-03 09:07:37
커피전문점이 증가했다. 음식점 중에서는 피자, 햄버거, 샌드위치 및 유사 음식점업(7.7%↓), 치킨전문점(23.0%↓), 김밥 및 기타 간이 음식점업(23.5%↓), 간이 음식 포장 판매 전문점(21.5%↓)이 크게 줄었다. 반면 주점·비알코올 음료점업은 일반유흥주점업, 기타주점업,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커피전문점은 늘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라운지 & 데크 신메뉴 출시…‘선택의 폭 넓혔다’ 2023-02-15 14:00:10
뜻하는 플랑시(Planche)는 플레이트 위에 비프 타르타르, 치킨 파니니, 홈메이드 파테, 훈제 연어와 베이글 등 여러 메뉴를 올려 서비스 하는 것에서 이름을 따왔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이다. 이 밖에도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 가능한 올 데이 메뉴 역시 강화됐다. 샐러드, 버거 및 샌드위...
초저가 전략 통했다…치킨값 내렸더니 먹거리 매출 `쑥↑` 2023-02-01 10:03:11
홈플러스가 지난해 6월 선보인 `반값 치킨`이 누적 판매량 200만 마리를 돌파했다 홈플러스는 당당치킨 라인으로 약 14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일 밝혔다. 당당치킨이 초저가 전략으로 인기를 끌자 홈플러스 델리 매출 품목도 크게 상승했다. 지난해 6월 30일∼지난달 29일 델리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