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분야 온라인 편집샵, 자안그룹 ‘셀렉온’ 성장요인은? 2020-01-31 16:31:44
샵의 대표격인 무신사를 비롯해 여성스러운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인 W컨셉, 명품 분야에서는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이 운영하는 럭셔리 셀렉트샵인 셀렉온(CELECON)이 대표적이다. 셀렉온은 꾸준히 증가하는 국내 2030 세대의 명품 소비에 힘입어 지난 2015년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
시즈널 프로젝트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무브먼트랩 ’ 온라인 및 서울, 부산 오픈! 2019-12-18 09:00:00
리빙편집샵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번 오픈을 통해 가구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망라하여 노루페인트, 잭슨카멜레온, 녹수, 프리다 등 총 18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텍스타일 아티스타 강수진 작가가 참여해 공간을 한층 더 풍성하게 구성했다. 지금까지 ‘패션’ 분야는 SS/FW를...
대전웨딩홀 호텔 ICC웨딩홀, 2020년 상반기 일요일 예식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19-12-16 14:18:01
대전 호텔 ICC 웨딩홀은 웅장한 분위기를 컨셉으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품격 높은 예식, 최상의 음식, 넓은 주차 공간, 접근성에 기준을 맞춰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웅장한 결혼식을 희망하는 예비 신랑신부가 늘어감에 따라 호텔 ICC웨딩홀과 같이 전체적으로 어두운...
[호텔소식] 특급호텔 윈터패키지 ‘올겨울, 색다른 추억 쌓아볼까’ 2019-11-21 18:05:49
중 하나인 시즌 데코레이션을 컨셉으로 겨울의 대표적인 발레 공연인 ‘호두까기 인형’과 베르사유 궁전에서 모티브를 따온 ‘헨젤과 그레텔 속 과자의 집’이 어우러진 호텔이 제안하는 겨울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 매주 주말 상시로 운영되는 타로카드 이벤트 등 겨울...
영실업 트레져X `트레져 툼` 출시 "적들로부터 툼을 지켜라!" 2019-10-21 10:14:36
중에서도 `콜렉터블 피규어`라는 컨셉으로 올해 초 국내 상륙한 `트레져X`는 3월 출시 직후부터 판매 호조를 나타낸 가운데 9월 `에얼리언` 출시 후 인기가 급상승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에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트레져X(Treasure X)의 새 시리즈 `트레져 툼`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더네이쳐홀딩스 온라인 여행용품 편집몰 ‘뜨고(ttgo)’ 론칭 2019-10-14 11:41:46
점이 주목할만하다. ‘여행 스타일샵’이라는 컨셉으로 고객에게 개개인의 여행스타일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행 전문 기자, 블로거, 인플루언서 등 여행 전문 에디터들이 작성한 여행 에세이와 제품 콘텐츠가 주를 이루며, 포토그래퍼, 영상PD, 콘텐츠 마케터 등으로 구성된 전문팀이 매월 브랜드...
"오프라인 진출해요"…무신사, 대형 유통사와 상반된 행보, 왜? 2019-09-06 14:10:02
샵 ‘콤팍트’, ‘웰컴 레코드’와 클럽 ‘소프’, 이외에도 F&B, 리빙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협업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한편 ‘무신사 테라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컨셉, 스토리를 담은 ‘라운지(Lounge)’와 감각적인 캐주얼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키친(Kitchen)’,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만다리나덕 청담 하우스, 리뉴얼 오픈 행사 진행…류준열 스페셜 게스트 참석 2019-09-02 10:14:41
청담 하우스는 ‘LIFESTYLE’과 ‘ECO’를 컨셉으로 매장 내/외부에 자연 친화적인 플랜테리어 연출이 눈길을 끈다. 지하 1층~지상 1층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공간 구성과 라이프스타일 및 친환경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만다리나덕 청담 하우스의 1층은 매장 외부부터 내부까지 이어지는...
국내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 디자이너-소비자-기업 윈윈 시스템 적용 2019-08-29 10:05:19
W컨셉이 신진 브랜드의 가능성을 면밀히 따져 입점 여부를 결정하는 만큼 백화점 등에서도 흔히 볼 수 없는 다양하고 유니크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덕분에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W컨셉의 제품 구성력은 이미 입소문이 났다. 뿐만이 아니라 크레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샵 플랫폼을 지향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19-08-08 09:30:21
‘발라먹는 비스킷’이라는 컨셉으로 로투스 비스코프를 잼의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로투스 비스코프와 스프레드는 베이킹의 주재료 또는 토핑으로 얹는 등 국내외 유명 편의점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업하여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