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보] 허밍베리, 네온 핑크 운동복 입은 자기관리 여신 2021-02-17 14:48:00
[이진주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허밍베리(윤서하)가 필라테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허밍베리는 이번 화보에서 군살 없는 몸매와 유연한 실루엣을 자랑했다. 그는 매력적인 구릿빛 피부와 대비되는 화이트&골드 애슬레저 룩으로 탄탄한 보디라인을 과시하는가 하면 다채로운 컬러의 스포츠웨어를 입고 소도구 운동을...
[화보] 허밍베리, 밸런스볼 위 뛰어난 균형 감각 선보여 2021-02-17 14:47:00
[이진주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허밍베리(윤서하)가 필라테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허밍베리는 이번 화보에서 군살 없는 몸매와 유연한 실루엣을 자랑했다. 그는 매력적인 구릿빛 피부와 대비되는 화이트&골드 애슬레저 룩으로 탄탄한 보디라인을 과시하는가 하면 다채로운 컬러의 스포츠웨어를 입고 소도구 운동을...
[화보] 허밍베리, 언제 어디서나 에너제틱한 매력의 윤서하 2021-02-17 14:46:00
[이진주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허밍베리(윤서하)가 필라테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허밍베리는 이번 화보에서 군살 없는 몸매와 유연한 실루엣을 자랑했다. 그는 매력적인 구릿빛 피부와 대비되는 화이트&골드 애슬레저 룩으로 탄탄한 보디라인을 과시하는가 하면 다채로운 컬러의 스포츠웨어를 입고 소도구 운동을...
LG전자 "더마 LED 넥케어, 목 부위 피부 개선 효과 입증" 2021-02-17 10:00:02
확인됐다. '더마 LED 넥케어'는 코어 라이트(Core Light) LED 빛의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원형 고리 형태여서 목걸이처럼 목에 걸어 사용하면 된다. LG전자 오상준 홈뷰티사업담당은 "고객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효능과 안전성을 강화해 프리미엄 홈...
먹고 닦고 바르는 콜라겐 뷰티 2021-02-02 14:53:00
나이트 스킨케어 이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3,300mg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유산균 녹차 발효 추출 분말, 히알루론산, 호박씨 추출물 등의 특별 원료 기술 배합이 빠른 흡수를 돕고 비타민c가 포함되어 콜라겐 합성을 활성화한다. 특유의 비린 맛을 제거한 상큼한 석류 맛이 특징이다. 닦는 콜라겐 ...
부산 '온라인 비-뷰티 데이' 개최 2021-01-25 17:40:34
부산시와 부산화장품산업협회는 부산지역 대표 26개 화장품기업의 제품 홍보와 판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9일까지 ‘온라인 비-뷰티(B-beauty) 데이’를 온라인으로 연다. 참여 기업은 엠에스엠글로벌과 엘큐어, 씨앤에스코어, 지오에프앤비케어, 스킨헬스코스메틱, 아이피아코스메틱, 바이오랩코리아 등이다.
CJ오쇼핑,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 잇단 방송 2021-01-22 11:15:30
브랜드를 통해 유행이 빠르게 변하는 뷰티 시장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23일 방송제품은 ‘반사판 에센스’로 불리는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 24일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이다. 다음달 6일엔 우유 단백질 추출물로 만든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이 방송된다. 김조연 CJ오쇼핑...
中企 '아마존 입점경쟁'…온라인 수출서 활로 2020-12-30 16:57:36
‘TCF 더블코어 생리대’도 지난 8월 아마존에 신규 입점했다. TCF 더블코어 생리대가 입점 직후 매달 두 배씩 판매량을 늘리는 등 두각을 나타내며 오드리선의 아마존 매출은 전년보다 40% 증가했다. 코로나19와 밀접한 연관을 지닌 위생장갑, 손세정제도 아마존 인기 품목이다. 생활용품 기업 크린?은 지난 6월 ‘국민...
에이유지컴퍼니,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운동기구·IT·생활가전 브랜드` 부문 대상 2020-12-02 14:09:36
에이유지컴퍼니는 2019년 2월 운동용품 브랜드인 `OVERTHE` 런칭을 시작으로 2019년 9월 뷰티브랜드 `TWILNG`, 2019년 10월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ZERO.TOX`, 2020년 5월 IT 브랜드 `Viver`, 2020년 6월 생활가전 브랜드 `RELEXER`를 런칭 하며 꾸준한 도전과 성장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에이유지컴퍼니의 운동용...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건강식품 부문, 종근당건강 락토핏 1위로 선정 2020-11-23 14:55:06
뷰티, 코어, 골드 등 생애 주기와 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유산균 제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지난해 2000억원 넘는 매출을 거두었다.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락토핏의 누적 매출은 이미 2000억 원을 돌파하여,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할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발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