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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녀공장 수요예측 경쟁률 1,800.47대 1…공모가 1만 6천원 확정 2023-05-24 18:00:07
"클린 뷰티 트렌드에 걸맞은 회사 행보에 수요예측 첫날부터 적극적인 참여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마녀공장은 이번 IPO를 통해 확보한 공모 자금으로 브랜드 리뉴얼, 제품 라인업 확대, 글로벌 시장 확장 등에 투자한다는 방침이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는 "마녀공장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을 믿어 주신...
신세계면세점, 중앙박물관과 문화유산 미디어아트 협업…'K컬처' 세계에 알린다 2023-05-24 16:20:44
더불어 K뷰티, K패션 등 한국 브랜드를 발굴해 세계 시장에 알리는 데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3월에는 K뷰티를 이끌 유망 브랜드 17개가 명동점에 입점했다. 닥터 피부과 브랜드 ‘리쥬란’, 클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 베이비 전용 브랜드 ‘에뜨와’ 등이다. 그중 가장 주목할 만한 브랜드는 그라운드...
클린뷰티 브랜드 수이스킨…'탄탄한 비건 콜라겐 앰플' 선봬 2023-05-24 16:18:31
‘클린뷰티’(피부뿐만 아니라 환경도 고려하는 화장품)라는 키워드로 설명된다. 소비자들은 원료 수급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에서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해가 가지 않는 제품들에 주목한다. 클린뷰티 브랜드인 수이스킨도 최근 ’탄탄한 비건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 동물성 원료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
"플리스틱 사용 줄여요"…LG생건, 친환경 캠페인 팝업매장 2023-05-23 11:19:45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25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친환경 캠페인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장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재활용이 쉬운 종이로 대체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공간 대부분을 종이로 표현했다. 종이로 만든 다양한 굿즈, 가구, 소품 등을 만나볼 수...
'손예진 화장품' 日서 입소문에 불티…이번엔 中 잡으러 간다 2023-05-22 15:30:08
'마녀 클렌징오일'을 만들어내는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국민 '클렌징오일 브랜드'로 떠오른 마녀공장. 앰플·세럼 등 기초케어, 클렌징 제품을 주로 판매한다. 비건 화장품을 지향하는 게 특징이다. 퓨어 클렌징오일,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가 3대 글로벌...
'올리브영 클린뷰티' 트렌드로 안착…누적 매출 5천억 돌파 2023-05-17 17:19:24
뷰티 카테고리 ‘클린뷰티’ 브랜드의 누적 매출이 3년여만에 5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19를 계기로 20~30대 사이에서 가치소비가 유행하면서 클린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덕이다. 올리브영은 2020년 6월부터 건강한 성분으로 만들어지고, 지구와 공존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발굴해...
올리브영 '클린뷰티', 가치소비 열풍 타고 매출 5000억 돌파 2023-05-17 15:58:35
20~30대 사이에서 가치소비가 유행하면서 클린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덕이다. 17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독도 토너’ 제조사 라운드랩, ‘다이브인 히알루론산 세럼’ 제조사 토리든 등은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거둔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2.6배, 3.3배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올리브영은 2020년 6월에 ‘올리브영...
"건강·지구 챙기는 소비 뜬다"…올리브영 클린뷰티 5천억 돌파 2023-05-17 08:53:28
"건강·지구 챙기는 소비 뜬다"…올리브영 클린뷰티 5천억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올리브영은 환경친화적인 '클린뷰티' 브랜드의 누적 매출이 3년여만에 5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2020년 6월부터 건강한 성분으로 만들어지고, 지구와 공존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화장품...
'AI 전성시대'…가상인간 최경주, AI가 만든 하이볼도 등장[Geeks' Briefing] 2023-05-16 15:09:05
K뷰티 유통 스타트업 시그니처레이블이 은행권청년창업재단(디캠프)과 엔젤 투자자 등으로부터 프리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지난 3월 문을 연 이 회사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필두로 해외에 국내 뷰티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인 ‘스킨1004’와 ‘나인위시스’의 동남아 진출을 이끌었던 이정민...
안유진이 광고할 때 사둘 걸…클리오 40% 올랐는데 더 간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5-13 07:00:17
뷰티는 한국에서 최고 위치에 올라야 해외에서도 가치를 인정받는다”며 한국과 해외에서 ‘사업 가속페달’을 밟을 것을 예고했다. 클리오는 ‘무차입 경영’을 지향해 알짜 회사로도 불린다. 본사 사옥의 가치는 1000억원(대지지분 포함), 서울숲옆 2번 출구 바로 옆에 있는 2사옥은 500억원대로 시장에서 추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