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감성과 페미닌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다. 인체의 실루엣을 과감하게 표현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수년간 코텔로, 샌드사운드, 디 애퍼처 등 신규 브랜드를 내놓으며,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서고 있다. 앙개는 젊고 유니크한...
삼성물산 패션부문, MZ세대 여성복 브랜드 '앙개' 출시 2024-06-11 10:19:03
판매하고 미국, 일본, 중국 등에서는 주요 편집숍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삼성물산은 "앙개가 젊고 트렌디한 감성과 페미닌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라며 "인체 실루엣을 과감하게 표현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메종키츠네 1호 아울렛, 롯데아울렛 의왕점 둥지 2024-06-09 18:34:31
컨템포러리(신명품) 브랜드다. 아울렛 매장은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일본 도쿄 등 세계적으로도 세 곳밖에 없다. 의왕점에선 메종키츠네의 의류와 액세서리 등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칠랙스 폭스 티셔츠, 폭스 헤드 카디건, 폭스 헤드 티셔츠 등이 대표 상품이다. 메종키츠네 매장은 의왕점을 대표하는...
"구매상품 맡기세요"…신세계여주아울렛, '핸즈프리' 서비스한다 2024-06-09 06:00:06
멤버스와 골드 등급 VIP 고객을 위한 라운지 공간을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와 함께 피크닉 콘셉트로 선보인다.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관계자는 "신세계는 고객에게 쇼핑 편의를 높여주는 신규 서비스부터 이색 라운지까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한섬은 키스, 신세계인터는 할리…포트폴리오 확장하는 의류업계 2024-06-06 07:03:00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9월 컨템포러리(현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를 출시하기로 했다. 라이선스 사업은 인지도가 높은 기존 브랜드의 지적재산(IP)을 확보한 후 스토리와 콘텐츠를 입혀 의류 사업을 전개하는 방식을 말한다. 이미 어느 정도 인지도를 쌓은 브랜드를 활용하는...
"中국민의 정부 지지도 2022년 상하이 봉쇄 이후 급락" 2024-06-05 16:51:56
등 3개 대학 연구진은 지난달 27일 '저널 오브 컨템포러리 차이나'가 온라인에 발표한 논문에서 중국 중앙정부에 대한 대중의 지지가 상하이 봉쇄 후인 2022년 9월 10점 만점에 7.8을 기록하면서 상하이 봉쇄 직전인 그해 3월의 8.6에서 급락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 같은 지지도는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5월에...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2024-06-03 10:38:26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 일본 컨템포러리 브랜드 니들스와 협업해 출시한 '비트닉 슬라이드' 제품은 출시 30초 만에 온라인 물량이 완판됐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지난 4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농구 컬렉션을, 헤지스와 콜라보 컬렉션을 각각 선보였다. LF에...
LF 이자벨마랑·빈스,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남녀 복합 매장 개점 2024-05-29 08:52:00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빈스'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2층 럭셔리관에 남녀 복합 매장을 신규 개점한다고 29일 밝혔다. LF 수입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수년 새 급성장하는 국내 남성 럭셔리 컨템포러리 시장의 성장세를 감안해 이자벨마랑 본사와의 협의를 거쳐 여성 위주였던 이자벨마랑의 기존 매장들을 남녀...
신세계인터 "9월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출시…라이선스 맺어" 2024-05-28 09:22:43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모터사이클 문화에 친숙한 고객층뿐 아니라 브랜드 정신에 공감하는 20·30세대를 겨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젊은 층이 좋아하는 온라인 플랫폼과 핵심 지역 오프라인 매장 중심으로...
"웰니스도, 예술 감상도 호텔에서" 이주의 호텔 패키지 2024-05-27 17:33:06
민들레에 영감을 받은 상품을 판매한다.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에서 막걸리와 수제 진을 활용한 창작 칵테일 2종을,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제철 과일 복숭아를 활용해 바람에 흩날리는 민들레꽃을 그림처럼 표현한 화이트 단델리온 케이크를 선보인다. 칵테일은 2만9000원, 케이크는 8만5000원. 르메르디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