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미국 쉬인(SHEIN)에 ‘Awesome Korea’ K뷰티 전문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미국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해외직판 형태의 K뷰티 편집샵으로는 국내 기업 처음으로 오픈되는 매장이다. 이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K뷰티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미국 현지 재고 부담없이 국내에서...
43세 강동원, 패션 사업 뛰어들더니…모델로 직접 나섰다 2024-11-12 15:27:00
배우 강동원이 패션 사업에 뛰어든다. 강동원 소속사 AA그룹은 12일 한경닷컴에 강동원이 나니머스에이에이(NONYMOUSAA)라는 이름의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나니머스에이에이는 강동원의 패션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강동원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디자인 작업 등에 참여했다. 브랜드를...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 전자제품, 가정용품과 같은 업종을 위해 설계된 이 솔루션은 2025년에 다른 업종으로도 확장될 예정이다. 스포츠 패션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아디다스(Adidas)는 리테일, 기술, 뷰티, 럭셔리 등 다양한 업종의 12개 이상의 브랜드와 함께 이 솔루션을 활용하는 첫 번째...
콘텐츠진흥원, 남미에 첫 진출…아르헨티나 비즈니스센터 문열어 2024-11-12 13:27:20
콘텐츠진흥원은 방송·음악·패션·게임 등 K-콘텐츠의 남미 시장 진출을 위해 세워진 아르헨티나 비즈니스 센터를 통해 양국 간 콘텐츠 협력 교류가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김일중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수출본부장은 아르헨티나 진출 이유로 현지의 높은 문화적 수준을 꼽으면서 "남미에서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코오롱그룹, 사장단 인사…허성 코오롱인더스트리 사장 승진 2024-11-12 11:19:00
중국지주사 대표이사를 겸직, 패션사업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부문을 나눠 자동차사업 부문은 강이고 코오롱베니트 대표이사 부사장이 겸직하고, 신사업 부문을 신설해 최현석 전무가 각자 대표이사를 맡게 된다. 코오롱그룹 관계자는 “정기 사장단, 임원 인사를 통해...
브루넬로 쿠치넬리, 자연에서 영감 얻어 우아·세련·편안함 추구[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4-11-12 10:17:18
럭셔리하다고 생각하는 패션 브랜드 1위는 에르메스, 2위는 샤넬, 3위는 로로피아나, 4위는 디올, 5위는 루이비통, 6위는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차지했다. 조용한 럭셔리와 함께 우아함과 편안한 이미지의 로로피아나와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로고 플레이를 하지 않는다는 공통점이 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오랜 전통을...
무신사, 마뗑킴과 일본 총판 파트너십…"5년 내 15개 매장" 2024-11-12 09:54:31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일본 시장 총판 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파트너십에 따라 오는 2029년까지 약 5년간 마뗑킴 브랜드의 일본 내 마케팅과 홍보,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운영 등 유통·판매에 관한 모든 부분을 맡아서 한다. 마뗑킴은 내년 상반기에는 일본 도쿄...
이랜드그룹 "올해 홈페이지 방문자 1천500만명 돌파" 2024-11-12 09:27:04
직접 에디터로 참여하며 패션, 여행, 외식, 스포츠 등 다양한 영역의 트렌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인기 콘텐츠는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BTS, 마이클 잭슨, 메릴린 먼로 등 글로벌 스타나 NBA, MLB 스포츠 스타의 소장품 콘텐츠로 각 500만회가량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그룹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신사, 마뗑킴과 일본 총판 파트너십…"5년 내 15개 매장" 2024-11-12 09:13:54
K-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일본 시장 총판 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파트너십에 따라 오는 2029년까지 약 5년간 마뗑킴 브랜드의 일본 내 마케팅과 홍보,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운영 등 유통·판매에 관한 모든 부분을 맡아서 한다. 마뗑킴은 내년 상반기에는 일본 도쿄 핵심...
[알립니다]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24-11-11 17:57:36
온라인 조사(행사 홈페이지 fba.kcforum.co.kr), 1 대 1 전화 설문 ● 조사 부문: 정보통신기술(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리빙, 뷰티, 서비스,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외식, 자동차, 주거/건설, 패션, 인물/문화 ● 발표: 2025년 1월 7일(화) ● 문의: 한국소비자포럼 (02)3141-5393 주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