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주민 전용 큐레이팅 위해 교보문고·YBM과 손잡은 GS건설 2022-08-22 14:46:05
확대에 나선다. GS건설은 서울 대치동에 있는 자이갤러리에서 교보문고, YBM넷, 집무실, 비욘드허니컴과 자이안 비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자이안 비는 국내 건설사 최초로 GS건설이 도입한 입주민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 브랜드다. 이번 협약으로 자이안 비의 제휴 서비스 기업이 24개...
손흥민도 AI휴먼으로…리멤버는 채용 플랫폼 '슈퍼루키' 인수[Geeks' Briefing] 2022-07-25 15:33:45
‘이구갤러리(29CM GALLERY)’를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다음달 1일 오픈한다. 이구갤러리는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컨셉을 선보이는 가변적인 브랜드 큐레이션 공간이다. 온라인 기반으로 사업을 하는 입점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를 돕기 위해 감각적인 큐레이션으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로봇 호텔리어...
신한카드, 2900만 고객 보유…신용카드 시장 1위 2022-07-21 10:01:00
‘딥테크(Deep-tech) 기업’으로 거듭나 고객에게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일·사람·환경 모든 것을 바꾸는 문화 리부트(RE:BOOT)를 통해 지속 성장을 이끄는 신한카드만의 새로운 성장 문화를 정착하는 게 핵심이다. 신한카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신한카드만의...
MZ세대 몰리자 '대호황'…"호캉스하며 그림 감상" 패키지 봇물 2022-07-15 22:00:01
소개하는 '인룸 갤러리'도 마련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라운지 아츠(A’+Z)는 아트 큐레이션 플랫폼 오픈월과 손잡고 현대미술 전시회를 열고 있다. 다음달 말까지는 안토니오(본명 이혁) 작가의 전시를 진행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 관계자는 "호텔 라운지 공간에서 주요 고객층인 2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의...
팝핀현준, `아틱(Artique)`과 함께 아트페스타에 작가 참여 2022-06-22 14:39:19
시도해 주식회사 유니콘랜드가 운영하는 아트 테크(Art-Tech)플랫폼 아틱의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트페스타를 대표하는 다양한 작품들이 소개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작품을 구매하는 애호가의 편의를 위해 작품 포장 배송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번 아트페어에 참가한 갤러리들은 이번 전시회가 색다른 ...
LG전자 올레드TV·사운드바, 3년 연속 '英 올해의 브랜드' 2022-05-29 17:21:46
LG 올레드 에보를 높게 평가했다.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테크레이더’는 LG 올레드 에보(모델명 65C2)에 최고 평점인 5점과 함께 추천 제품을 의미하는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로고를 부여했다. “LG 올레드 에보는 가장 뛰어난 스크린 기술을 보여주는 환상적인 제품”이라는 게 테크레이더의 평가였다...
LG전자, 영국서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선정 2022-05-29 10:00:01
LG 올레드 에보에 대한 호평을 이어갔다. IT·기술 전문매체 '테크레이더'는 LG 올레드 에보(모델명 65C2)에 최고 평점인 5점과 함께 추천제품을 의미하는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로고를 부여했다. 라이프스타일 잡지 브리티시 지큐도 LG 올레드 에보 갤러리 에디션(모델명 65G2)에 대해 "믿을 수...
웅진씽크빅, 전과목 AI학습플랫폼 `스마트올` 21만 회원 돌파 2022-05-24 09:57:31
테크 서비스 중 단일 브랜드로 가장 많은 회원 수를 확보하고 있다. 웅진씽크빅은 스마트올의 꾸준한 성장 요인으로 10여년간 축적해온 차별화된 기술력을 꼽았다. 국내 교육업계 최다인 36건의 에듀테크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SCI(과학인용색인)급 논문을 통해 10.5%포인트의 학습효율 향상 효과도 검증했다. 국내...
"1조 시장 잡아라"…백화점 `아트전쟁` 돌입 2022-05-23 19:14:07
재테크나 취미 생활로 (미술에) 관심을 가지는 것 같아요. 상류층들의 전유물 같은 느낌이었는데, 그냥 트레이닝복 입고 와서 봐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좋은 것 같아요.] MZ세대의 `아트테크` 열풍에 백화점들이 미술품 채우기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3층을 아트 스페이스로 꾸며 소비자들의...
부산을 수놓은 롯데百 `아트페어`..."걸기도 전에 다 팔린다" 2022-05-13 18:00:20
컨템퍼러리 아트`, 싱가포르의 현대 미술 갤러리 `해치 아트 프로젝트` 등 국내외 유명갤러리 12곳과 30여개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브랜드가 참여했다. 전체 전시 규모는 약 520평 규모로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등 대표적인 아트페어보다 작지만 백남준, 심문섭, 우웨이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도 대거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