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스크 벗고 봄옷 산다"…패션 상품 수요 급증 2023-03-24 08:56:12
카디건, 원피스 등이 인기 검색어에 올랐고 특히 격식 있는 자리뿐 아니라 캐주얼하게도 입기 좋은 트위드 재킷은 올봄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에이블리는 봄 패션 상품 관련 검색량이 연일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수요가 지속해서 늘 것으로 전망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식지않는 애슬레저 열풍”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활용도 높은 ‘일상복’ 애슬레저룩 年 판매량 69.4%↑ 2023-03-22 07:02:18
비롯해 데일리룩 연출까지 가능한 카디건, 맨투맨, 바람막이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봄계절에 맞춰 핑크, 그린 등 산뜻한 색상에 짧은 크롭 길이로 디자인돼, 스커트나 슬랙스에 멋스럽게 매치하는 등 활용도가 높아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1~2월 판매량도 전년동기대비 43.6%...
일상복된 '조거팬츠'…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판매량 69.4%↑ 2023-03-21 15:41:33
등 진입 장벽이 낮은 운동이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만큼, 올해도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젝시믹스는 보고 있다. 젝시믹스는 지난 1월부터 테니스룩을 비롯해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카디건, 맨투맨, 바람막이 등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1~2월 판매량도 전년동기대비 43.6% 크게...
카카오메이커스, 누적거래 7000억 넘어 2023-03-10 18:10:17
헌 옷을 수거해 양말 2만 켤레와 카디건 1000벌을 제작해 취약계층에 기부했다. ‘에코씨드’는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하는 환경 기금이다. 주문 한 건당 100원을 적립해 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에 쓴다. 이용자는 관심 있는 환경 영역을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선택 비율에 따라 기금을 사용한다. 지난해 약...
카카오메이커스, 누적 거래액 7천억원 달성 2023-03-10 11:30:46
1, 2기 프로젝트를 통해 양말 20,000켤레와 카디건 1,000벌을 각각 제작해 취약계층 어린이와 어르신을 위해 기부했다. 현재 3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며, 4기 프로젝트 모집을 완료했다. 향후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새활용의 가치를 알려 뜻깊은 프로젝트 참여를 독려하고, 제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엔데믹에 밖으로 나간다…롯데홈쇼핑, 외출복 수요 급증 2023-02-21 10:11:59
증가했고 카디건과 원피스 등 외출복은 30%, 팬츠·스커트 등 하의류는 2배 이상 주문이 늘었다. 자체브랜드 LBL의 트렌치코트, 카디건 등 출시 생방송에는 동시 주문자가 1천400명 이상 몰리면서 주문 금액이 15억원을 넘어서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28일까지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코트와 재킷 등...
‘일타 스캔들’ 장영남, 몰입도 높인 착붙 스타일링…커리어 우먼의 정석 2023-02-14 10:40:09
장영남은 다채로운 색감의 슈트부터 코트와 카디건 등의 의상으로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또한 각 착장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특히 극중 학부모 모임에 끼면서도 자신은 다르다는 듯 선을 긋는 장서진의 모습처럼, 완벽하게 갖춰진 스타일링이 캐릭터의 특징을...
"나들이객 모여라"…신세계백화점, 봄 신상품 초대전 2023-02-14 06:00:03
타임 크롭재킷, 구호 트렌치코트, 비비안웨스트우드 카디건 등이 있다. 봄 캠핑 수요에 맞춰 17일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도 선보인다. 화장품과 컨템포러리 장르의 경우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 행사를 연다. 내달 말까지 신세계[004170] 제휴카드로 화장품 장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황보라, 클래식과 스포티 공존 2023-01-26 13:50:08
사로잡고 있다. 화보 속 황보라는 카디건 착장으로 보디라인을 과감히 드러내거나 트레이닝팬츠에 재킷 또는 빈티지 슈트 셋업에 화이트 스니커즈와 스포티한 볼캡 등 믹스 매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포즈와 눈빛을 연출하며 팔색조 매력을 어필, 황보라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 출시 2023-01-26 09:58:42
트위드 재킷과 니트 카디건, 데님 등으로 삼성물산의 패션·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만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앞서 구호플러스, 코텔로, 샌드사운드 등을 잇달아 론칭하며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