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구바이오제약, 경쟁력 강화 위해 조직개편 2021-01-07 09:30:19
예상 중이다. 작년 말 홈쇼핑에 출시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도 올해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 지놈앤컴퍼니 뷰노 디앤디파마텍 등 투자 바이오벤처들의 상장으로 자본수익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 중이다. 이를 공동 연구개발(R&D) 제품개발 사업제휴 등으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12-30 09:30:59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2006년부터 전국 1000여 곳의 병의원 채널에서 피부 질환별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지듀는 전 제품에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국내 바이오 신약 1호 DW-EGF를 함유했다. DW-EGF는 인체 동일 구조 성분으로 안정성과 활성도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손상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2020 제14회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생활·화장품 부문 최종 선정, 세림바이오테크 여드름용 발효 화장품 2020-12-23 16:00:31
도움을 주는 자연주의 의약 화장품(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아토뮤`를 선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은 한국일보사가 주최하고 한국특허정보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과 함께 국내 우수특허 기술을 장려하고 사업화에 성공한 제품 및 기업을 적극 발굴, 육성하고 신지식 강국의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시행하고 있다....
[마켓인사이트]원바이오젠, 교보8호스팩과 합병...내년 2월 코스닥 상장 2020-12-11 09:41:05
있는 창상피복재 시장과 코스메슈티컬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경영실적은 115억원, 영업이익 31억원으로 영업이익률 27%를 기록했다. 최근 3개년 연 평균 매출 성장률은 20%다. 이 회사는 앞으로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거쳐 창상피복재 주요 시장인 미국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아마존, 이베이 등 해외...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홈쇼핑 2차 방송도 `완판` 기록 2020-12-08 14:16:11
피부 자생, 탄력, 미백 등을 목적으로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다양한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탄력, 진정, 보습 등의 효과와 함께 피부 노화 감소 및 손상된 피부를 진정하는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홈쇼핑 2차 방송도 ‘완판’ 기록 2020-12-08 11:37:52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다양한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탄력, 진정, 보습 등의 효과와 함께 피부 노화 감소 및 손상된 피부를 진정하는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피부에 유효성분을 보다 안전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해외시장 공략 키워드는 T.E.C.H 2020-12-07 15:15:48
늘었다. 의약품 수준의 고기능성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슈티컬 제품과 마스크를 착용해도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타투형 색조화장품도 인기다. 올해 1~9월 기준 화장품 수출은 55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5.6% 증가했다. 마지막 키워드는 건강이다. 팬데믹 이후 국내외 소비자는 고급 제품 선호, 건강 기능 중시 등의 ...
보노톡스, 첫 디바이스 신제품 `콘센트레이트 아이 & 립 트리트먼트` 오는 11일 공개 2020-12-07 09:53:59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보노톡스가 오는 11일 일본 홈쇼핑 QVC를 통해 콘센트레이트 아이 & 립 트리트먼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보노톡스에서 처음으로 내놓는 디바이스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 디바이스는 크림과 디바이스를 하나로 눈가 및 입가에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러다 보니...
시지바이오, 롤러형 LED 미용기기 `이지듀 엘더마` 출시 2020-12-03 14:09:43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기업 디엔컴퍼니와 합작으로 개발한 `이지듀 엘더마 리프팅 롤러`는 홈쇼핑에서 2017년 론칭 이후 누적판매 80억 이상을 달성한 `더마 니들`에 LED를 접목한 미용기기며, 기기에 더마 니들, 마사지용 어플리케이터를 결합해 얼굴에 직접 롤링하며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토탈 케어 모드와...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 전량 매진 2020-11-16 11:00:02
만든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 완판을 기록한 론칭 방송에서 판매한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단백질과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탄력, 진정, 보습 등이 개선되어 피부 노화 감소 및 마스크의 일상착용으로 손상된 피부를 자생하는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피부 속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