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통 영국식 맥주 집에서 맛본다"…LG 신가전 '즐기는 법' 2023-06-20 11:00:05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 이후 약 1년간 홈브루 판매량은 이전 1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LG전자는 LG 홈브루 공식 카페의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 맥주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부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 LG전자는 오는...
"집에서 즐기는 영국식 맥주"…LG 홈브루, 마일드 IPA 캡슐 출시 2023-06-20 11:00:03
7월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 이후 약 1년간 홈브루 판매량은 이전 1년 대비 2배 수준으로 증가했다. LG전자는 이달 2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 '집에서 보내는 휴가'를 테마로 가구 브랜드 빌드웰러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홈바(home bar) 분위기로 연출된...
딜라잇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프라인 단독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6-16 14:00:00
런칭한 딜라잇풀은 즐겁고 행복한 스윔라이프를 추구하며,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으로 전통적인 수영복 브랜드들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또한 워터 스포츠에 최적화된 편안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건강하면서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번 9번째 컬렉션은 'Some girls are just born with t...
아파트 보러 왔다가 감탄한 집주인들…"웃돈 1억 더 받을게요" 2023-06-12 06:30:01
모습이 그려졌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에는 테마가 각기 다른 놀이터가 1·2단지에 각각 6개씩 총 12개가 있다. 이러한 시공이 가능한 건 부문별로 시공사를 달리했기 때문이다. 시행사인 DK아시아는 아파트 건물 시공을 대우건설이 하도록 했지만, 조경과 놀이터 등 테마 부문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에 시공을 맡겼다....
짐(GYM)을 기반으로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본투윈 이태준 대표 2023-06-02 17:01:14
㈜본투윈의 색을 넣고, 왜 이러한 컬러의 옷을 만들게 되었는지 스토리텔링을 가미해 제작하는 등 제품 저마다의 개성과 스토리를 담아내기 위한 노력은 치열한 경쟁에서 ㈜본투윈의 이름을 각인시킬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현재 미국과 일본,...
제일벽지, 수출용 신제품 '에디션' 컬렉션 내수시장서도 선봬 2023-06-02 09:35:43
무지성 패턴들을 강화했다. 다채로운 컬러까지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테마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뿐만 아닌 깊은 엠보감을 통해 사실적인 질감을 표현했다. 수출용 벽지를 내수시장에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지도 늘어났다. 박식순 KS그룹 회장은 "제일벽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간에도...
망그러진 곰X락토핏, 피크닉매트 한정판 출시 2023-06-02 09:24:53
제공되는 피크닉매트는 '락토핏-크닉'이라는 테마에 걸맞게 락토핏의 발랄한 노랑 컬러와 귀여운 망그러진 곰 캐릭터가 완벽하게 조화되어, 6월 야외활동을 즐기는 MZ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굿즈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가심비를 충족하여 MZ세대의 트렌드로 뜨고 있는 굿즈인 '부적'도 준비했다. ...
르세라핌, ‘대중성’에 공들인 정규 1집 발매…대중은 음원차트 1위로 호응할까[종합] 2023-05-01 18:34:50
번째 테마곡인 'No-Return(노-리턴)', 금기를 깨고 새 세상으로 나서는 모습을 그린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허윤진이 프로듀싱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피어나 (Between you, me and the lamppost)', 소셜미디어팝 컬러의 'Flash Forward(플래시 포워드)',...
SK오션플랜트 홈페이지 새단장…ESG 공시 강화 2023-04-26 14:07:58
기업 슬로건 '바다에 미래를 심다'를 테마로 홈페이지를 새단장 했다. 새 홈페이지는 SK그룹 멤버사로서의 정체성을 높이는 한편, 사업의 비전과 ESG 경영의 내실을 다지기 위한 회사의 다양한 노력을 담았다. 바다, 풍력, 수소 밸류체인 등 사업 모델과 연결되는 색인 'SK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디자인...
홈페이지 새단장한 SK오션플랜트, ESG 공시 강화 2023-04-21 13:11:47
슬로건 ‘바다에 미래를 심다’를 테마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새로 문을 연 홈페이지는 SK그룹 멤버사로서의 정체성을 높이는 한편 해상풍력 등 사업의 비전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내실을 다지기 위한 회사의 다양한 노력을 담았다. 바다, 풍력, 수소 밸류체인 등 사업 모델과 연결되는 색인 ‘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