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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율 높아지자 '거짓 해명'…KT의 무리수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3-11-27 14:41:56
설명을 덧붙였다. 해당 사안을 담당하는 KT 커스터머부문은 내부에도 이렇게 보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KT의 주장은 사실무근으로 드러났다. LG유플러스의 이동통신 해지율 산정 기준엔 IoT가 포함되지 않는다. 스마트폰, 스마트워치의 전월·당월 평균 가입자 대비 해지 건수의 비율로 계산한다. KT가 다른 회사의...
토스씨엑스, 17일 첫 채용 설명회 '오픈하우스' 개최 2023-11-10 09:03:11
연사로 참여해 토스씨엑스와 커스터머 히어로를 소개한다. 이어 토스씨엑스 문화 및 복지제도 등을 안내하고 별도 Q&A 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직 커스터머 히어로들이 함께하는 그룹 미팅도 마련된다. 참여 신청은 토스 채용 사이트,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등에서 누구나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harrison@yna.co.kr...
이동통신 2위 논란 점입가경 2023-11-09 17:35:58
KT 커스터머부문 상품기획담당(상무)은 이날 간담회에서 “휴대폰 가입자 시장 점유율 기준으로 LG유플러스보다 앞서 있다”고 말했다. 흔히 ‘이동통신’으로 인식하는 휴대폰 가입자만 따지면 KT가 여전히 2위라는 의미의 발언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지난 9월 이동통신 총가입 회선(알뜰폰 제외)은 SK텔레콤...
27년 만에 2위 빼앗긴 KT '발끈'…"사람이 쓰는 통신 구분해야"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3-11-09 15:29:43
“휴대폰 회선 2위 변함 없다”김영걸 KT 커스터머부문 상품기획담당(상무)은 이날 간담회에서 “휴대폰 시장 가입 점유율은 여전히 LG유플러스보다 앞서 있다”며 “사람이 쓰는 회선 격차는 비슷하게 유지되고 있다”고 말했다. 흔히 ‘이동통신’으로 인식하는 휴대폰 가입자만 따지면 KT가 여전히 2위라는 설명이다. 이...
LGU+ 가입자 KT 첫 추월…KT "통계 기준 바꿔야" 2023-11-09 14:30:05
것이 KT의 주장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부문 상품기획담당 상무는 "LG유플러스의 무선이동통신 회선 수 증가는 휴대폰 가입자가 아닌 사물인터넷(IoT), 그중에서도 원격관제에서만 이루어진 것"이라며 "이용자와 고객특성, 월평균 사용 금액이 다른 별도의 시장을 하나의 통계로 묶는 기존의 무선통신서비스 통계 현황을...
일상 파고든 AI…네카오·구글·LG 어떻게 하고 있나 봤더니 [ABCD포럼] 2023-10-26 18:02:28
측면에서 잘 구현하고 있다고 판단한다"고 부연했다. 김경전 구글클라우드 커스터머 엔지니어링 매니저는 '구글의 생성형AI 서비스 및 사용사례'에 대해 발표했다. 구글은 지난 3월 생성형 인공지능 챗봇 '바드(Bard)'를 선보였다. 바드는 대형 언어모델 '람다(LaMDA)' 기반으로 개발됐다. 구글은...
"기업분석 3개월→3분 단축…'AI 가치창출' 포착해야" [ABCD포럼] 2023-10-26 14:51:22
적용하는 경험이 중요하기 때문에 임직원 교육 역시 필요한 부분"이라고 덧붙였다. 기조연설 이후 나승두 SK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위원을 비롯해 △김재인 카카오브레인 부사장 △김경전 구글클라우드 커스터머 엔지니어링 매니저 △김용범 네이버 서치US 기술총괄 △권좌근 LG AI연구원 AI 비즈니스 팀장이 기업들의 AI...
"우리는 고객행복 위한 도요타 원팀" 2023-10-24 16:31:07
포 커스터머 해피니스’라는 테마 아래 실시됐다. 실제 고객 응대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점에 대해 서로 다른 직군의 직원들이 협업을 통해 과제를 수행했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도요타자동차 대표는 “직원 각자의 기술력도 중요하지만 서비스와 세일즈가 하나의 팀이 돼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한국토요타, '2023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진행 2023-10-16 09:26:26
포 커스터머 해피니스'라는 테마로 정했다. 실제 소비자 응대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점에 대해 서로 다른 직군의 직원들이 협업을 통해 과제를 수행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앞으로도 토요타는 정확, 친절, 신뢰라는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얻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이어...
토요타코리아,'2023 스킬 콘테스트' 개최…"고객만족 위한 원팀" 2023-10-16 09:24:14
포 커스터머 해피니스'(One Team for Customer Happiness)였다. 고객 지원, 부품, 일반정비, 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세일즈 컨설턴트 등 7개 부문의 경연이 진행됐으며, 예선전에서 선발된 50명의 인원이 경합했다. 예년과 달리 올해는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을 추가해 영업 인력의 역량 강화도 도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