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10년간 1천만개 판매" 2023-12-14 10:07:02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가 출시 약 10년간 누적 1천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윗부분이 딸기로 장식된 이 초코케이크는 지난 2014년 2월 출시됐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이 케이크에 사용한 딸기(높이 3㎝ 기준)를 모두 쌓으면 약 6천300㎞로 지구 반지름...
카페서 즐기는 하이볼·뱅쇼…한달 만에 50만잔 팔렸다 2023-12-13 15:39:28
커피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초 출시한 겨울 한정판매 음료 4종의 판매량이 역대 최단 기간 50만잔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마이 윈터 페이버릿(My Winter Favorite)’을 주제로 다음달 4일까지 '윈터 페이버릿 뱅쇼'를 포함한 4종의 홀리데이 시즌 음료를 판매한다. 무알코올...
할리스커피, IPO 주관사 뽑는다더니 3개월째 감감무소식…이유는? 2023-12-13 15:16:06
입을 모은다. 할리스커피가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와 경쟁에서 우위를 찾기 힘들다고 보고 있다. 대형 고가 커피 프랜차이즈는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등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고, 중저가 커피 업체는 이디야커피, 저가 프랜차이즈로는 메가커피 등이 시장을 지배하는 상황이다. 국내 커피 전문점 매장 수에 따르면 이...
종이빨대 사라졌다…대형 카페만 쓴다 2023-12-13 07:28:15
종이 빨대를 쓰는 곳은 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등 대형 프랜차이즈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2018년부터 매장 내 플라스틱 컵 사용을 금지하고 종이 빨대를 도입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일회용품을 안 쓰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장기적인 계획을 세울 것"이라며 "고객들 사이에서도 친환경 정책에 대한...
저가형 커피 열풍에 스벅 인기 줄었다고?…'놀라운 결과' 2023-12-11 20:30:01
반면 스타벅스(4%), 바나프레소(3%), 투썸플레이스(27%) 등 테이크아웃보다 매장 중심으로 운영되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상승세를 보여 대비를 이뤘다. 특히 스타벅스는 642만여명이 사용해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10만명대로, 전월 대비로는 큰 폭으로 성장했으나 20~30만대에서도 움직이던 과거와...
MZ 하이볼 열풍에 올해도 '역대급' 인기…日 위스키 수입 급증 2023-12-08 17:54:32
마케팅에 한창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최근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과 협업해 한정판 케이크·베이커리·음료 메뉴(사진)를 선보인 게 그런 사례다. 위스키 열풍이 외식업계의 마케팅 강화로 이어지고 이것이 다시 열풍을 확산하는 모양새다.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시대에도 이처럼...
올해도 '초대박' 예고…"인기 꺾일 줄" 업계도 놀란 제품 2023-12-08 10:15:58
계속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과 협업한 한정판 케이크·베이커리·음료 메뉴를 선보였다. 쉐이크쉑은 버번 위스키 브랜드 ‘메이커스 마크’와 협업해 소스에 위스키를 활용한 버거 신메뉴 2종과 한정판 음료 메뉴를 출시했다.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 역시...
'케이크 생산라인' 만든 커피전문점 투썸 2023-12-05 17:55:18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 케이크(사진)가 최근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대표 연말 케이크로 자리를 굳혀 관심을 끈다. 베이커리가 아닌 커피전문점 단일 메뉴의 성과로는 이례적이라는 게 관련 업계의 평가다. ‘디저트 맛집’ 추구5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스초생은...
홈파티 열풍에 불티나게 팔리더니…'1000만' 케이크 나왔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05 14:25:26
테마로 쏟아지는 신제품 속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이하 스초생) 케이크는 최근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대표 연말 케이크로 자리를 잡았다. 베이커리가 아닌 커피전문점 단일 메뉴의 성과로는 이례적이라는 분석이다. 투썸플레이스가 론칭 초기부터 ‘디저트와 커피의 페어링’...
발뮤다·록시땅 특가…카카오 '쇼핑페스타' 개최 2023-12-05 09:17:07
BHC, 투썸플레이스 등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선 종근당건강, 스케쳐스, 고프로 등 인기 상품에 강력한 할인과 추가 혜택을 결합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특별한 혜택을 모은 '키워드 쇼핑'에서는 무엇이든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베스트셀러를 990원부터 판매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