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코로나 대응에 300억원 긴급지원…이재용 "사회와 나눠야" 2020-02-26 16:49:54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손 소독제와 소독 티슈 등 의료용품, 자가격리자와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키트, 의료진을 위한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 세트 등 구호 물품과 성금을 전달한다. 이재용 부회장은 "국민의 성원으로 성장한 삼성은 지금과 같은 때에 마땅히 우리 사회와 나누고 함께해야 한다"며 "이번 일로 고통받거...
삼성, `코로나19` 극복에 300억 지원…이재용 "사회와 함께" 2020-02-26 16:49:53
티슈 등 의료용품부터 생필품 키트, 의료진을 위한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세트 등의 구호물품과 구호성금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한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국민의 성원으로 성장한 삼성은 지금과 같은 때에 마땅히 우리 사회와 같이 나누고 함께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일로 고통 받거나 위기 극복에...
"활동성, 기능성, 신축성 중요"…어린이집 교사들이 선호하는 등원룩 2020-02-18 16:37:36
진행됐다. 어린이집 필수 아이템으로는 낮잠이불, 양치세트, 미술가운, 로션, 기저귀, 물티슈, 선크림 등이 가장 많이 꼽혔다. 어린이집 필수 아이템인 낮잠이불 선택 기준에 대한 설문 결과 얇은 두께의 이불과 도톰한 패드(39%), 정리와 이동이 편리(31%)한 제품을 추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어린이집에서 양치나, 세안...
"우한 귀국교민 돕자"…도시락·생수 등 유통가 '온정' 2020-01-31 15:11:28
물티슈·구강청결제·치약칫솔세트 등 위생생필품도 각 500개를 지원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교민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염원을 담아 긴급구호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그룹도 생수, 개인컵, 위생용품 등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한다. 총 800인분 분량의 긴급 구호 물품을 임시 거주지와...
GS리테일, 진천 격리 우한 교민에 도시락 등 구호품 지원 2020-01-31 14:08:44
물티슈·구강청결제·치약칫솔세트 각 500개를 지원한다. GS리테일은 "GS25 프레쉬푸드 전용 공장을 활용해 매끼 식단을 교민들이 원하는 메뉴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교민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염원을 담아 긴급구호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피부미용 넘어 흉터·화상까지 치료…코스메슈티컬 분야 선도기업 될 것" 2020-01-06 14:48:24
‘티슈엑스’를 개발했다. 티슈엑스는 침 또는 주사 등의 침습적 방법 대신 미세전류를 이용해 고분자 물질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그동안 500돌턴을 넘는 고분자 물질을 진피층으로 전달하려면 피부의 구조적 특성으로 인해 주사 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여겨졌다. 티슈엑스는 이온차를 이용한 소형...
시크릿데이 12월 27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70% 시즌 오프 세일 2019-12-27 16:50:27
아니라 세트 상품을 추가로 구매하게 될 경우 `한정판 2020 시크릿데이 달력`, `생리대 본품`, `물티슈 본품` 등 브랜드데이에서만 받을 수 있는 사은품 혜택을 증정하고 있어 모든 부분에서 소비자들을 위하여 세심히 신경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특히나 시크릿데이가 야심차게 한정판으로 제작한 2020달력은 귀여운...
아리얼, 9주차 팀 화이트 17기 브랜드아카데미 후원 2019-11-27 16:27:36
퓨어풀 클렌징 티슈와 스트레스 릴리빙 클렌징 폼, 세븐데이즈 마스크를 선물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리얼이라는 브랜드 네임은 아리따운 얼굴이라는 순 우리말에서 따왔다. 아리얼은 바쁜 생활 패턴과 스트레스 등 도시생활로 지친 현대인들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기 위한...
육아용품 브랜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로컬마켓의 `로마박스` 호응 2019-10-07 10:03:55
대형물티슈와 휴대용 소형물티슈, 3탄 미세먼지 마스크를 선보이며 해당 품목의 여러 브랜드들 제품을 두루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한 구성으로 선보인 바 있다. 특히 `로마박스` 4탄은 100일 정도의 아기에게 필요한 품목들을 두루 담아 차별화를 이뤘는데, 대형 수납박스부터 젖병세제, 목욕놀이세트, 대형물티슈 등으로...
[이슈+] 이마트 '국민가격' 공세에도…또 '후진' 우려 2019-09-26 10:40:09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8월엔 국민가격 물티슈와 도스코파스 와인을 판매했다. 물티슈는 출시 26일 만에 1년 개런티 물량의 10%를 웃도는 57만개가 팔려나갔다. 앞으로 8개월 정도면 협력업체와 계약한 500만개가 모두 소진될 것으로 이마트는 보고 있다. 도스코파스 와인 2종도 50여일간 총 57만병을 팔았다. 보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