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딸기가 들어간 리멤버 프로스트 출시 2016-03-10 14:10:35
커피마마가 봄 시즌 신메뉴로 리멤버 프로스트를 출시했다. 리멤버 프로스트는 딸기철에 맞춰 생딸기와 고구마케이크, 뉴질랜드산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된 파르페 형식의 프리미엄 스무디로 가격 대비 용량이 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메뉴는 지난달 종영된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진우(유승호 분)가...
`소자본 카페창업`, 관건은 철저한 상권 분석 2016-03-09 09:46:26
편이다. 소형 매장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커피마마의 상권 개발팀장은 "골목 상권 매장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입지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같은 지역에 위치한 점포라도 고객의 특성이나 동선에 따라 예상 매출이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골목 상권에 커피 전문점을 ...
"본사가 직접 식재료 조달·배송…'가성비' 넘버 원 햄버거 만들었죠" 2016-01-25 07:01:03
전문점 ‘훌랄라바베큐치킨’을 열며 외식 창업시장에 뛰어들었다. 훌랄라 치킨의 성공과 함께 족발전문점 ‘천하제일왕족발’, 매운치즈닭갈비 전문점 ‘홍춘천 치즈닭갈비’, 커피전문점 ‘라떼떼커피’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추가로 창업해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관리하고...
`마마쥬스` 박유리 대표 "성공노하우 집약해 최고의 브랜드 만들었다" 2016-01-18 17:25:38
정도로 인기인 퓌레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현재의 커피처럼 `데일리(Daily)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확신한다. Q.세부적인 사업 플랜과 최종 목표는 무엇인가? 사업의 원칙은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양질의 건강 제품판매`, `어머니의 역할 강화`,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과 베품 실현`이라고...
마마무, ‘2015 벅스 어워드’ 올해의 아이돌 선정…‘막강 팬덤’ 2016-01-18 09:52:00
[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팬과 함께 쑥쑥 자라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마마무는 온라인 음원사이트 벅스뮤직에서 실시한 ‘2015 벅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이돌로 선정됐다. 100% 네티즌 투표로 이루어진 이번 투표에서 마마무는 아이돌 그룹 중에서 최고 득표수를 얻으며 ‘올해의...
마마무, ‘올해의 아이돌’에 등극…팬과 함께 쑥쑥 자랐다 2016-01-18 08:17:39
팬을 향한 사랑에 팬들도 응답했다. 최근 마마무는 국내 음원사이트 벅스뮤직에서 실시한 `2015 벅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이돌로 선정됐다. 100% 네티즌 투표로 이루어진 이번 투표에서 마마무는 아이돌 그룹 중에서 최고 득표수를 얻으며 ‘올해의 아이돌’에 등극한 것이다. 또, 큐브릭미디어가 실시한 ‘카페에 널...
'가격 대비 품질' 대세 이끌 듯…수제버거 등 주목 2015-12-28 07:00:45
창업시장을 뜨겁게 달군 키워드는 가격 파괴였다. 커피, 주스 전문점 등이 1000원대 가격을 내세우며 주머니가 얇아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창업주들의 주머니 사정이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니다. 강병오 중앙대 교수(창업학 박사)는 “가격 파괴를 내세운 브랜드들은 초저마진인 경우가 많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커피마마를 선물하세요! 2015-12-14 11:14:41
소자본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마마가 지난 12월 10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커피마마는 그 동안 자체 모바일 쿠폰을 운영해왔지만 이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함으로써, 국내 1위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파워에 편승해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COFFEEMAMA, 2015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2015-11-19 16:09:50
업체를 선정하였으며, 커피마마는 프랜차이즈 카페 분야에서 당당히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작년에 이은 연속 수상으로 커피마마는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커피마마 관계자는 “‘우리동네 커피사랑방’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이 커피전문점이 더욱...
[창업 트렌드] 커피·스테이크…실속형이 대세, 가격파괴 나선 프랜차이즈 업계 2015-10-12 07:05:24
업체인 마미쿡은 마마통살버거(3200원)를 내세워 인기를 끌고 있다. 본사인 훌랄라가 단가를 낮춘 식자재를 공급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커피·음료 시장에서도 저가 브랜드가 인기다. 저가 커피의 원조격인 ‘이디야커피’에 이어 ‘빽다방’이 파격적인 가격 정책으로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