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개처형"…일본에서 더 난리 난 한일 아이돌 듀엣 무대 2024-07-09 09:44:07
메인보컬이 K-POP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휴닝카이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가 굴욕을 당했다. 일본 현지 네티즌들은 "실력으로 공개 처형당했다"며 부끄러워하고 있다. 지난 6일 일본 NTV(닛폰테레비) 여름 특집 음악 방송 'THE MUSIC DAY 2024'에는 60팀의 가수가 출연해 8시간이 넘는 라이브...
메디필x민들레마음, 올리브영서 '마음에디션' 한정 판매 2024-07-05 16:45:04
소셜벤처로 이번이 메디필과의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마음에디션’은 민들레마음의 캐릭터들을 메디필의 베스트셀러 제품 패키지에 접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을 들고 개운함을 느끼고 있는 파리,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에 기대고 있는 콩이 등 다양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전 세계 명품시계 시장점유율 31% 차지[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7-03 14:43:32
트래픽을 자랑했다. 루이비통은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더 유명해졌고 향후 남성복 브랜드의 온라인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5위는 에르메스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의 대명사인 버킨 백은 여전히 인기가 높다. 2023년 4월 시가총액이 2000억 유로(약 2180억 달러)로 이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치...
프랑스 명품 에스.티. 듀퐁, 150년 자긍심 담은 '한정품' 내놓다 2024-06-26 16:13:28
시계 브랜드인 프랭크 뮬러(Franck Muller)와 컬래버레이션 한정품 컬렉션인 ‘마스터 라이터’(Master Lighter)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스터 라이터는 라이터의 기능뿐만 아니라 36시간 파워 리저브 기능을 갖춘 프랭크 뮬러의 시그니처 스켈레톤 무브먼트를 적용했다. 이는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진 제품을 결합한 최초의...
롯데백화점, 한국 '누누' × 영국 '더콘란샵'…컬래버레이션 팝업매장 열어 2024-06-26 16:05:15
러그 브랜드 ‘세이투셰’ 등과 함께 10여종의 협업 상품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더콘란샵은 오는 10월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약 1600㎡(500평) 규모의 대형 컬래버레이션 팝업 행사도 열 계획이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팝업은 영국과 한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노예 원숭이 묘사'로 일본 발칵…그들이 몰랐던 사연이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6-22 06:49:00
둔 코카콜라와의 컬래버레이션 곡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더욱 그렇지요. 하지만 씁쓸함은 여전합니다. 제작 과정에서 그 내용이 문제가 될 거란 사실을 아무도 몰랐다는 얘기니까요. 그러던 참에 공교롭게도 지난 18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북미 원주민의 문화와 역사를 깊이 있게 소개하는 특별전이 개막했습니다. 제목은...
'AI 세일즈' 나선 유영상 SKT 대표…"글로벌 통신사들과 AI 혁신" 2024-06-20 10:04:10
테크 컬래버레이션 담당은 통신사의 고객센터에서 상담사와 고객의 상담 내용을 텔코 LLM이 분석해 내용을 요약하거나 상담사가 상담 후 해야 할 일을 정리해주는 시연을 진행했다. 얼라이언스 5개 멤버 사의 주요 경영진이 모여 합작법인 설립에 관한 본계약도 체결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글로벌 통신사의 AI 생태계...
무신사 스탠다드-서울시 콜래보 '서울마이소울' 한정판매 2024-06-17 08:58:00
콜래보레이션 한정 상품을 발매한다. 이번 컬래버 컬렉션은 서울시의 브랜드 슬로건인 ‘서울마이소울(SEOUL MY SOUL)’ 로고와 서울의 대표적 문화유산인 경복궁 그래픽을 활용한 의류 및 잡화를 선보이는 것이다. 주요 상품으로 △경복궁 반소매 티셔츠 △서울마이소울 반소매 티셔츠 △서울 아치 로고 볼캡...
슬립테크 기업 에이슬립, 삼성생명 앱에 수면 분석 기능 탑재 2024-06-13 08:58:40
5개사가 진행하는 스타트업 경진대회 ‘오픈 컬래버레이션’ 2회 대회 본선에 에이슬립이 진출하며 인연을 맺었다. 삼성생명은 더헬스 협력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와 기존 고객 관리를 수면 분석 기능으로 이루어낼 계획이다. 2020년 설립된 에이슬립은 음성신호 기반 수면 분석 AI 스타트업으로, 방대한 수면 데이터와 ...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 테라, '히조'와 만나다, 아트 콜라보…환경보존에 앞장 2024-06-12 16:02:08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맥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출시 5주년을 맞이한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는 청정 활동의 일환으로 ‘히조’ 작가와 함께 한정판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활동에 관심이 많은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테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