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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뷰티브랜드 조선미녀, 'Come Snow or Shine' 캠페인 전개 2024-01-01 09:00:01
놓치기 쉬운 대표 계절인 겨울을 필두로, 나아가 사계절 선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모두의 일상 속에서 선케어가 당연한 루틴이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미녀의 전 제품은 명동 플래그십, 홍대 타운, 강남 타운점을 포함한 80여개의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갑진년 혹독한 불황…유통업계, '오프라인의 힘'으로 승부수 2023-12-31 06:29:01
쇼핑타운으로 키우겠다는 구상이다. 수원점은 2014년 개장 이후 10여 년 만에 매장을 재단장해 오는 4월 새로 선보인다. 롯데는 또 지방 중소형 점포에도 특성에 맞는 새로운 브랜드를 유치하고 체험형 콘텐츠를 채워넣으려고 정준호 대표 직속으로 '중소형점 활성화 TF(태스크포스)'를 신설했다. 롯데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국내 유일 2조 이상 백화점 2개 보유" 2023-12-28 18:06:55
잠실점은 2022년부터 백화점, 에비뉴엘, 롯데월드몰이 시너지를 내며 약 5만 평 규모의 국내 최대 쇼핑타운으로 재탄생해 지난해 2조 5,982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잠실 롯데월드몰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국내 최초의 플래그십 매장들과 F&B 매장의 입점, 아트리움 광장에서 펼쳐지는 체험형 초대형 팝업...
본점 2조·잠실 명품관 1조…롯데百 '신기원' 2023-12-28 17:36:26
롯데월드몰이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대 쇼핑타운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작년엔 ‘매출 2조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에비뉴엘은 백화점 명품관 중 최초로 매출 1조원을 지난 27일 달성했다. 에비뉴엘 잠실점 매출은 2014년 개점 후 매년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롯데 잠실점은 올해 팝업스토어를...
높아지는 수원 청약 경쟁률…’매교역 팰루시드’ 1순위 2599명 몰려 ‘최다 접수’ 2023-12-28 16:44:24
주거타운이 조성되는 매교역 일대의 마지막 분양 단지다. 매교역세권 입지를 갖춰 오래 전부터 실거주 목적의 수원시민은 물론 인근 지역 투자 수요의 관심까지 이어졌다. 지난 22일 개관한 견본주택은 한파와 크리스마스 연휴임에도 25일까지의 사전 예약이 모두 마감되었으며 미예약 고객도 다수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 못지않네…롯데백화점 본점 매출 2조원 '눈앞' 2023-12-28 11:10:14
연 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특히 월드몰에는 기존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인기 있는 식음료 매장을 들인 덕에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고객이 몰렸다. 롯데는 잠실점의 경우 롯데월드타워와 석촌호수도 인접해 있어 관광과 문화, 쇼핑을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롯데백화점 본점 연매출 2조원 '눈앞'…에비뉴엘 잠실점은 1조원 2023-12-28 10:52:10
넘어섰다. 특히 월드몰에는 기존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인기 있는 식음료 매장을 들인 덕에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고객이 몰렸다. 롯데는 잠실점의 경우 롯데월드타워와 석촌호수도 인접해 있어 관광과 문화, 쇼핑을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만큼 초대형...
[202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내셔널 브랜드를 위한 DT 판매 솔루션을 개발하는 ‘온아웃’ 2023-12-22 22:52:49
타운사업단은 관악구, 서울시와 함께 대학의 인력과 기술을 지역으로 확산해 관악구 일대를 창업 밸리로 조성하고 있다. 사업단은 인근 지역인 대학동, 낙성대동을 양대 거점으로 거점센터를 마련했다. 이를 구심점으로 서울대의 인력과 기술력, 창업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과 지역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W컨셉, 라이벌 네이버쇼핑 간 이유는 2023-12-19 17:01:11
최근 몰두하는 과제 중 하나는 ‘고객층 확대’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온라인 패션시장 거래액이 급격히 늘었지만, 매출 규모를 더 확대하기 위해서는 더욱 다양한 유형의 고객에게 플랫폼을 노출해야 한다고 보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에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면서까지 경쟁사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에 입점하는...
"왜 거기서 나와?"…W컨셉 파격 행보에 패션업계 '술렁'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9 14:17:51
중심으로 성장한 온라인 패션플랫폼들이 최근 몰두하는 과제 중 하나는 '고객층 확대'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온라인 패션시장의 거래액이 꾸준히 늘고 있지만, 매출 규모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서는 보다 다양한 유형의 고객들에게 플랫폼을 노출시켜야 한다고 봤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에는 수수료 부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