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공사, 한국음식관광 새 브랜드·콘텐츠 공개…"한식으로 전 세계 소통" 2024-07-10 09:12:04
'테이스트 유어 코리아(Taste your Korea)'와 국가대표 음식관광 콘텐츠 33선을 공개했다. 신규 브랜드는 '당신이 좋아하는 한국의 다양한 맛을 즐겨보세요'라는 의미로 한국관광 통합브랜드인 '이매진 유어 코리아(Imagine your Korea'와 연계해 제작됐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는 하...
故 구하라 금고 털이범부터 '신들린 연애'까지…신드롬 중심 보니 2024-07-08 14:55:16
뉴욕 페스터벌 TV&필름 어워즈에서 환경과 생태 부문 본상, 2023 방송콘텐츠 대상, '이달의 PD상'을 품었다. 하반기 이끌 '신들린 연애' 화제성과 시청률 및 해외 OTT까지… 시사교양프로 변주의 힘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은 하반기에도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3회 방송을 마친 '신들린 연애'...
아카시스(ACASIS) 저장장치 신제품 4종, "국내 런칭" 2024-07-04 16:47:22
것으로 전해졌다. 고품질·고용량 콘텐츠 수요가 늘어나는 한편에서 보안 등의 이슈로 주요 자료들을 외부에 보관해야 하는 필요성이 강조되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아카시스 한국공식수입원인 (주)소풍(대표 최종화)이 저장장치 전문 제조사 아카시스(ACASIS) 국내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6월 18일 밝혔다 ◆...
관광공사, 올댓트래블 참가…관광벤처기업 홍보관 운영 2024-07-03 09:55:27
여행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박람회로 스타트업, 글로벌 투자사 등 120개 기업이 참가한다. 관광공사는 관광벤처기업 8개 사와 함께 '관광벤처기업 홍보관, 관광의 미래를 연결하다'라는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하고 관광벤처기업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한다. 8개 사는 타블라라사, 어뮤즈트래블, 엠와이알오, 수박,...
“1년 만에 50조 원 뭉칫돈…ETF 시장에서 기회를 찾아라” 2024-07-02 10:29:38
유튜브 콘텐츠를 투자자 입장에서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하고 있다. 직접 대면해서 개인투자자들을 만날 기회도 더 자주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연금 계좌에서 다양한 ETF를 조합해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오프라인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말씀해 달라. 김...
경쟁자 없는 ‘AI 황제주’…엔비디아 독주, 어디까지 이어질까 2024-07-02 10:03:56
나올 정도다. 생성 AI는 대규모 데이터를 바탕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하는 기술이다. 기업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요긴하게 쓰이고 있다. 엔비디아의 고성능 GPU는 생성 AI의 핵심 하드웨어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오픈AI의 GPT 모델 등 대규모 AI 모델의 학습과 추론에 엔비디아 GPU가 필수적인 역할을 하면서, ...
"뉴진스 콜라보할 땐 좋았는데"…'성희롱 논란' 역풍 맞은 크래프톤 [이슈+] 2024-07-01 22:00:03
12일 배그와 배그 모바일에서 뉴진스 협업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 맵을 뉴진스 테마로 꾸며 주크박스에 뉴진스 노래가 흘러나오도록 했고 의상 세트와 무기 스킨, 프라이팬, 스프레이, 낙하산 등의 총 19종의 유료 아이템을 출시했다. 오류 논란은 이 중 뉴진스 멤버를 소재로 한 치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씨 "명반 되길"…'총 14곡' 첫 정규에 담은 변화와 자신감 [종합] 2024-07-01 16:13:36
신기하게 PD님의 말을 듣고 안무를 배우고 여러 콘텐츠를 찍으면서 '아 이거구나'라고 점점 느끼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사는 "새롭게 하는 스타일이 많은데 정규앨범인 만큼 과감하게 표현하라고 해주셨다"고 덧붙였다. 같은 날 키스오브라이프, 베이비몬스터도 신곡을 낸다. 시은은 "두 팀의 노래 다 즐겨...
'찐만두' 먹방 난리 나더니…美 유명 토크쇼 '깜짝 등장' 2024-06-28 09:40:43
등 다양한 소스를 조합해 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은 수백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비비고 만두 해시태그가 언급된 콘텐츠 조회 수는 2700만회에 달했다. CJ제일제당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비비고 만두의 인기를 이어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내달부터 뉴욕 타임스퀘어에 옥외 광고를 설치해 두...
미국 방송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서 CJ 비비고 찐만두 소개 2024-06-28 08:50:37
토핑 조합으로 비비고 찐만두를 즐기는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각각 수백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비비고 만두 해시태그가 언급된 콘텐츠 조회 수는 2천700만회에 달했다. CJ제일제당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비비고 만두의 인기를 이어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다음 달부터 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