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스마트 홈뷰티, 진한 화장까지 패드로 ‘순삭!’ 2020-08-06 11:00:00
있는 제품입니다. 티트리잎, 병풀추, 약모밀(여성초), 캐모마일꽃, 녹차 등의 주요 성분들은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원료로 피부에 순하고 안전합니다. 또한 화해 20가지 성분을 배제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피부에 직접 손을 대지 않고도 화장을 지울 수 있기 때문에 관리가 간편하고...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하루 끝! 메이크업 클렌징으로 얻은 작은 ‘위로’ 2020-08-03 12:03:00
자연유래성분의 클렌저가 듬뿍 함유되어 있습니다. 티트리잎추출물, 병풀추출물, 약모밀(여성초)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녹차추출물, 티트리잎오일 등의 착한 성분을 담고 있어 피부가 민감한 날도 안심하고 사용합니다. 화해 20가지 주의성분을 무첨가한 ewg 그린 등급 제품이지만 클렌징 효과는 정말 탁월합니...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클린뷰티로 패드 리뉴얼` 기념 올리브영에서 할인 2020-07-31 16:58:24
성분에 티트리, 어성초 등 진정 성분을 추가 업그레이드하여 외부 환경과 마스크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리얼 챠콜 패드`는 청정효과가 뛰어난 대나무 숯 성분을 함유하여 모공 사이사이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흡착한다. 유분기가 많아지는 여름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보송한 피부결로...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출시 2020-07-31 14:59:24
기술력을 집약해 선보이는 트리플 티트리 성분을 머금은 저자극 진정 패드다. 여름철 뜨거운 햇볕과 마스크 착용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공급 및 피부결 정돈을 돕는다.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론칭을 기념해 8월...
[벨르제이의 뷰티라이프㉕] 가볍고 맑게! 청정 피부를 위한 ‘지움’의 미학 2020-07-30 12:51:00
클렌징 패드는 티트리잎, 병풀, 여성초, 캐모마일꽃, 녹차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클렌징 패드입니다. 약산성 고보습 클렌저를 머금은 양면 패드 한 장이면 진한 색조 메이크업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닦아낼 수 있어요. 피부에 직접 손을 대지 않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피부 상태를 보면서...
메디힐 마스크팩 540억 중동 수출 2020-07-23 19:17:58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EX’ 등이 대표 상품이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손과 발에 붙이는 팩도 수출한다. 이 회사는 지난해부터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해 ‘파라핀 풋 마스크’ ‘테라핀 핸드 마스크’ 등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할 만한 제품을 개발했다. 시장 조사를 통해 현지인들이 얼굴뿐 아니라 손과 발 관리에도...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SOS! 2020-07-22 11:55:00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갑자기 올라온 붉은 트러블을 잠재워주는 국소 부위 전용 스팟 아이템. 피부 고민 부위를 천연 식물 유래 성분이 침투해 신속히 진압해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 준다. 티트리 오일, 어성초 추출물 등이 피부 고민을 초기에 진압해줘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트러블로 인해...
[합격 비밀노트] ‘대란템’ ‘완판템’ 만드는 소셜마켓 MD가 되고 싶다면? 2020-07-21 14:12:00
평가를 받았다. 채소님이 가진 이미지와 티트리 시카 진정라인의 이미지가 잘 어울렸다는 후기도 이어졌다. 브랜드와 크리에이터의 합이 정말 좋았고, 결과도 좋아서 감회가 남달랐다. 또 하나는 ‘라네즈×레오제이’ 라이브 콜라보 마켓을 진행했던 일이다.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가 활발해지니...
인플루언서 영향력에 올라탄 패션·뷰티업계 2020-07-19 18:06:19
당시 1차 수량이 다 팔려 2차 주문까지 받았다. BKBC는 지요와 1차 협업이 성공적이었다고 판단해 현재 2차 협업을 논의하고 있다. 올리브영도 자체 브랜드(PB) ‘브링그린’의 신제품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를 판매하기 위해 지난 5월 뷰티 인플루언서 ‘채소’와 손잡았다. 올리브영은 이 제품을 수천 개 팔았고,...
'희재' '지요'…인플루언서의 '힘' 빌리는 패션·뷰티업계 2020-07-19 16:09:52
자체 브랜드(PB) '브링그린'의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를 판매하기 위해 지난 5월 뷰티 인플루언서 '채소'와 손잡았다. 올리브영은 이 제품을 수 천 개 넘게 팔았고, 브링그린이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도 누렸다. 최근엔 아모레퍼시픽도 가세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