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7조원 투자해 '타임빌라스' 13개로…신유열도 현장(종합) 2024-10-24 16:48:04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
성황리 막 내린 ‘서울올림픽레거시포럼 2024’ 2024-10-24 16:33:26
K-컬처 탐방이 진행됐다. 이들은 올림픽공원의 세계평화의 문, 평화의 성화 등 서울올림픽의 주요 유산을 둘러보며 왜 서울올림픽이 역사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대회였는지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 이어 한국 대표 전통음식인 김밥과 잡채를 직접 만들어 보고, 경복궁으로 자리를 옮겨 한복을 입고 전통문화를...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7조원 투자…"타임빌라스 13개로 늘릴 것" 2024-10-24 10:17:38
청담에서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롯데백화점, 2030년까지 7조원 투자해 쇼핑몰 타임빌라스 13개로 2024-10-24 06:00:05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
혼자 사는 5060도 '편의점 단골'됐다…간편식 구매 급증 2024-10-23 18:15:26
국내 편의점 시장이 포화에 이른 만큼 해외 진출로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은철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 팀장은 “국내 편의점 업체들은 해외 점포망 확대를 통해 K푸드뿐 아니라 K컬처, K리테일을 해외 시장에 알리는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다”며 “편의점 업체들이 해외 시장에서 기회를 찾는 만큼 이에...
SM엔터테인먼트, 2025년 창립 30주년 기념 프로젝트 진행 2024-10-23 15:52:01
필름 '더 컬처(THE CULTURE)'를 공개하며 시작을 알렸다. 브랜드 필름 '더 컬처'는 지난 30년간 많은 이들의 일상속에 함께한 SM의 모습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 좋아하는 가수의 춤을 연습해 축제 무대에 오르기 전 설레는 마음, TV에 나온 아티스트의 모습을 따라 하며 꿈을 키우던 모습, 학교에서...
편의점 '싹쓸이' 50~60대 많이 보이더니…이유 있었다 2024-10-23 11:28:52
포화에 이른 만큼 해외 진출로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은철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 팀장은 “국내 편의점 업체들이 해외 점포망 확대를 통해 K푸드뿐 아니라 K컬처, K리테일을 해외 시장에 알리는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다”며 “새로운 성장 동력이 필요한 편의점 업체들이 해외시장에서 기회를 찾는 만큼...
웹젠, 지스타 2024에 '드래곤소드'·'테르비스' 출품 2024-10-23 10:10:10
오픈월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드래곤소드'와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수집형 RPG '테르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웹젠은 올해 지스타 제1전시장에 10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드래곤소드'는 웹젠이 국내 게임 개발사 하운드13에 300억 원의 지분 투자와 함께 퍼블리싱 계약을...
"50∼60대 시니어 편의점 매출 증가"..이유 봤더니 2024-10-23 06:24:26
시장이 포화에 이른 만큼 해외 진출로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은철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 팀장은 "국내 편의점 업체들이 해외 점포망 확대를 통해 K푸드뿐 아니라 K컬처, K리테일을 해외 시장에 알리는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다"며 "새로운 성장 동력이 필요한 편의점 업체들이 해외시장에서 기회를...
"50∼60대 시니어 편의점 매출 증가…1∼2인가구 수요 흡수" 2024-10-23 06:00:01
통해 K푸드뿐 아니라 K컬처, K리테일을 해외 시장에 알리는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다"며 "새로운 성장 동력이 필요한 편의점 업체들이 해외시장에서 기회를 찾는 만큼 이에 대한 정부의 적극적 지원이 필요해 보인다"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