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신제품 어워드’에는 크림, 스킨·토너, 클렌징폼 등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57개 제품이 선정됐다. 이번 어워드에 처음 이름을 올린 신진 브랜드가 33%를 차지했고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닦토'하면 피부 폭삭 늙는다고?…"제발 하지 마세요" 의사 조언 2024-05-14 18:09:52
토너는 클렌징 후 남아있는 노폐물, 피지 등을 닦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최근 화장을 지우거나 피부 각질을 정돈하기 위해 '닦토'(화장 솜에 토너를 묻혀 닦아내는 방법)를 하는 이들이 많다. 샤이니 키는 "14살 때부터 닦토를 꾸준히 했다"며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동네 의사 이상욱은 유튜브를...
JW생활건강, 링셀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 출시 2024-05-13 10:28:47
'링셀'의 신제품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은 링셀의 노하우로 배합한 독자 콤플렉스 아미노블럭™과 실크세리신 단백질을 함유한 수분 클렌저다. 수분 단백질 성분의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으며, 세안 후에도 ...
이청아·최화정도 '이것' 매일 바른다는데…의사 경고 쏟아졌다 [건강!톡] 2024-05-12 13:22:36
"시간이 지나 화장만 고치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난다"고 했다. 특히 선크림을 지우기 위해 꼭 이중 세안을 할 필요는 없다고 강조했다. 박 원장은 "이중 세안을 하면 피부 내구도까지 자극할 수 있다"며 "선크림, 비비크림까지는 일반 클렌징폼으로 세안이 된다. 그 이상이면 무조건 오일 클렌징 하라"고 전했다. 김예랑...
뷰티 플랫폼 화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찾는 ‘어워드·랭킹’ 1위 선정 2024-05-09 17:39:26
△클렌징(61%) △마스크·팩(41.3%) △베이스 메이크업 (33.8%) △바디케어 (33.2%) 순으로 집계되는 등 스킨케어 영역에서 화해의 영향력을 확인했다. 한편 화해는 2015년부터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인 ‘화해 뷰티 어워드’를 매년 상하반기 진행하고 있다. 840만 개의 실사용자의 누적 리뷰와 평점을...
시그니엘 스파, 미쉐린 가이드 '아시아 TOP 11 스파'에 선정 2024-05-09 14:20:16
TOP 11 스파' 선정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바이탈라이징 모먼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고객의 컨디션에 맞춘 5가지 아로마 오일로 몸을 정화하고 활기를 불어넣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1시 30분 이전 방문 고객에게는 13만 원 상당의 버블 딥 클렌징 웰컴 페이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걸그룹 아일릿(ILLIT) 모델 발탁 2024-05-03 12:08:29
H2O 클렌징워터를 시작으로 바이오더마의 수분라인 하이드라비오를 메인으로 선보이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수분에 빠지다. 아일릿'(ILLIT)의 수분 첫사랑 바이오더마 수분 캠페인 테마에 맞춰 온,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MZ 세대를 겨냥한 여러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베스트셀러 ‘센시비오 H2O...
"아이돌처럼 예뻐진다" 입소문…'이 제품' 싹 쓸어담았다 2024-05-02 11:18:03
핑크 색상도 추가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글로우 크림 블러시의 주 구매층인 잘파세대를 위한 타겟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면서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훌쩍 넘기며 중국 내 클렌징폼 대명사로 자리 잡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의 뒤를 이를 히트 상품으로...
더마팩토리, 팝업스토어 오픈 첫 주 5천여 명 방문...6월 말까지 연장 2024-04-30 10:06:42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구매금액별로 어성초 클렌징폼, EGF 앰플 등 인기 제품을 본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더마팩토리는 ‘고효능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피부를 좋게 만들어주는 본질에 집중하여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다. 더마팩토...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배 석세포로 제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루츠랩’ 2024-04-22 18:00:00
클렌징 폼, 스크럽제, 연약한 아이의 피부부터 단단한 어른의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다. “루츠랩이 개발하는 대부분의 소재는 소각 폐기되는 농수산물을 활용해 추출되는 친환경 소재입니다. 소각 폐기물 저감을 통한 탄소 배출량 감축 효과로 ESG 경영 실천에 대한 규제가 적용되고 있거나 적용될 예정인 해외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