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의 광고사진은 '예술'이 된다…보이는 것 너머를 찍기에 2023-11-09 18:18:45
판매로도 이어지는 유일한 사진가다. 상업 사진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린 작가란 얘기다. “사진은 기록이 아니라 창작”이라고 말하는 그답게 유명인들의 얼굴도 김용호의 손에선 새로 태어난다.사진작가·설치미술가에서 영화감독으로지난해 그가 작업한 ‘수트 입은 호랑이 아저씨’는 최근 20여 분짜리 단편영화 ‘데...
'라임사태' 채권회수마저 허술…해외도피 김영홍에 12억 갔다 2023-11-02 18:44:42
한 명인 김 회장은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을 개발하기로 마음먹고 라임펀드 중 하나인 라임 테티스 2호와 라임 플루토 FI-D 1호 등을 판매한 자금 약 537억원을 받았다. 김 회장은 토지 매입에 실패하자 청담동 H빌라로 눈길을 돌렸다. 그는 H빌라를 고급 빌라로 재개발하기로 하고 개발시행사에 자신의 측근을 대표로 세운...
[단독] 라임 사태, 채권 회수 '엉터리'…보고서에 나온 12억 못 챙겼다 2023-11-02 16:41:33
한 명인 김 회장은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을 개발하기로 마음먹고 라임펀드 중 하나인 라임 테티스 2호와 라임 플루토 FI-D 1호 등을 판매한 자금 약 537억원을 받았다. 김 회장은 토지 매입에 실패하자 청담동 H빌라로 눈길을 돌렸다. 그는 H빌라를 고급 빌라로 재개발하기로 하고 개발시행사에 자신의 측근을 대표로 세운...
드림캐쳐, 22일 컴백 확정…앨범명 '빌런스' 2023-11-01 09:57:25
2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인디비듀얼 티저와 그룹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발매 이전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의문의 미스터리 코드 영상으로 전 세계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드림캐쳐는 앨범 명인...
S&P "부동산 위기 악화하면 중국 내년 성장률 3% 밑돌 수도" 2023-10-26 09:53:16
발목을 잡고 있다"며 "경제가 악화하면 부동산 판매가 더 부진해지는 악순환에 빠질 수 있다"고 진단했다. 헝다가 2021년 디폴트 상태에 빠진 데 이어 한때 중국 최대 부동산 개발업체였던 비구이위안도 전날 채권 이자를 지불하지 못해 디폴트에 직면했다. 중국 전역에서 헝다의 4배에 달하는 3천여 건의 부동산 프로젝트...
5000원으로 한 개도 못 산다…'버거' 가격 줄줄이 올리더니 2023-10-03 16:18:21
매장명인 '파이브가이즈강남', '파이브가이즈한국' 등의 연계 해시태그를 포함하면 게시물은 3만개에 육박한다. 올해 외식산업에서 가장 화제가 된 메뉴는 단연 햄버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돋보이는 성장세를 보인 버거 시장에 올해 신규 브랜드 등판으로 재차 시선이...
세계로 가는 K-경북푸드, <경북농식품산업대전> 22일 개막 2023-09-22 08:26:24
전통식품 분야 최고 장인인 대한민국 식품명인 9인 및 주류 등 전국 품평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4개의 작품을 전시하는 ‘농식품 어워즈존’과 1960년대~2010년대까지 시대별 가공식품의 역사를 소개한 ‘가공식품 변천사’, 농산물의 부가가치 증대를 제품으로 전시한 ‘부가가치 UP존’으로 구성된다. 22개 시군 홍보관 및...
'베트남 최대 규모'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내일 전면 개장 2023-09-21 12:00:19
것으로 집계됐다. 하노이 전체 인구가 약 840만명인 점을 감안하면 현지 시민 5명 중 1명꼴로 방문한 셈이다. 이달 8일에 오픈한 롯데마트는 첫 사흘간 하루 평균 2만명이 넘는 고객이 다녀갔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베트남 독립기념일 연휴 기간인 이달 1~4일에 하루 평균 1만여 명이 방문했다. 롯데시네마는 개장 후...
"3초에 한 봉씩 팔렸다"…'간식 맛집'으로 거듭난 H&B 비결은 2023-09-21 10:02:48
밝혔다. CJ올리브영은 "3초에 1봉씩 연평균 1000만봉을 판매한 셈"이라며 "‘간식 맛집’으로의 차별화에 성공했다"고 자평했다. 성공 비결로는 트렌드 선점을 꼽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기간에는 '확찐자'와 '집콕족'을 겨냥해 저열량 간식을 선보였고, 리오프닝(경제활동 ...
CJ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누적 판매 3천만봉 돌파" 2023-09-21 09:19:58
2년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3천만개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2021년 1월 출시 이래 베이글칩, 느타리버섯칩, 벌꿀약과, 명인부각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전통 과자류를 젊은 감각의 패키지와 접목한 점이 주효했다고 올리브영은 자평했다.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에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