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콕하며 영화 많이 보니…편의점 팝콘 매출 '쑥' 2021-07-25 09:53:26
이후 편의점에서 팝콘 매출이 증가세다.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영향으로 추정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된 지난 12일부터 23일까지 팝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2.6%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주택가 매장에서 매출이 60.5% 급증한 가운데 오후...
콘택·언택 구별말고 4차 대유행 이길 종목은? 2021-07-12 21:52:20
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죠. 이씨에스가 전 거래일보다 7.04% 올랐습니다. 재택근무 관련주는 코로나 이후에도 재택근무가 확대될 수 있다는 분석이 많기 때문에 관심 종목으로 두고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앵커>그럼 콘택트로는 어떤 종목이 있었나요?<기자> 대표적인 콘택트주인 영화 관련 종목들이...
메가박스, 7월 한 달간 ‘포인트 페스타’ 진행 2021-06-30 17:00:02
기회를 마련하고자 영화 관람권부터 팝콘, 굿즈까지 다양한 영화관 상품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몰’을 오픈하고 회원들의 포인트 사용 재미를 더해왔다. 이런 활동에 이어 올해 여름에는 매점에서 포인트 소액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오픈과 함께 고객들이 포인트 적립부터 사용까지 멤버십 포인트를 다양하게...
"꼭 극장서만 먹나요?"…'OTT 집관'에 편의점 팝콘 터졌다 2021-06-22 09:00:04
팝콘을 만들어냈다. 이마트24는 최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와 손잡고 왓챠 무료이용권이 담긴 한정판 '왓챠 팝콘'을 선보였다. 왓챠의 3개월·1개월·2주 프리미엄 이용권 3종 중 하나가 랜덤(무작위)으로 담겼다. 이달수 이마트24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상품은 '영화=팝콘'이란 연상작용이...
팝콘 먹으면 왓챠 최대 3개월 무료 시청…이마트24, 협업상품 2021-06-17 16:53:18
편의점 이마트24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OTT)서비스 ‘왓챠’와 손잡고 한정판 ‘왓챠 팝콘’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왓챠 팝콘에는 ‘왓챠 무료이용권’이 담겨 있고, 4만5000개 한정 판매된다. 무료 이용권은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 ‘2주 프리미엄 이용권’ 등 3종 중 한...
이마트24에서 팝콘 사면 왓챠 이용권 준다? 2021-06-17 14:36:57
이마트24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왓챠와 손잡고 ‘왓챠 팝콘’을 내놨다. 왓챠 무료 이용권이 모든 팝콘 안에 들어있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사람들이 왓챠의 콘텐츠를 보며 팝콘을 먹게 하려는 전략이다. 왓챠 팝콘은 4만5000개 한정으로 17일 출시됐다. 제품마다 왓챠 무료 이용권이 2주,...
이마트24 "팝콘 먹고 '왓챠 프리미엄' 무료 이용하세요" 2021-06-17 08:46:15
"팝콘 먹고 '왓챠 프리미엄' 무료 이용하세요"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편의점 이마트24는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업체 왓챠와 손잡고 왓챠 무료이용권을 담은 팝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4만5천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3개월이나 1개월, 2주짜리 왓챠 프리미엄 무료 이용권이 들어...
"세 곳 돌아 겨우 샀다"…2주 만에 300만개 팔린 맥주의 귀환 2021-06-06 08:00:03
것으로 보인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CU 공식 계정에는 점포 관계자로 추정되는 한 누리꾼이 "입고를 많이 해달라"며 "일하면서 '곰표 맥주 있나요'를 하루에 10번 넘게 듣는다"는 덧글을 달았다. 이승택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팝콘으로 시작된 곰표와의 협업을 맥주에 적용한 결과가 빛을...
"한 포대 9900원에 팝니다"…CGV, 눈물의(?) '팝콘' 배달 [박종관의 食코노미] 2021-05-22 09:00:01
얘기까지 나오는 이유입니다. 포대팝콘은 영화관의 알짜 사업 부문인 매점의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CGV가 내놓은 '고육지책'으로 보입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영화관이 팝콘 배달까지 나서는 신세가 됐습니다. 넷플릭스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가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 영화관의 팝콘 배달...
'음식천국' 중국, 가장 잘 나가는 프랜차이즈는? [강현우의 차이나스톡] 2021-05-15 10:08:22
하이디라오는 맛보다는 서비스로 더 유명한 프랜차이즈이긴 합니다. 식사 시간에 가면 어느 매장에 가도 대기 줄이 상당히 긴데요, 대기 공간이 별도로 있는데다가 기다리는 동안 간식을 무제한으로 줍니다. 제가 여기서 간식으로 받은 팝콘이 맛있어서 타오바오에서 찾아서 시켜먹을 정도로 간식 수준도 높습니다. 매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