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너글, 2025년 봄/여름 서울패션위크서 '향기 체험 이벤트' 개최 2024-09-04 15:45:18
브랜드 ‘그리디어스(GREEDILOUS)’와 콜라보 의상도 선보인다. 협업을 통해 스너글의 포근한 이미지에 그리디어스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낼 뿐 아니라, 런웨이에선 모델과 스태프 전원이 허거블 코튼을 착향해 ‘입고 싶은 포근향’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스너글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패션에 관심있는 2030...
요금제까지 만든다고?…20년 넘도록 대학생 5000명 참여했다 2024-09-04 09:00:02
제공하는 혜택인 Y포차에도 Y퓨처리스트들 선호하는 브랜드 콜라보와 스포츠 관람, Y포차(KT 멤버십) 등을 매번 추가하고 있다. 와이로운혜택은 지난 3월 이후 누적 응모 건수 40만을 넘겼다. Y들을 위한 요금제 혜택인 'Y덤' 에도 기획 초기부터 Y퓨처리스트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KT는 캠퍼스 내 태블릿 사용이...
HK영상|템페스트(TEMPEST) "콜라보? 언제든 연락 달라"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24-09-03 20:33:54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템페스트는 남자아이돌과 남자아이돌(베트남)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월드 ID로 블루밍비트 가입 후 활동시 총 3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2024-09-03 16:00:21
블루밍비트가 월드코인의 ‘월드ID’ 로그인 도입 기념 공식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월드 ID는 월드코인의 월드 앱을 통해 생성할 수 있는 고유한 ID로, 한 사람당 하나만 발급받을 수 있다. 월드코인은 '챗GPT의 아버지'로 유명한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가 공동 설립하여 화제가 된...
"사장님 죄송"…1만5000원 '요아정' 7000원으로 먹는다 [이슈+] 2024-09-03 06:42:45
듯 팔리고 있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요아정과 콜라보해 출시한 컵 아이스크림 '요아정파르페(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는 지난달 8일 첫 출시 이후 이틀 만에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부동의 1위인 월드콘의 일 매출을 뛰어넘었다.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개가 팔렸으며, 2일 기준 누적 판매 수량은 50만개, 누적...
콜라 즐기는 워런 버핏, 94세 장수 비결은? 2024-09-02 06:57:52
게이츠는 "그(버핏)는 주로 햄버거와 아이스크림, 콜라를 먹는다"며 "이것이 젊은 사람들에게는 안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지만 어쨌든, 본인에게는 맞는 식단"이라고 말했다. 버핏은 2007년 한국에 방문했을 때에도 호텔 뷔페 음식 대신 콜라와 햄버거를 먹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2011년에도 오찬으로 같은 메뉴를 즐겼...
94세 생일 지낸 '투자 달인' 워런 버핏…장수비결은 콜라·사탕? 2024-09-02 03:45:36
게이츠는 "그(버핏)는 주로 햄버거와 아이스크림, 콜라를 먹는다"며 "이것이 젊은 사람들에게는 안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지만 어쨌든, 본인에게는 맞는 식단"이라고 말했다. 버핏은 2007년 한국에 방문했을 때에도 호텔 뷔페 음식 대신 콜라와 햄버거를 먹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2011년에도 오찬으로 같은 메뉴를 즐겼다....
"미국, F-16 유지보수 인력 우크라 파견 방안 거부" 2024-08-31 15:25:12
원인 조사가 진행되고 가운데 조종사의 과실이나 기계적 오류 가능성, 우크라이나 패트리엇 미사일의 격추설 등이 제기되고 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30일 F-16 추락과 조종사 사망의 책임을 물어 미콜라 올레슈크 공군 사령관을 해임했다. kms123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명륜진사갈비, CU 편의점과 콜라보 상품 출시…MZ세대 공략 2024-08-30 11:12:54
간에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편의점 CU와 손잡고 MZ세대를 겨냥한 16종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독특하고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고 명륜진사갈비...
2호선 탔다가 휘둥그레…보노보노 이색 마케팅 '눈길' 2024-08-30 09:48:01
같은 마케팅 전략은 보노보노 팝업스토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이전에도 유명 패션 브랜드가 지하철역에 깜짝 설치한 대형 광고판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는 한정판 제품 출시를 앞두고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보노보노 팝업스토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