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켈란젤로전` 거장의 향기 눈앞에..."진품 같은 명품" 2014-05-16 18:51:26
‘카시나의 전투’ 드로잉 9점, ‘앙기아리 전투’ 드로잉 10점, 그외 르네상스 관련 소품 35점 등이다. 이중 ‘다비드상’ ‘피에타’ 등 조각작품은 특히 흥미롭다. ‘다비드상’은 원래 피렌체 베키오 궁전 입구에 세워졌고, 지금은 아카데미아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다. 이번 전시된 다비드 조각은 높이 5.17m로 원본...
스트리트캐주얼, 메인 스트림으로 ① 2014-05-08 18:28:11
브랜드 사쿤, 패션 수입 유통 기업 카시나 등 국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들이 신흥 세력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홀로 소비자 반응을 테스트하면서 유통에 대한 경험이 쌓이기 시작한 브랜드는 독자적인 노선과 대중적인 인지도를 구축해 가는가 하면 독특한 모티브를 활용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메이저 유통 진입을...
빈티지 디자인의 대가 닥터 로마넬리, ‘코카 콜라 캡슐 컬렉션’과 함께 최초 방한 2014-02-10 15:47:01
닥터 로마넬리가 2월7일 신사동 카시나 편집매장에서 코카 콜라와 함께하는 컬렉터 전시회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협업을 통해 탄생한 캡슐 컬렉션과 한정판 제품들을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전시회에 직접 참석해 자신이 디자인한 컬렉션을 소개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특별한 의미에 대해...
써코니, 편집숍 보데가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전개 2013-11-12 09:58:02
라인은 11월16일 정식 발매되며 편집숍 카시나의 명동점, 압구정점, 홍대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써코니 관계자는 “보데가와 써코니는 이미 여러 번의 협업을 통해 해외와 국내 슈즈 콜렉터들의 환영을 받았었다. 출시 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세계 젊은 세대와 호흡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복 클래식 압구정 스토어, 아시아 최초 클래식 단독 매장 오픈 2013-07-03 09:37:22
특히 이번 리복 클래식 압구정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카시나, 미타, 아트모스, SNS등의 세계적인 트렌드 샵과 콜라보레이션한 펌프 퓨리와 프랜차이즈 5, DMX RUN 10 등의 스페셜 아이템을 한정 판매 합니다. 또한 5일부터 12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포토 머신으로 찍은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영수증을 증정하고,...
LG전자 15∼16일 손연재 주연 리듬체조 갈라쇼 개최 2013-06-13 11:00:37
리듬체조 갈라쇼에는 손연재 뿐만 아니라 류보차르카시나, 멜리티나 스타니우타(이상 벨라루스), 알리나 막시멘코, 간나 리자트디노바(이상 우크라이나) 등 세계 최고의 리듬체조 선수들이 총출동한다. 주제는 '사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감'이며 가수 이적이 스토리텔러로 나서 행사를 진행한다. 록밴드...
뉴발란스 ‘한정판 1400시리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판매 2013-06-01 12:35:01
한편 압구정 카시나 피나클 스토어에서만 판매됐던 뉴발란스 한정판 상품은 앞으로는 한정판 전문 매장으로 지정된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서만 발매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남자의 보호본능 자극하는 ★들의 ‘청순룩’ 스타일링 ▶모녀 커플 아이템, 요즘 대세는...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판 단독발매 2013-05-31 22:50:43
수 없었던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인빈서블 콜라보레이션 ` CM1400IV`은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한정판 전문 매장으로 지정된 기념으로 단독 발매된다. 이전에는 전 세계 극소량 발매되는 한정판 상품은 압구정 카시나. 피나클 스토어에서만 발매되었지만, 앞으로는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부산·경남]롯데백화점 광복점, 3년만에 지역 최고, 젊은 백화점으로 ‘우뚝’ 2013-03-19 15:34:13
있었던 스마일마켓, 원더플레이스, 스파이시칼라, 카시나, 누디진, 30데이지마켓 등의 스트 리트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스트리트 브랜드는 6개월의 짧은 영업기간에도 불구하고 월평균 5억원을 상회하는 매출을 기록하는 등 2030세대를 주 타깃으로 하는 타 상품군 브랜드와 비교...
갤러리아명품관, 2013 S/S시즌 ‘스타일, 펀, 온리’를 느껴라! 2013-03-12 14:31:04
등을 포함한 스페셜 에디션 슈즈 편집샵 카시나 등 9개 브랜드를 선보이며 멋쟁이 남성들의 놀이터로 거듭날 목표를 갖는다. 백화점 관계자는 “20, 30대로 한정 짓는 것이 아닌 전 연령대의 트렌드 세터들을 타겟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매장개편을 1년에 두 번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