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친 가속력에 넉넉한 실내"…'GV80 쿠페' 아빠들 설렌다 [신차털기] 2024-03-17 06:00:01
인테이크는 GV80과 비교해 더 커졌고, 4개의 에어밴트가 앞 범퍼 디자인을 돋보이게 했다. 차체 크기는 전장 4965mm, 전폭 1975mm, 전고 1710mm, 휠베이스 2955mm이다. GV80과 비교하면 전장(4940mm)은 25mm 작고, 전고(1710mm)는 5mm 낮다. 뒤로 갈수록 낮아지는 쿠페형 차량임에도 실내 공간은 넓게 느껴졌다. 2열 좌석...
"400만원짜리 테이프 팔찌 실화에요?"…대체 이런 걸 왜 팔까 2024-03-16 14:25:05
핸드백인 테이크어웨이 박스는 245만원이었다. 보테가베네타의 종이봉투를 닮은 가방은 무려 320만원이 넘었다. 셀린느 로고가 찍힌 투명 비닐봉지 가방은 63만원. 캘빈클라인의 고무장갑같은 로즈핑크 색상의 합성고무 장갑은 45만원정도 했었다. 발렌시아가가 팔았던 쓰레기봉투 모양의 240만원대 파우치는 ‘세상에서...
남양유업 60년…경영진 교체 임박 2024-03-13 18:24:06
‘테이크핏’ 등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60주년을 기념한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60년 전인 1964년 3월 13일 “이 땅에 굶는 아이들이 없도록 하겠다”는 신념으로 홍두영 창업주가 설립했다. 1967년 국내 최초의 국산 조제분유인 ‘남양분유’를 선보였다. 지난 20년 동안 4500억원 이상을...
남양유업 창립 60년…"신사업·기술력으로 '100년 기업' 준비" 2024-03-13 17:27:17
남양유업 중앙연구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등 기관에서 공인시험기관으로 등록돼 위상을 인정 받았다고 소개했다. 이같은 노력의 결과, 남양유업은 DHA 성분을 활용해 만든 ‘아인슈타인’, GT 공법을 적용한 ‘맛있는우유 GT’, 발효유 ‘불가리스’와 레디투드링크(RTD) 차음료 ‘17차’ 등 히트 상품을 만들...
창립 60주년 남양유업…'남양 홍씨'→'한앤코' 교체 초읽기 2024-03-13 16:35:50
원 예우 등을 요구하고 있어 진통이 이어지고 있다. 식품업계에서는 남양유업이 한앤코 측으로 경영진 교체가 완료된 뒤 사명 변경을 추진할 것으로 본다. 현재 사명은 창업주 일가의 성인 ‘남양 홍씨’에서 따왔다. 남양유업은 올해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 등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60주년을 맞이한...
남양유업 창립 60년…"연구개발 투자로 '100년 기업' 준비" 2024-03-13 08:35:39
4천500억원 이상을 투자했다. 남양유업은 최근에는 출생률 저하와 우유 소비 감소 등 유업계의 위기를 해소하기 위해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20∼30대와 시니어 소비자를 공략한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을 출시했고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등을 선보였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기사랑'...
[단독]태영건설, 광명 호텔도 매각 추진…1500억 안팎 거론 2024-02-14 15:23:07
4성급 호텔인 테이크호텔을 매물로 내놨다. 매각 가격은 1000억원에서 1600억원 사이에서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14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태영건설은 경기 광명 테이크호텔과 부속시설을 매각하기로 결정하고 최근 국내 부동산 자문사들에 호텔 매각 제안요청서(RFP)를 발송했다. 태영건설은 호텔 매각주관사를...
"저임금 더는 못 참아"…밸런타인에 머리띠 두르는 우버 기사들 2024-02-14 09:00:49
딜리버루는 각각 100만파운드(약 16억8000만원)가량의 손실을 봤다. 긱 경제 전문 데이터 제공업체인 그리드와이즈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지난해 우버 배달 기사들의 월평균 총소득은 전년 대비 17% 감소했다. 로데오는 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해 저스트잇테이크어웨이 배달원들이 주문 한 건당 받는 평균 급여를 5.59파운드(약...
한국인의 별다방 사랑…세계 3위 '성큼' 2024-02-12 06:17:07
브랜드는 테이크아웃 고객 비중이 높고 매장 면적은 좁은 편이다. 스타벅스는 국내에서 매장 수가 증가하면서 직원도 25년 전보다 500배 넘게 늘었다. 이대 1호점을 열 때 40명으로 시작한 스타벅스 파트너(직원) 수는 570배 늘어난 2만3천명에 이른다. 가맹점 없이 직영점만 운영하는 스타벅스코리아는 이들을 모두 직접...
한국 스타벅스 매장 '세계 4위'…인구 2.5배 일본 육박 2024-02-12 06:11:01
브랜드는 테이크아웃 고객 비중이 높고 매장 면적은 좁은 편이다. 스타벅스는 국내에서 매장 수가 증가하면서 직원도 25년 전보다 500배 넘게 늘었다. 이대 1호점을 열 때 40명으로 시작한 스타벅스 파트너(직원) 수는 570배 늘어난 2만3천명에 이른다. 가맹점 없이 직영점만 운영하는 스타벅스코리아는 이들을 모두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