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한국 즉석라면 전문 프랜차이즈 ‘Kim’s RAMYUN#’을 운영하는 ‘글로벌케이’ 2024-03-06 23:34:10
구축해 동남아시아의 글로벌 K-BRAND 트렌드와 성장을 주도하며 현지화된 인프라를 확보하고, 국내 기업 브랜드 해외 진출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글로벌케이는 2022년 9월, 한국 즉석라면 전문 프랜차이즈 킴스라면샵 자사 브랜드를 런칭해 필리핀 마닐라 1호점을 시작으로 2024년 1월 기준 12개의...
화이트데이엔 로제와인 어때요? 룩 벨레어 '럭스 로제' 출시 2024-03-06 15:10:05
없는 다양한 사이즈로 트렌드에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하고 있다. 룩 벨레어는 럭스 로제 출시를 기념해 유명 라운지 클럽, 위치 기반 실시간 커뮤니티 플랫폼 잇티(Eaty)와 함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잇티는 연락처나, 개인정보 공유 없이도 클럽 내 모든 사람들과 쉽게 연결되고, 자유롭게 소통 할 수...
"2030은 TV 안봐"…홈쇼핑社, 모바일로 반전 노린다 2024-03-05 18:10:45
2022년 49.4%로 하락했다. 최근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는 유튜브와의 협업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10월 국내 첫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전용 채널인 ‘핫딜 셋 넷 오픈런’을 열었다. 작년 12월 로봇청소기 판매 방송에선 한 시간 만에 12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현대홈쇼핑은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제작한 ...
"품질 불만족시 100% 환불"…'초강수' 카드 꺼내든 GS샵 2024-03-04 10:00:47
트렌드가 확산된데다 최근 과일 값이 급등하며 조금이라도 싼 곳에서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GS샵에 따르면 1~2월엔 과일 자체브랜드(PB) ‘산지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 산지애는 GS샵이 주로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군이다. ‘100% 환불’ 카드를 꺼내든 만큼 품질 관리에 역량을...
BMW 온라인 한정판 323대, 20분 만에 완판 2024-02-27 16:04:17
출고 순서를 투명하게 알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샵 이용 경험을 풍부하게 만든 셈이다. BMW는 파격적인 판매 방식도 온라인 샵을 통해 도입했다. 2022년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온라인 추첨 구매(드로우)’를 시작한 것이다. 그해 1월 국내에 단 4대만 들여와 드로우로 판매한 글로벌 한정 에디션 ‘M4 컴페티션 x...
"순식간에 6만원 썼네요"…2030女 '캡슐 뽑기'에 푹 빠졌다 [여기잇슈] 2024-02-15 19:55:01
그대로 '가챠샵'으로 불리고 있다. 가챠는 '찰캉찰캉'이라는 뜻의 일본어 '가챠가챠'에서 나온 단어다. 동전을 넣고 기계를 돌릴 때 나는 철 소리와 비슷해서 가챠라는 이름이 붙여진 것. '키덜트'(키드+어덜트) 열풍과 함께 가챠샵은 단숨에 '힙'한 명소로 등극했다. 키워드 분석...
'태계일주' 기안84 여행 뜨더니…직장인들 사이 벌어진 일 [이슈+] 2024-02-07 20:00:02
구하는 것에도 적극적이다. 이런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게 최근 방송가에서도 화제가 됐던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시리즈다. 특히 지난 4일 종영한 시즌3는 6%대 시청률을 유지하며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고, 기안84가 지난해 연말 MBC '연예대상' 대상을 차지하는 데...
"전 안 부치고 해외 갑니다"…확 바뀐 설 연휴 2024-01-22 10:39:54
상품 매출이 23% 늘었다. 명절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트렌드도 소비 패턴으로 감지된다. 실제 지난해 1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여행 가방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0.2% 늘었다. 반면 전통적으로 '명절 특수'를 누려온 프라이팬, 냄비, 그릇 등 주방용품 매출은 3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명절 프라이팬 특수는 옛말'…GS샵 "뷰티·여행상품 인기" 2024-01-22 09:39:02
'명절 프라이팬 특수는 옛말'…GS샵 "뷰티·여행상품 인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샵은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해 최근 명절에 뷰티와 여행 관련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이 설 명절 소비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설 연휴를 앞둔 1월 2∼15일 기준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스킨케어,...
"LG유플이 70억 쐈다"…상장하자마자 대박난 회사 2024-01-16 08:27:02
플랫폼을 운영한다. 최근 SNS를 통한 구매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레뷰코퍼레이션에 대한 광고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 회사의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시장 점유율은 66%로 국내 1위다. 레뷰코퍼레이션은 그간 축적한 인플루언서 풀과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인공지능(AI) 매칭 기술을 갖췄다. 광고주에 적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