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전 우대 100%"…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2024-02-14 13:52:32
1% 할인된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 여행을 위한 특화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 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상·하반기 각 1회),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25개국 400여개 가맹점 캐시백 최대 10%) 혜택이 대표적이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또 △일본 3대 편의점 5% 할인 △베트남 그랩 및...
[게시판] 신한은행, 해외여행 특화 '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2024-02-14 11:55:00
[게시판] 신한은행, 해외여행 특화 '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 신한은행은 14일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에 해외여행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금융 서비스와 혜택을 담았다는 게 신한은행의 설명이다. 주요 서비스와 혜택은 세계 30종 통화 100% 환율우대(재환전 시 50% 환율우대),...
[2023 원광대학교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야구배팅센터 프랜차이즈 사업하는 스포테크 기업 ‘와니엘’ 2024-02-12 12:56:18
수 있습니다. 반자동시스템으로 운영되기에 가맹점으로서 고정적으로 부담하는 높은 인건비와 임대료의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연습장을 제공할 수 있으면서도 더 좋은 수익을 유지할 수 있는 실내 야구 연습장입니다.” 와니엘은 인스타그램 및 아프리카 TV 콘텐츠 등의 온라인을 통해...
CU, 하나카드 '트래블로그'와 기내식형 간편식 출시 2024-02-06 09:12:52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와 해외 ATM 출금 수수료 무료, 환전 100% 우대 등의 혜택을 담아 출시한 해외여행 금융서비스 플랫폼이다. 앞서 CU와 하나은행은 편의점과 은행을 결합한 '금융 특화 편의점'을 운영 중이다. 임지훈 BGF리테일 제휴마케팅 팀장은 "이종업계와 협업은 신규 수요를 창출하는 동시에 다양한...
"춘제 연휴에 中관광객 8만5천명 방한 예상…전방위 마케팅" 2024-02-06 08:38:19
알리페이 플러스 제휴 가맹점 및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페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같은 기간 서울 청계천에 위치한 하이커 그라운드 5층에서는 중국 모바일 페이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모바일 페이 가맹점 소비자나 샤오홍수 등 중국 SNS 계정에 방문을 인증한 관광객은...
신한카드, LG와 손잡고 AI 어시스턴트 개발 2024-01-29 17:52:42
가맹점 데이터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를 기반으로 AI 연계형 개인화 검색, 추천, 주문 관련 고객 서비스를 상용화하고, 신한카드 대내외 업무 효율화를 극대화하는 AI 어시스턴트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다. LG CNS와 LG AI연구원은 생성형 AI 원천 기술을 산업별 특화 서비스로 구축하는 데 역량을 갖추고 있다. 세 회사의...
"차세대 AI 공략"…신한카드, LG CNS·AI연구원 공동연구 2024-01-29 09:46:51
신한카드 3,100만 고객과 300만 가맹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AI 연계형 개인화 검색, 추천, 오퍼 관련 고객 서비스 상용화, ▲ 대내외 업무 효율화 관점의 AI 어시스턴트(Assistant) 시스템 구축 등의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결제, 금융, 플랫폼 등 확고한 코어 비즈니스 경쟁력과 데이터 가치 극대화 역량을...
신한카드, LG CNS·LG AI연구원과 차세대 AI 공동연구 2024-01-29 09:25:58
통해 신한카드 3천100만 고객과 300만 가맹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 연계형 개인화 검색·추천 관련 고객 서비스 상용화, AI 어시스턴트 시스템 구축 등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결제·금융·플랫폼 등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고 있고, LG CNS와 LG AI연구원은 생성형 AI 원천기술을 산업별 특화 서비스로...
편의점 5만5천개 시대…일본 브랜드 사라지고 '대형4사 체제' 2024-01-14 07:15:00
아니라 현지 일반인 대상 가맹점 계약을 통해 2025년까지 글로벌 1천호점 달성을 목표로 한다. K-드라마·영화 등 영향으로 한국 편의점의 해외 현지 인기가 뜨거워 장기적으로는 동남아시아 등에서 일본 편의점 브랜드와 경쟁할 수 있다. 일본 편의점 업체들은 자국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자 해외로 눈을 돌렸다. 이달...
"너무 좋네요" 이부진도 감탄…'관광 1번지' 명동의 부활 2024-01-13 12:56:26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금액은 지난해 1월의 약 14배로 급증했다. 결제 건수와 이용자 수도 각각 약 8배로 늘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외국인이 자주 찾는 명동 지역 편의점에서도 이같은 동향이 포착됐다. 편의점 CU의 지난해 명동 지역 점포 해외 결제 이용건수는 전년보다 146.9% 급증했다. 코로나19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