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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베이스 "약자와의 동행 실현"…장애인선수단 지원 '서울특별시장 표창장' 수상 2024-05-03 10:07:07
유일하게 말레이시아, 일본, 대만 등 해외 시장에 직접 진출하여 글로벌 BPO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베이스 그룹은 1998년 설립이후 부천드림센터, 서울아우름센터, 서울아고라센터, 여의도디지털센터, 용산그린센터, 부산피닉스센터 등 국내 6개의 AI기반 컨택 센터와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일본 등 글로벌...
넥서스커뮤니티 “AI 도입 성공 위해선 전문업체와 협업 중요” 2024-05-02 15:18:42
넥서스커뮤니티의 소정환 전무는 최근 ‘차세대 AICC 컨택센터 컨퍼런스’에서 진행한 'AI기술이 가져올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 라는 주제의 발표에서 이같이 말했다고 2일 밝혔다. 소 전무는 “이제 고객센터에 들어가는 시스템은 AI를 빼고 이야기할 수 없는 상황이다”라며 “성공적인 AICC를 구축하고 운영...
유베이스 그룹사 넥서스 커뮤니티 "AICC 성공 위해 전문운영회사와 협업 중요" 2024-05-02 13:21:43
진화하는 컨택센터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앞으로도 넥서스 커뮤니티는 기술적 역량과 운영 역량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통합 AICC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 전했다. 1991년 설립된 넥서스 커뮤니티는 국내 첫 CTI(컴퓨터전화관리, Computer Telephone Integration) 미들웨어를 개발한 뒤...
유베이스 유니티, 장애인 고용 5배 이상↑…"장애인 인식 개선 앞장" 2024-04-22 17:43:33
유일하게 말레이시아, 일본, 대만 등 해외 시장에 직접 진출하여 글로벌 BPO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베이스 그룹은 1998년 설립이후 부천드림센터, 서울아우름센터, 서울아고라센터, 여의도디지털센터, 용산그린센터, 부산피닉스센터 등 국내 6개의 AI기반 컨택 센터와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일본 등 글로벌...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24-04-19 15:49:11
선으로 구성돼 있다. 촉각스티커가 필요한 고객은 컨택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인 맞춤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갤럭시 TalkBack ▲시인성 향상 ▲고대비 등 접근성 향상 기능의 설정...
전화 한 통으로 국민은행·KB증권·KB카드 상담 한 번에 2024-04-19 10:08:54
센터를 운영하는 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등 7개 계열사에서 이용 가능하다. KB금융 관계자는 “KB Link 서비스는 최적의 상담원을 연결하는 과정에 AI가 활용된 것이 특징”이라며 “지난해 구축된 KB금융그룹 인공지능 컨택센터(Artificial Intelligence Contact...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속 강화" 2024-04-19 08:33:06
수어 상담 서비스도 확대해왔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수어 상담을 제공한 데 이어 서비스센터 키오스크에도 수어 안내 기능을 도입했다. 올해 3월에는 장애인 고객도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과학기술통신부 주관 '웹접근성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삼성전자 제...
新무기 들고온 SKT·KT…"AI 기업으로 불러달라" 2024-04-17 18:58:42
소개했다. AI 인사이드 플랫폼을 활용하면 개발자들이 현장 맞춤형 AI 서비스를 제작할 수 있다. 전시관에선 고객이 식당에서 말로 AI에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연했다. 클라우드를 활용해 통신 인프라, 상담 솔루션 등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AI 컨택센터(AICC)와 도심항공교통(UAM) 특화 네트워크 등도 선보였다....
학교, 일터, 이동…"일상에서 만나는 KT의 AI" [월드IT쇼 2024] 2024-04-17 15:52:35
이용가격을 낮춘 ‘GPU 기반 DaaS’ 기술을 선보였다. 콜센터 운영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와 AI 기술을 결합해 발전한 AI 컨택센터(AICC) 기술도 공개했다. AICC의 셀프 가입과 구축, 상담이 가능한 클라우드 콘택트 센터 ‘KT 에이센 클라우드 서비스’와 ‘똑똑한 AI 보이스봇’을 활용한 업종별 봇 체험 공간을 준비했다....
페르소나AI, 미래에셋벤처투자·KB증권·한국투자파트너스 투자 유치 2024-04-17 15:02:56
AI를 적용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다. 챗봇, 콜봇, 키오스크, 지식관리시스템(KMS) 등에 AI를 접목해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을 높인다. 잠재력이 높은 AICC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최근 1년간 SK텔레콤, 효성벤처스, 네이버클라우드의 투자를 연달아 유치했다. 이어 주요 증권사들까지 투자사로 확보하며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