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를 이은 계열분리…삼성서 물려받은 백화점 다시 딸에게로(종합) 2024-10-30 17:07:10
등 신세계의 브랜드 가치를 일상의 격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신세계만의 고유한 콘텐츠를 키운다'는 집념으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 자체 브랜드를 키우고 있다. 이번에 부회장을 거치지 않고 9년 만에 곧바로 회장으로 승진한 것도 이런 성과에 대한 대내외적인 긍정적인 평가가 있었기에...
'김천 축제' 착안 아이디어 속출…의정부의 굴욕 "하고 있는데" 2024-10-30 10:09:39
'김밥천국'이라는 브랜드가 생각난다는 대중들의 시각을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끌어내 인기를 끌었다. 김천 전체 인구가 13만에 불과한 소도시라는 점을 감안할 때 10만명이나 축제장을 찾았다는 점은 향후 지역 축제의 성공 가능성을 엿볼 수 있게 했다. 김천은 '꼬달이'라는 재밌는 캐릭터로 정체성을...
"안 그래도 車 사려고 했는데 잘 됐다"…기아 우승에 '들썩' 2024-10-30 09:38:57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일부 가전제품 29% 할인 판매를 진행했다. LG 올레드(OLED) TV,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와 건조기, 스타일러, 코드제로 청소기, 디오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김치톡톡' 등을 할인 판매해 가전을 마련하려는 수요가 몰렸다. 앞서 신세계그룹은 2022년 SSG...
스타 소상공인 발굴…광화문서 '스타콘 페스타' [뉴스+현장] 2024-10-29 17:39:28
올해 중기부에서 '강한 소상공인' 통합 대상을 수상했으며, 스타콘 페스타에 참여한 황영숙 농부창고 대표이사는 "소상공인이 좀 더 강하게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업이 있는 것 자체가 큰 도움이 된다"며 "스타콘 페스타에서 판매해보니 시민들의 반응이 꽤 좋은 편이다"고 말했다. 농부창고 외에도 지난해...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존재감…볼보, 서비스·제품 만족도 모두 1위 2024-10-29 17:04:32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지난 7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성인 9만5000여 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서비스 만족도는 최근 1년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서비스 만족도 부문은 전통적으로 일본 브랜드가 강세를...
프리미엄 컴팩트 SUV의 기준 볼보 'XC40'…'블랙 에디션'은 완판 행진 2024-10-29 17:03:56
이후 준중형 SUV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했다. 2018년에는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유럽 올해의 차’에 선정된 바 있으며, 경쟁 모델이 즐비한 유럽 시장에서 2020년부터 4년 연속 준중형 SUV 판매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시장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 GLA, BMW X1, 미니 컨트리맨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뿌리치며 단일 트림 기준...
'마카롱' 운영사 블리몽키즈, 3분기 누적 수출액 1200만 달러?역대 최대 실적 2024-10-29 14:48:42
등 350개 이상의 브랜드를 현지 시장에 선보였다. 인도 최대 뷰티 이커머스 나이카(Nykaa), 티라(Tira), 아마존 등에 국내 브랜드들의 온라인 입점도 돕고 있다. 블리몽키즈는 자체 개발한 AI 기반의 위생허가 시스템을 통해 서류 검토와 오류 탐지를 자동화하고, 서류 취합부터 허가 완료까지 전 과정 통합·관리로 오류를...
'K소스'가 전세계로…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불닭 소스' 등장 2024-10-29 14:21:46
지난 11일 시작한 글로벌 통합 캠페인 ‘스플래시 불닭’의 일환이다. 브로드웨이와 7번가가 교차하는 일대에 있는 타임스퀘어는 뉴욕 대표 관광명소이자 예술 문화의 중심지로 꼽힌다. 회사 측은 “국적을 가리지 않고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보니 글로벌 대기업과 브랜드의 광고가 쉬지 않고 송출되는 세계 최대...
문화로 일상 가득, 풍성한 10월 문화가 있는 날…전국 170여 개 특별 프로그램 운영 2024-10-29 13:47:41
문화브랜드를 만들어가는 ‘구석구석 문화배달’사업까지 10월 한 달간 지역 곳곳에서 시민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 “전국 곳곳마다 문화로 풍성” 가을 문화로 만나다 지역 청년예술가들의 열정을 만날 수 있는 청춘마이크는 강원 태백시 ▲황지연못 야외무대에서 바이올린 ‘장한샘’, ‘첼로가 노래하는 진스’,...
"오프라인 고객 직접 만난다"…노랑풍선, 백화점에 첫 팝업스토어 운영 2024-10-29 09:30:53
직접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수집,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도 온라인과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통합된 서비스 환경 구축에 집중한다. 노란색 대형 열기구 모형으로 꾸며진 트래블 라운지에서는 △스페인 △이집트 △일본 △동남아 등 다양한 노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