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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은 '탄광 속 카나리아'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13 10:54:12
이다. 제조사의 대리점에서 오픈마켓에 물건이 올라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래봐야 이마트보다 싸게 팔 수는 없었다.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제조사와의 공존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는 지난해 4월 명확하게 드러났다. 쿠팡이 뉴욕증권거래소에 막 상장을 마친 후이던 4월 초 이마트는 2007년 폐지한 ‘최저가격 보상...
마시면 건강해지는 사이다?…숨은 부작용 조심 2022-06-07 19:00:08
사이다나 탄산수 등에 `식후 혈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들어있다는 식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식이섬유를 탄 음료를 마실 경우 오히려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도 적지 않아 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입니다. IT·바이오부 김수진 기자 나왔습니다. 김 기자, 최근 이런 식이섬유 음료들이 많이...
"롯데칠성, 소비 트렌드 반영한 신제품 출시로 실적 성장 기대"-IBK 2022-05-30 08:22:22
점유율 확대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등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성장세와 맞물려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강화, 부문 내 탄산 음료 매출 성장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작년말 44%이던 제로 탄산 음료 시장 점유율이 올 1분기 50%로 확대됐고 밀키스 제로, 핫식스 ...
'편의점 잡는다'…2030에 인기 폭발, 무슨 제품이길래 2022-05-28 18:20:47
칠성사이다가 협업한 ‘국순당 칠성막사’를 내놨다. 막걸리에서 느낄 수 있는 쌀의 부드러운 풍미와 칠성사이다 고유의 청량감이 잘 어우러지는 비율로 맛의 상승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코올 도수도 5도다. 막걸리 흰 패키지에 초록색 배경의 별 모양을 이용하여 두 브랜드의 디자인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알코올 없는 맥주, 고기 없는 스테이크 내놓자…'반전 결과' 2022-05-25 21:00:53
측 설명이다. 음료업계에선 최근 무설탕 경쟁이 치열해졌다. 설탕 대신 아스파탐, 수크랄로스 등 인공감미료를 넣어 당류가 없고 칼로리가 낮은 ‘제로콜라’나 ‘제로사이다’ 등이 인기다. 농심은 ‘웰치제로’ 2종을 출시했다. 탄산음료 웰치소다의 과일맛은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는 낮췄다. 지난달 초 롯데칠성음료가...
롯데칠성·홈플러스 '환경 캠페인'…무라벨 제품 판매액 기부 예정 2022-04-14 17:56:45
14일 홈플러스와 친환경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사진)을 맺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7월 중순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를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트레비’ 등의 무라벨 제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음료 판매액의 2%를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칠성·홈플러스, 환경 캠페인…무라벨 제품 판매액 기부 2022-04-14 08:58:11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트레비' 등의 무라벨 제품을 판매한다. 이들 제품을 1만2천원어치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분리형 분리수거함 5천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음료 판매액의 2%를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존 콜라보다 맛있는데 살도 안쪄"…'제로 칼로리'가 뜬다 2022-04-06 22:00:02
것이다. 특히 최근 음료업체들이 선보이는 저칼로리 음료는 제품 고유의 풍미는 살리면서 건강에 해로운 성분은 크게 낮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는다. 과거 저칼로리 음료의 약점으로 꼽히던 맛에서도 “기존 제품보다 맛있다”는 평가가 나오는 등 합격점을 받고 있다. 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제로...
배트맨콜라·핑크퐁도시락…'협업의 맛'에 빠진 편의점 2022-04-04 17:18:07
이다는 1위 브랜드의 점유율이 견고해 주요 유통사가 자체브랜드(PB) 상품 출시를 꺼려온 제품군이다. GS25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탈브랜드 소비’ ‘콘텐츠 연계 소비’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GS25에 따르면 업계 1위 브랜드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매출에서 40대 이상 소비자의...
GS25, 워너브라더스 손잡고 자체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2022-04-04 08:39:52
사이다는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등 유명 브랜드의 점유율이 견고한 시장이다. 그러나 GS25는 자체 데이터 분석을 통해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중심으로 '탈(脫) 브랜드 소비', '콘텐츠 연계 소비'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자체브랜드(PB) 상품 출시를 결정했다. GS25가 내놓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