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다비와 블루디의 그림, 自 2021-08-27 15:55:00
그 친구가 치킨 인형을 활용한 곡 커버 콘텐츠를 올리곤 하는데, 그곳에 (블루디가) 함께 출연한 거다. 노래하는 모습이 신선하고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q. 끈적한 느낌의 r&b 팝 사운드를 베이스로 둔 음악이다. 대부분 차분한 음악을 보여줬던 블루디에게도 쉽지 않은 도전이었을 듯한데 블루디: 차분한 음악을 주로...
구글트렌드로 본 지구촌 관심인물…2006년 지단, 올해는 메시 2021-08-11 22:00:01
인물은 축구선수 지네딘 지단과 팝 가수 샤키라, 힐튼호텔의 상속자이자 영화배우인 패리스 힐턴,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였다. 그러나 올해 7월에는 사람들 관심이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이종격투기 선수 코너 맥그리거, 가수 올리비아 로드리고, 테니스 선수 로저 페더러와 마테오 베레티니로 옮겨갔다. 관심이...
안유진, ‘상큼+발랄+러블리’ 다하는 비주얼 공개 2021-07-20 16:30:06
안유진은 "엄마, 치킨 시켜주면 안 돼요?"라고 귀여운 애교를 부리며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펩시를 마시며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안유진의 미소는 단번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안유진만의 밝고 순수한 에너지는 보는 이들에게 펩시의 청량감을 그대로 전달하며...
[인터뷰] 이달의 소녀가 넓혀가는 입지(立地) 2021-07-06 16:08:00
다들 좋아하는 음식은 뭐가 있는지 현진: 피자, 치킨, 과자, 회, 빵, 아이스크림, 라면, 떡볶이, 냉면, 짜장면 좋아한다. 더 말할 수 있다(웃음). 올리비아 혜: 츄러스, 수박, 떡 종류 같은 것 좋아한다. 간식 같은 음식을 좋아하는 것 같다. 김립: 단 음식을 많이 먹는다. 도넛 좋아한다. 밥 대신 디저트를 먹는다(웃음)....
소주·떡볶이·치킨…지구촌 휩쓰는 K푸드 2021-06-14 17:11:35
K팝은 물론 한국 드라마·영화가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K푸드에 대한 관심도 크게 높아지고 있다. 김치와 불고기, 비빔밥 등 전통 식품을 넘어 최근에는 떡볶이와 치킨 등 해외에서 사랑받는 음식의 종류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K푸드 수출액은 42억8000만달러(약 4조7800억원)로 역대...
쌈장에 떡볶이 재료까지…한국이 아니라 일본 슈퍼입니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1-06-04 05:52:36
라볶이 짜장볶이 등 분식류에서부터 양념치킨 순두부찌개 부대찌개 등 가정간편식(HMR)까지 한국의 마트를 그대로 옮겨놓은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다양한 한국 식품을 찾아볼 수 있다. 얼마 전까지는 도쿄 신오쿠보의 한국 식품점이나 외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의 대형 마트에서나 구할 수 있었던 품목이다. 지금은...
라볶이·쌈장·부대찌개…日 동네슈퍼 접수한 K푸드 2021-06-03 17:08:16
라면사리 라볶이 짜장볶이 등 분식류, 양념치킨 순두부찌개 부대찌개 등 가정간편식(HMR)까지 한국의 마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다양한 한국 식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얼마 전까진 도쿄 신오쿠보의 한국 식품점이나 외국인이 많이 사는 지역의 대형마트에서 구할 수 있었던 품목이다. 지금은 동네...
"열흘 만에 3만명 몰렸다"…몽골서 돌풍 일으킨 'K편의점' 2021-06-01 15:25:00
팔린 것으로 전해졌다. 치킨25의 경우 열흘간 총 2000마리 이상이 팔려 매출 상위 5개 품목 안에 이름을 올렸다. 몽골의 주식이 주로 육류로 구성된 점을 착안해 선보인 치킨이 젊은층에게 훌륭한 한 끼 식사로 인기를 끌었다는 게 GS25의 설명이다. 몽골 GS25의 공식 모바일 앱(운영프로그램) 'GS25MN'은 열흘간...
이달의 소녀 츄, 예능 넘어 광고계까지 점령.. 열일 ing 2021-05-17 18:35:00
게임 캐릭터 출시에 이어 뷰티, 패션, 치킨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처럼 광고계도 츄며들게 만든 츄가 소속된 이달의 소녀는 ‘2021 한국문화 해외 홍보대사’로 선정, 글로벌한 K팝 문화 만들기에 크게 기여하며 한국 문화 알리기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돼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달의 소녀 츄, 예능 넘어 광고계까지 점령 ‘열일 ing’ 2021-05-17 16:50:08
뷰티, 패션, 치킨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처럼 광고계도 츄며들게 만든 츄가 소속된 이달의 소녀는 ‘2021 한국문화 해외 홍보대사’로 선정, 글로벌한 K팝 문화 만들기에 크게 기여하며 한국 문화 알리기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돼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지난해 10월 발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