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활맥주, 잼버리 후원 참여…대원들에게 치킨 무상 제공 2023-08-10 15:59:49
'앵그리버드'를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잼버리 대원들이 기대했던 한국의 치킨 맛과 문화를 충분히 즐기고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에 참여하게 됐다. 세계 청소년들이 남은 일정 기간 동안 서울에서 행복한 기억을 가지고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뚜레쥬르, 생분해 바이오 소재로 만든 빨대 도입 2023-08-09 08:37:59
개발한 생분해 소재다. PHA 빨대 도입은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처음이다. 뚜레쥬르는 직영점에 이 빨대를 먼저 도입하고, 다음 달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테이크아웃용으로 쓸 수 있도록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뚜레쥬르는 이를 통해 연간 플라스틱 빨대 약 1천만개를 생분해성 빨대로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카페·치킨집보다 창업에 돈 덜 든다…'예상 외의 업종' [조미현의 Fin코노미] 2023-08-07 14:44:41
업종보다도 좁았습니다. 배달이나 테이크아웃 전문 피자전문점이 늘어난 영향으로 보입니다. 평균 창업비용이 높은 업종은 베이커리(2억9415만원)로 집계됐습니다. 버거 전문점(2억1958만원)과 국물 요리(2억1143만원) 업종도 창업에 드는 비용이 많이 드는 편이었습니다. 평균 창업비용이 높은 이들 업종은 매장의 평균...
롯데월드타워, '써머레스트 2023' 진행…도심에서 즐기는 숲캉스 2023-08-04 10:05:50
또한 타워·몰 F&B 매장에서 음식을 테이크 아웃해 오두막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어벌룬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서규하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도심 속 작은 쉼터로 변신한 롯데월드타워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
중국 토종커피 루이싱 2분기 매출 1조1천억원…스타벅스 첫 추월 2023-08-03 17:44:25
운영하고 있다. 중국 매체들은 루이싱의 저가 정책과 테이크아웃 중심 정책이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보고 있다. 아메리카노 그란데 사이즈(473ml)의 경우 스타벅스는 30위안(약 5천400원)이지만, 루이싱에서는 13위안(2천300원)이다. 2017년 베이징에 1호점을 낸 루이싱 커피는 스타벅스를 넘어서겠다면서 2019년까지...
전현무 '오픈런 맛집' 품었다…'삼성 구내식당' 美친 섭외력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3-08-03 06:00:03
제공한다. 조식은 테이크아웃해서 사무실에서도 즐길 수 있다. 점심은 한식, 중식, 분식, 양식에 다이어트식 또는 채식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저녁도 메뉴는 비슷하지만 테이크아웃은 비용 절감 차원에서 금지됐다. 삼성전자 한 끼 식사의 단가(식자재비)는 7128원 수준이다. 치솟는 물가에 삼성전자 무료 구내식은 직원들...
장마 끝, 캠핑시즌 시작…'착한 가격'에 '차박' 하고 싶다면 2023-07-28 10:47:47
인테이크 그릴을 통해 강인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비대칭 스노클(인테이크홀)의 기능적 요소를 개성 있게 연출해 실용적이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어필한다. 더 뉴 티볼리 역시 가성비와 함께 차급을 뛰어넘는 여유로운 실내 공간이 강점이다. 특히 더 뉴 티볼리 에어는 준중형 SUV 수준의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2열 폴딩시...
'얼죽아' 위해 준비했어…스타벅스, 초대용량 실험 2023-07-12 18:07:11
테이크아웃’보다는 매장에서 마시는 커피를 선호하는 베트남과 차이가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은 2021년 64%에서 지난해 76%까지 확대됐고,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겨울 시즌(11월~이듬해 2월)에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60%를 넘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트렌타 용량을 ‘콜드 브루’(6900원),...
"웬만한 성인 얼굴보다 크네"…'얼죽아' 위한 스타벅스의 결단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7-12 15:15:59
마시는 중국과 일본, 테이크 아웃보다는 매장에서 마시는 커피를 선호하는 베트남과는 차이가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은 2021년 64%에서 지난해 76%까지 확대되며 점차 상승중이다. 겨울 시즌(11월~이듬해 2월)에도 아이스 음료 판매 비중이 60%를 넘긴다. 트렌타 용량은 일부 아이스 음료에만 적용될...
벤티보다 크다…스타벅스 초대용량 '트렌타', 양 얼마나 많길래[영상] 2023-07-12 09:53:13
추가한다. 트렌타 사이즈는 모두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제공된다.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9월까지 판매한 뒤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이 사이즈의 확대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현재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 북미지역에서 일부 음료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북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