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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은 '탄광 속 카나리아'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13 10:54:12
상품을 비롯해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칠성사이다, 새우깡, 케라시스 샴푸, 리스테린, 크리넥스 두루마리 휴지 등 가격 비교 상품 수는 500개에 달했다. 당시 이마트는 “쿠팡 가격보다 비싸면 차액을 보상해준다”고 선포했다. 이마트를 비롯해 대형마트 3사는 적어도 공산품에 관한 한 손해를 보지 않고도 쿠팡보다 싸게...
마시면 건강해지는 사이다?…숨은 부작용 조심 2022-06-07 19:00:08
나온 `칠성사이다 플러스` `트레비 플러스` `더하다 옥수수수염차·보리차·우엉차` 등이 대표적입니다. 음료 포장 전면에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있다`고 내세우고 있습니다. 용어가 다소 생소하실 텐데, 식이섬유를 탄...
"롯데칠성, 소비 트렌드 반영한 신제품 출시로 실적 성장 기대"-IBK 2022-05-30 08:22:22
점유율 확대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등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성장세와 맞물려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강화, 부문 내 탄산 음료 매출 성장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작년말 44%이던 제로 탄산 음료 시장 점유율이 올 1분기 50%로 확대됐고 밀키스 제로, 핫식스 ...
'편의점 잡는다'…2030에 인기 폭발, 무슨 제품이길래 2022-05-28 18:20:47
칠성사이다가 협업한 ‘국순당 칠성막사’를 내놨다. 막걸리에서 느낄 수 있는 쌀의 부드러운 풍미와 칠성사이다 고유의 청량감이 잘 어우러지는 비율로 맛의 상승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코올 도수도 5도다. 막걸리 흰 패키지에 초록색 배경의 별 모양을 이용하여 두 브랜드의 디자인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알코올 없는 맥주, 고기 없는 스테이크 내놓자…'반전 결과' 2022-05-25 21:00:53
선보인 ‘칠성사이다 제로’가 연간 1억캔 넘게 팔리며 흥행하자 올 들어 제로 칼로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고기가 들어있지 않은 채식 요리도 수요가 높다. 대체육을 개발해 고기가 빠진 고기 식단을 생산하는 업체가 늘었다. 오뚜기는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Hello Veggie)’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롯데칠성·홈플러스 '환경 캠페인'…무라벨 제품 판매액 기부 예정 2022-04-14 17:56:45
14일 홈플러스와 친환경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사진)을 맺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7월 중순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를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트레비’ 등의 무라벨 제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음료 판매액의 2%를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칠성·홈플러스, 환경 캠페인…무라벨 제품 판매액 기부 2022-04-14 08:58:11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트레비' 등의 무라벨 제품을 판매한다. 이들 제품을 1만2천원어치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분리형 분리수거함 5천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음료 판매액의 2%를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존 콜라보다 맛있는데 살도 안쪄"…'제로 칼로리'가 뜬다 2022-04-06 22:00:02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콜라 제로’ 등 2가지의 저칼로리 음료를 시중에서 판매 중이다. 올 상반기 내 3가지 제로 칼로리 음료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2조5061억원의 매출액과 1822억원의 영업이익을 각각 올렸다. 전년과 비교해 11.0%, 87.4%씩 증가했는데 여기에는 제로 칼로리 제품...
배트맨콜라·핑크퐁도시락…'협업의 맛'에 빠진 편의점 2022-04-04 17:18:07
1위 브랜드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매출에서 40대 이상 소비자의 비중은 각각 51%, 52%였다. 이들보다 브랜드파워가 약한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의 비중은 각각 40%, 39%였다. 10~30대 소비자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60%) 스프라이트(61%)를 더 많이 찾는 상황이다. GS25는 이런 분석을 바탕으로...
GS25, 워너브라더스 손잡고 자체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2022-04-04 08:39:52
밝혔다. 콜라와 사이다는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등 유명 브랜드의 점유율이 견고한 시장이다. 그러나 GS25는 자체 데이터 분석을 통해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중심으로 '탈(脫) 브랜드 소비', '콘텐츠 연계 소비'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자체브랜드(PB) 상품 출시를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