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치킨·떡볶이·피자 신제품 출시…"퀵커머스 경쟁력 강화" 2024-10-07 09:57:21
GS25는 대표적인 배달 메뉴인 치킨, 떡볶이, 피자 등 세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자체 즉석 치킨 브랜드 치킨25에서 옛날 통닭 스타일의 뼈 있는 한 마리 치킨인 '강력계치킨'을 출시한다. 가격은 8천원 후반대로 이달 한 달간 2천원 상시 할인 행사를 진행해 6천원 후반대에...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자체 앱과 배달의민족·요기요에서 편의점 상품을 1시간 안에 배달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GS25에 따르면 배달 객단가는 오프라인 매장 이용객보다 2.5배 높다. 지난 5월엔 상품 카테고리를 넓히기 위해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피자와 손잡고 피자 픽업·배달이 가능한 매장을 선보였다. 현재 1000여...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요노(YONO)족이 사는 법 2024-10-06 16:33:56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에 따르면 2024년 1분기 중고 패션 카테고리의 유료 거래액은 약 64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0% 늘어나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용자 78%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20대 사이에서 ‘Y2K’와 ‘그랜드마(그랜드파)코어룩’ 등 2000년대 스타일이 유행하며 중고 의류나 이...
CU "쌀쌀해지는 10월에 라면 매출 최대…100여종 할인" 2024-10-06 08:47:55
팀장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고객 수요가 높아지는 카테고리 위주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CU는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고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CU는 이달 부산에 라면 특화 매장인 '라면 라이브러리' 3개점을 연다. 부산 연화리쌍용센터점은 ...
신세계백화점, 달리기 열풍 타고 스포츠 매장 새단장 2024-10-06 06:00:02
맞춰 일부 점포의 스포츠 매장을 새로 단장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하남점은 지난 1일 기존 나이키 매장을 디지털·퍼스널(개별화된) 경험을 강조한 '나이키 라이즈' 매장으로 바꿨다. 기존에 없었던 러닝과 트레이닝 카테고리를 들여왔고 최근 달리기를 하는 여성이 늘어난 추세에 맞춰 전체 57%를 여성 품목으로...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혁신…성공 생태계 완성" 2024-10-02 17:42:47
카테고리 제품군”이라고 강조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와 국내 뷰티기업이 함께 기획하고 참여하는 대표 뷰티박람회다. 1일부터 사흘간 DDP를 비롯해 서울 명동·홍대·강남역 등에서 진행된다. 콜마는 이번 행사에서 기업 홍보부스와 인디 브랜드로 구성된 고객사 팝업스토어를 동시에 운영한다....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생태계 이미 완성…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10-02 09:45:03
카테고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라며 “K-뷰티만의 스타 브랜드가 지속해 탄생할 수 있는 생태계가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한국콜마는 서울뷰티위크에 3회 연속 대표 협력 기업으로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콜마 기존에 선보인 ‘기업 홍보부스’와 처음으로 인디브랜드(신생 중소기업의 화장품 브랜드)로...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성공·발전을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10-02 09:16:26
고객이 늘어나고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라며 "K-뷰티만의 스타 브랜드가 지속해 탄생할 수 있는 생태계가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한국콜마는 서울뷰티위크에 3회 연속 대표 협력 기업으로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콜마 기존에 선보인 '기업 홍보부스'와 처음으로 인디 브랜드(신생...
편의점 CU, '샐러드 특화' 점포 시범운영…내년 100여점 목표 2024-10-01 08:29:26
카테고리로 육성하기 위해 '샐러드 특화 편의점'을 시범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CU는 샐러드 특화 편의점 시범 운영 이후 내년 100여점을 목표로 점진적으로 운영 점포를 확대할 예정이다. 샐러드는 편의점 간편식품 가운데 가장 매출 비중이 작은 품목이지만 최근 일상에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디즈니 상품은 인형이 전부?… K-패션·뷰티로 글로벌 진출" 2024-09-27 15:09:28
일상 곳곳에 깔려있다. 지난 6월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2'의 경우 서울우유와 협업한 우유, 편의점 CU가 판매한 교통카드, 닥터지의 한정판 화장품, 기아 자동차의 캠페인 영상, 갤럭시버즈2 프로의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관련 상품이 쏟아졌다. 특히 한국에서는 패션 분야의 비중이 높다. 질 첸 총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