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ENHYPEN, 자체 예능 ‘엔어클락’서 셀프 화보 촬영 도전…신개념 모델 워킹 공개 2023-02-23 12:40:07
방문한 빈티지 숍에서 세대를 뛰어넘는 패션 센스를 방출한다. 세 사람은 서로의 패션을 보고 웃음을 터뜨리다가도 “이 롤러스케이트장은 내가 접수했다”라는 멘트와 함께 순식간에 위풍당당한 포즈로 빈티지 숍을 누비는 등 뉴트로 감성을 재현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엔어클락’은 매주 목요일...
트라이비, 신곡 ‘WE ARE YOUNG’ 뉴트로 버전 퍼포먼스 영상 공개…다채로운 스타일링→화려한 영상미 2023-02-23 11:00:06
T.R.I.B.E’를 수화로 표현한 안무가 센스 있게 어우러지며 시선을 끌어당겼다.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감각적인 카메라 무빙과 빈틈없이 펼쳐지는 퍼포먼스, 트라이비의 각양각색 표정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자랑했다. 트라이비는 때론 사랑스럽게, 때론 시크하게 팔색조 면모를 자랑하며 트라이비만의...
명품 아니었어? 英 왕세자빈, 재활용 드레스에 3만원 귀걸이 '눈길' 2023-02-21 15:41:24
시상식에서도 케이트 미들턴은 2012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로열 투어를 하면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착용했던 알렉산더 맥퀸의 롱드레스를 리폼해 입어 화제가 됐다. 당시에도 케이트 미들턴은 목걸이와 귀걸이 등을 과감하게 매칭하면서 다른 분위기를 선 봬 패션 센스를 호평받았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김소은, ‘스타일미(美)’ 최장기간 메인 MC로 맹활약…물오른 미모 발산 2023-02-20 11:30:07
동아TV ‘스타일미 시즌6’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뷰티 팁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소은은 지난 시즌1, 2, 4, 5에 이어 새로운 시즌6까지 ‘스타일미’의 최장기간 뷰티 멘토이자 메인 MC를 맡아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김소은은 ‘스타일미 시즌6’ 첫...
래퍼 카키, 16일 싱글 `PARKOUR` 발매…트렌디 매력+감각적 영상 `기대 UP` 2023-02-16 13:00:09
신예 래퍼다. 특유의 깔끔하고 무게감 있는 랩, 훈훈한 피지컬과 패션 센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후 `TIDE`, `Double up (더블 업)`, `MANGO (망고)`, `LOST (로스트)`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한편, 카키의 새 싱글 `PARKOUR`는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일타 스캔들’ 신재하, 훈훈한 매력 돋보이는 패션…‘깔끔+댄디’ 2023-02-16 10:20:09
스캔들’ 신재하의 패션이 화제다. 소속사 측은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일타 강사 최치열(정경호 분) 연구소의 메인 실장 지동희 역을 맡은 배우 신재하가 캐릭터만큼이나 훈훈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신재하는 극중 일타 강사 최치열의 일거수일투족을 살뜰히 챙기는...
아이브 장원영, 캐주얼 패션 브랜드 모델 발탁…`MZ 원톱 대세`의 논스톱 인기 2023-02-15 12:50:09
시대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뮤즈로 꼽히는 그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시선을 압도했다. 화보 속 장원영은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재킷과 스커트, 블라우스 등 다양한 의상을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풍부한 표정 연기로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 감탄을 불러왔다. 또 특유의...
이이경, 광고계 러브콜 쇄도…2023년 활약 기대 2023-01-06 17:00:07
센스 있는 예능감과 MC로서의 능수능란한 진행 능력을 보여줬다. 또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무대 매너와 노래 실력을 뽐내며 다재다능함을 드러내기도. 이러한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에 만능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이경의 상승세는 광고계의 러브콜로도 이어지는 중이다. 광고주들로부터...
현대百서 러브콜 받은 '소가죽 액세서리 장인' 2023-01-05 18:35:08
이 대표는 “일상에 쓰이는 작은 도구에 패션을 입히겠다는 게 스미스앤레더의 목표”라고 소개했다. 그는 키 케이스와 스마트폰 케이스 등에 패션을 더하기 위해 색상에 가장 많은 공을 들인다. 기존 제품이 눈에 잘 띄지 않는 무채색인 데 비해 스미스앤레더 제품은 강렬한 원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미스앤레더가 ...
"올해는 토끼가 주인공"…캐릭터 마케팅 뜨겁다 2023-01-04 16:26:52
패션뷰티업계도 토끼 마케팅롯데홈쇼핑은 120만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내세워 ‘벨리토끼의 당근농장’ 팝업스토어를 1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광장에서 운영한다. 총 330㎡ 규모로 조성된 팝업스토어는 토끼 의상을 입은 3m 크기의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벨리곰 굿즈숍, 벨리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