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3000원? 샤넬 뺨치네"…다이소 '갓성비템' 품절 대란 2024-05-15 19:11:19
채널에 입점하게 되면 경쟁이 심하고, 투입되는 마케팅 비용도 상당하다"면서 "다이소의 경우 최소한의 제품 라인업을 갖고도 전국 1500여개의 매장에 진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수요에 발맞춰 현재 생산라인을 전부 가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2021년 화장품 제품이 4개에 불과했던 다이소는...
동성제약, 비건 새치 염색약 '허브' 쿠웨이트 수출 2024-05-14 09:39:13
참가하는 등 브랜드 '허브'의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관계자는 "국내에서 오랜 사랑을 받은 허브 제품은 고객 만족도가 검증된 제품이기 때문에 중동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과 관심이 기대된다"며 "내추럴 염색약 시장을 타겟으로 해외 영업과 마케팅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컬러' 내세운 노루·삼화 행보 "똑 닮았네" 2024-05-12 18:43:34
분석이 나온다. 이들은 도료 전문기업으로 ‘컬러’에 초점을 맞춰 마케팅을 벌인다는 공통점이 있다. 노루페인트는 2010년부터 문화전시 후원사업을 벌였는데 2019년부터 연 10회 이상으로 본격화했다. 삼화페인트공업도 2018년 프랑스 벽화전 후원을 시작으로 2021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나탈리 카르푸셴코 사진전,...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하고 있다. ‘스타 마케팅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김하늘·이효리·공효진·황정음 등 인기 여자 연예인을 모델로 등장시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주력 브랜드는 다섯 개로 나뉜다. 색조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아이돌처럼 예뻐진다" 입소문…'이 제품' 싹 쓸어담았다 2024-05-02 11:18:03
크림 블러시의 주 구매층인 잘파세대를 위한 타겟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면서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훌쩍 넘기며 중국 내 클렌징폼 대명사로 자리 잡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의 뒤를 이를 히트 상품으로 육성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성장가도 달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컬렉션’ 출시 2024-04-26 17:01:03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스스로를 치유하는 방법으로 ‘러닝’ 택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서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선공개된 러닝 제품에 대한 높은 호응과...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테크노짐은 노란색 짐볼 수십 개를 매장 앞에 깔았다. 디즈니플러스는 벽 한가운데 구멍을 뚫고 “렌즈 속을 들여다보라”며 사람들을 멈춰 서게 했다. 렌즈 안에는 자사 콘텐츠 속 한 장면을 연출해놓은 식이다. 밀라노 시내 전체가 축제의 장이자 브랜드들의 마케팅 경연장이었다. 밀라노=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삼성디스플레이, 태블릿 전문기업 와콤의 '첫 OLED' 만든다 2024-04-25 08:57:00
해결했다. 조용석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사업부 마케팅팀장(상무)은 "전문가용 펜 태블릿 시장을 이끄는 와콤과의 협력으로 삼성 OLED의 화질 우수성이 또 한 번 입증됐다"며 "특히 이번 제품은 와콤이 제품의 휴대성에 주안점을 두고 선보인 새로운 제품군인 만큼 보다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OLED만의 장점을 경험할 수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2024-04-19 14:08:02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의 염모제 '푸딩 헤어컬러'는 베트남 전국 100여개의 H&B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 중반기 비건 새치 염색약 '터치 비건 헤어컬러'의 현지 제품 허가 취득을 앞두고 있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비건 시장의 가파른...
‘2024 씨앤씨인터내셔널 화장품 기획·개발 공모전’ 개최 2024-04-19 12:00:00
해당 공모전의 주제는 ‘2024 컬러 트렌드를 활용한 세상에 없는 화장품 기획·개발’로, 공모 분야는 마케터 코스(화장품 기획/마케팅), 메이커 코스(화장품 기획/개발)로 나뉜다. 두 코스 모두 2024 컬러 트렌드를 활용해야 하며, 마케터 코스는 화장품 제품기획 구체화 및 마케팅 계획을, 메이커 코스는 개발 계획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