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석희 `JTBC 뉴스룸` 티저 공개.."진실이 뉴스가 됩니다" 2014-09-16 10:49:08
깊이`라는 카피를 통해 JTBC 뉴스룸만의 차별점을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손석희, 김소현 앵커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은 가을개편을 맞아 22일부터 저녁 8시부터 9시 40분까지 100분짜리 대형 뉴스로 태어난다. 국내 방송뉴스에서 저녁 메인 뉴스가 100분 동안 편성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지난해...
[광파리의 글로벌 IT이야기] 마이크로소프트의 '맥북에어' 덜미잡기 성공할까 2014-08-14 07:00:03
놀린다. 애플 광고 카피 ‘당신은 생각보다 강합니다’를 비꼰 말이다. 광고는 “태블릿이 노트북을 대체할 수 있다”는 말로 끝난다.‘헤드투헤드’ 편에서도 서피스프로3와 맥북에어를 나란히 놓고 비교한다. ‘크라우디드’ 편에서와 마찬가지로 화면 터치로 작동할 수 있다는...
‘역린’ 현빈,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공개…정조의 눈물 ‘눈길’ 2014-05-09 16:25:25
너희가 바라는 세상이냐’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날카로운 검 뒤로 세상을 바꾸고자 하는 강한 의지가 엿보이는 정조의 모습과 진실 된 눈물이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는 영화 속 상책의 대사와 엔딩에 등장하여 관객들에게 여운을 남겼던 중용의 구절 “작은 일도 무시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야 한다. 오직...
외계로 간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 공개 2014-04-15 12:16:20
게임즈는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다. 이 문서에 포함된 모든 상표와 카피라이트의 소유권은 각자의 소유자에게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시드마이어 모바일게임 '에이스 패트롤' 9일 출시...
보아의 러브레터 “잊지 못할 파트너 데릭 허프, 고마워요”(종합) 2014-04-11 23:53:02
사랑하듯 춤춰라’는 영화 카피처럼 ‘메이크 유어 무브’는 올 봄,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댄싱 로맨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을까. 한편 ‘메이크 유어 무브’는 ‘스텝업’의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한 듀안 에들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7일 한미 동시 개봉.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우빈 달달한 연인 모습 광고 티저 공개 ‘여심 흔들~’ 2014-01-14 22:15:15
김우빈과 걸그룹 투아이즈 혜린이 광고에서 만났다. 1월14일 몽키3뮤직 관계자는 “김우빈과 혜린이 ‘당신의 사랑이 더 아름다워지는 이유’라는 카피로 광고 촬영을 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에서 김우빈은 혜린과 함께 연인 호흡을 맞추며 달달하고 풋풋한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라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2013 고객감동 방송광고] 새로운, 그러나 쉬운…단순함 속에 혁신을 담다 2013-12-19 07:08:00
한 방이지’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남자, 복잡한 세상에 시원한 ‘한 방’을 날릴 것 같은 표정으로 시원하게 다리 위를 달린다. s펜으로 메모하고 연결버튼을 누르면 한 방에 통화, 지도검색, 이메일 전송 등이 가능한 ‘액션메모’ 기능을 위한 영상적 표현이다. 갤럭시 시리즈의 웨어러블(착용하는) 디바이스인...
“믿었던 가죽가방이 발암물질 덩어리?” 가죽가방 Check Point! 2013-09-26 09:55:24
브랜드의 카피 제품이 많기 때문에 결코 “내건 아닐거야”라는 방심은 금물이다. “내 가방은 인조가죽이 아닌 천연가죽이니까 괜찮아” 정말 그럴까? 대부분의 저렴한 가죽가방은 인조가죽을 사용하는데 부직포와 폴리우레탄을 소재로 하여 인공적으로 만든 인조가죽은 특유의 화공약품으로 인해 두통을 유발하는 것은...
여름방학 맞아 실내 동물원 개장 2013-08-12 16:47:07
오카피, 서부 로랜드고릴라, 마운틴고릴라, 아프리카코끼리, 흰코뿔소, 흰 사자, 오셀롯, 치타, 점박이하이에나, 사막여우, 흑백목도리리머, 레서판다, 코아티베어, 조릴라, 토코투칸, 안데스플라밍고, 로스차일드 기린 등 18종 전시장 2층에서는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각 동물들의 이야기를...
‘비타민 음료’ CF는 왜 인기의 상징이 됐을까? 2013-07-18 08:30:02
예외다. ‘착한 음료’를 카피로 해당 제품의 성분과 효능을 전면에 내세우는 만큼 자극적인 이미지로 소비자를 속일 필요가 없어서다. 비타민 음료들은 대개 연령대가 낮은 아이돌을 모델로 삼는 경우가 많다. 비타민의 톡톡 튀는 상큼함과 순수하면서도 건강한 음료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서다. 광고 자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