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상무 빙수가게, 도대체 어디? 호미빙 하루 매출 3백 `궁금해` 2014-07-31 10:17:56
뜻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얼음결에 다양한 메뉴와 토핑을 올려먹는 방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상무 호미빙 빙수 가게 한 번 가봐야 겠다" "유상무 호미빙 빙수 가게 진짜 궁금하다" "유상무 호미빙 빙수 가게 어떤 곳인지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심상찮은 소프트아이스크림 돌풍, 공격적인 마케팅이 이끈다 2014-05-14 14:39:34
토핑이 등장하면서 고급스럽고 흥미로운 디저트 메뉴로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그 중에서도 천연 벌집꿀을 유기농 우유로 만든 프리미엄 소프트아이스크림 위에 올린 형태가 대표적이다. 이런 가운데 벌꿀 소프트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밀크카우, 스위트럭, 밀키비, 소프트리 등이 선두권을 달리고 있다. 특히 밀크카우,...
스타마케팅 없이 뜬 스타맛집 찾아보니… 2014-04-11 11:03:27
파스타다. 신선하고 풍성한 야채와 새콤달콤한 드레싱, 듬뿍 올린 파마산치즈로 시각적인 만족도를 끌어올린다. ◆ 허니칩 토핑의 소프트아이스크림 '소프트리' 2013년 가로수길에서 오픈 한 이래 엄청난 인기를 끌며 핫플레이스 곳곳에 분점이 생겨나고 뜨거운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쫀득한...
안정적 가맹본사 자매브랜드를 신중히 선택하면 창업 절반은 성공 2014-03-21 11:33:17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 구의점을 오픈했습니다. 34평 규모로 점포비를 제외하면 9천100%만원의 개설비를 투자해 하루 평균 200만원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검증된 제 1법인 브랜드의 성공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제 2법인의 브랜드를 창업해 성공적인 두 번째 창업을 할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일까?...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미스터피자, '300% 원칙'이 만든 담백한 피자로 세계 공략 2014-03-18 07:01:01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6년 연속 피자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mpk그룹 산하 미스터피자는 1990년 창업한 이후 20여년간 정직, 성실, 믿음, 정성으로 품질 개선을 추구해 온 국내 피자업계 1위 브랜드다. 미스터피자의 경쟁력인 ‘맛’은 창업 초기부터 충실하게 지켜온...
소자본 치킨 프랜차이즈, 성공창업 브랜드 ‘러브미텐더’ 2014-02-25 18:17:54
텐더의 돌풍을 눈여겨보자.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검정 스타킹’ 벗어 던진 스타들의 봄 패션 ▶ 선미-가인-스텔라, 여가수들은 지금 ‘노출’ 전쟁중 ▶ 봄이 올 듯 말 듯, 2월 공항패션 tip ▶ 인스타그램 스타 top 3, 카라델레바인-올리비에-리카르도 ▶ ‘악녀’ 조안 vs ‘복수녀’ 박시은,...
After 스키장, 내 피부 원상복귀 하는 법 2014-02-07 11:16:02
식물나라 아쿠아 토핑 슬리핑팩 수면하는 동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 크림타입 안에 투명한 아쿠아 토핑 캡슐이 함유돼 롤링시 톡톡 터지면서 영양을 부여하며, 4가지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따로 씻어내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 03 식물나라 베리베리 핑크 클레이팩 뽀얗고 깔끔한...
콘래드 서울, 나눔의 쿠킹 클래스 진행 2013-12-13 13:13:21
반죽을 만들고 준비된 토핑을 이용해 나만의 특별한 피자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요리를 마친 후에는 셰프들과의 기념 촬영도 진행됐다. 쿠킹 클래스를 마친 후에는 임직원들이 준비한 피자, 파스타 등 이탈리안 요리로 구성된 저녁 만찬과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이외에도 가족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쓰는 시간...
Tick-Tock..시간을 거스르는 마스크팩의 신화, 리더스 코스메틱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11 11:14:35
구성됐다. 두 번째는 액티브(일종의 피자 위의 주요 토핑 재료처럼)탄력, 미백, 주름, 기미, 기타 색소, 보습 등의 기능을 올릴 수 있는 재료 15가지로 기존 상품보다 기능성 성분이 강한 원료로 만들어졌다. 세번째는 베이직프로덕트(일종의 피자의 빵처럼 기본 보디)로서 클렌징, 스킨, 에멀전, 에센스 등 10여종의 최종...
자바씨티커피 '메리민트 화이트 모카' 출시,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도~ 2013-12-02 11:47:10
화이트 모카'는 화이트 모카 위에 토핑된 민트 캔디가 톡톡 터지며 은은한 향이 입안에 가득 차는 맛을 자랑한다. 마치 캐롤을 부르는 듯한 즐거움이 더해지는 음료다. '메리민트 화이트 모카'를 마시게 되면 은은한 민트향과 함께 메리민트의 속삭임에 천천히 귀기울이게 된다. 캐롤처럼 폭죽처럼 터지는 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