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오설록 '오리지널콤부차'·메디큐브 '죠르디 에디션' 2024-08-10 07:00:04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 애경산업[018250]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이지투웨니스 실키 픽싱 팩트'를 출시했다. 외출 시 간편하게 수정 화장이 가능한 쿠션의 장점과 정교하고 강력한 커버력을 지닌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적용한 크림 밤 제형의 파운데이션 팩트다. (끝) <저작권자(c)...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설화수(자음 2종세트), 헤라(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프리메라(페이셜 마일드 필링), 에스트라(아토베리어365 크림) 등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브랜드 상품들을 다채롭게 모았다. 최대 50%의 할인 혜택과 최대 10% 카드사 추가할인, 구매 사은품도 준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고급스러움에 감탄…'신차급 변신' 기아 K8, 가격 얼마? 2024-08-09 08:30:01
1열 탑승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쿠션과 시트백의 공기주머니를 제어해 최적의 착좌감은 물론 컴포트 스트레칭 기능으로 편안한 이동을 돕는 에르고 모션 시트가 동승석에도 적용됐다. 아무래도 준대형 세단이 1열 중심으로 많은 탑승 패턴을 보이기 때문에 2열보다 1열 편의사양을 개선하는데 집중한 결과다. 기아...
로스트아크, ‘더현대서울’에 단독 팝업 연다 2024-08-07 16:28:57
스마일게이트RPG는 실리콘 참세트, 말랑쿠션, 키캡 등 여러 상품군을 준비했다. 로스트아크 캐릭터인 모코코를 비롯한 여러 캐릭터를 활용해 이들 굿즈를 디자인했다. DIY 콘텐츠로는 참가자가 입맛에 맞게 티셔츠를 꾸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제빵업체인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해 ‘베이커리존’도 운영한다....
해외선 잘나갔는데 국내 주춤…아모레퍼시픽 영업이익 '뚝' 2024-08-06 17:47:39
블랙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등을 통해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글로벌 성장 시장을 집중 육성하고 중국의 구조적 정상화와 함께 인수·합병(M&A) 기회를 발굴할 계획”이라며 “매출 10% 후반대 성장, 영업이익률은 한 자릿수 후반대 달성이 목표”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티르티르, ‘레드쿠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연이은 리뷰…약 12,000여개 콘텐츠 확산 2024-08-06 16:50:43
사용 후기부터 티르티르 쿠션 라인의 제품 별 특징 비교 및 본인의 쉐이드 찾기 등 정보성 후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리뷰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컬러감과 커버력에 놀라는 생생한 후기의 콘텐츠들이 인기를 끌며 해당 리뷰를 리액션하는 콘텐츠들까지 재생산되어 끊임없이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신세계인터, K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2024-08-02 17:41:26
틴트’를 비롯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듀 젤리 비건 쿠션’ ‘듀 틴트’(사진) 등이 연이어 히트를 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했다. 작년 매출은 368억원이다. 어뮤즈는 북미와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대표 제품인 듀 틴...
'장원영 틴트' 대박나더니…신세계 품으로 2024-08-02 16:43:03
퍼펙터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과 H&B 스토어,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구축한 상태다. 해외에서는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의 경우 대표 커머스 채널 내 메이크업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고 작년 말에는 도쿄 시부야에서...
'장원영 틴트'로 대박난 어뮤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 2024-08-02 16:36:58
스킨 퍼펙터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과 H&B 스토어,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구축한 상태이며 해외에서는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일본의 경우 대표 커머스 채널 내 메이크업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고 작년 말에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 행사를...
신세계인터, '장원영 틴트' 어뮤즈 713억에 인수 2024-08-02 16:33:11
퍼펙터 쿠션’ 등이 인기를 얻었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367억원, 영업이익 17억원을 올렸다. 올 상반기 매출은 254억원을 올렸다. 스노우는이번에 지분 77.59%를 정리한다. CJ올리브영과 미래에셋증권 등을 비롯한 투자자들이 나머지 22.41%도 매각한다. 스노우는 투자금액 대비 382%의 수익률을 올렸다. 김익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