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2014 내 맘대로 게임 시상식 2014-12-03 09:58:00
있다. 이에 힘입어 '컴투스와 게임빌은 해외 퍼블리싱 대기 기간이 1년이 넘는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넷마블의 '모두의 마블'은 라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아시아 지역의 수호자가 되었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가 6000만 건을 기록하며 매출과 다운로드 상위권을 지키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지난 7월...
넥슨, 글로벌 파트너 대상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진행 2014-11-25 15:39:01
자체개발 및 퍼블리싱 타이틀 6종 ▲ 온라인 퍼블리싱 타이틀 5종을 포함 총 15종의 신작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을 공개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지스타2014] 넥슨 '마비노기 듀얼' 등 모바일 기대작 3종 최초 공개 넥슨, '아르피엘' 게임 세부정보 최초 공개 [지스타] 넥슨,...
KOCCA, 세계 최대 게임시장 중국 공략 해법 찾는다 2014-11-20 23:39:59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홍상표)은 글로벌 퍼블리싱 전문기업인 ㈜디브로스(대표 이호대)와 공동으로 오는 2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17층 스카이홀에서 세계 최대 모바일게임 시장인 중국시장 진출 정보 제공과 공유를 위한 '모바일게임 글로벌 진출 전략 세미나'를...
KOCCA,'지스타 2014'서 강소게임기업 홍보관 운영 2014-11-19 21:14:59
홍상표)은 오는 20~23일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행사 '지스타 2014'에서 국내 강소 게임기업에 대한 비즈니스 지원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공동홍보관을 운영한다. □ '강소게임기업 공동홍보관'은 일반 관람객들이 참가사들의 우수 게임을 관람·체험할 수 있는...
[게임대상2014] 올해 최고게임은 4:33 '블레이드' 2014-11-19 18:32:59
혁신상(스마일게이트게임즈), 굿게임상(비전웍스 보드게임 '북극곰을 부탁해'), 우수개발자상(액션스퀘어 김재영 대표), 인디게임상(버프스튜디오 '용사는 진행중'), 클린게임존상, 기술창작상(시나리오-'서머너즈워', 사운드-'영웅의 군단', 캐릭터-'세븐나이츠', 그래픽-'이카루스')...
KOCCA, 모바일게임 대만·동남아 진출 전략은? 2014-10-20 15:57:34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kreon의 모바일퍼블리싱사업팀 김상민 팀장은 '인도네시아 모바일게임 시장 현황'이라는 제목으로 인도네시아 현지시장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 2부에서는 appzil taiwan의 조나단 추앙(jonathan chuang) 부사장이 '대만 모바일게임 시장 현황'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며,...
이대형 대표 "100만 다운로드 시, 탈 쓰고 인증샷 약속" 2014-10-15 14:38:43
'자체개발-투자-퍼블리싱 총 세 가지 방향으로 사업 진행할 것' 오랜만의 신작 게임 발표인 만큼, 또한 파티게임즈가 상장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대형 대표도 간단한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대형 대표는 '숲속의 앨리스'에 대한 공약으로 '게임이 여성 유저를 타겟으로 하고 있는 만큼, 한 달안에 100만...
[이승원의 딱 한종목]NHN엔터테이먼트(181710)합법적인 온라인 카지노 사업 본격적 시작 2014-08-08 11:06:11
2부[이승원의 딱 한종목] 출연:이승원 트리플 플러스 대표 NHN엔터테이먼트(181710) 나쁠 것이 없는 게 아니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좋아질 모멘텀이 있다. 일단 하반기에는 30개의 게임을 출시한다. 그 중에 15개는 자체 개발한 게임이고, 또한 15개의 게임은 다른 회사의 게임을 가져다가 퍼블리싱을 하게 된다. 그래서...
다음, 초라한 '게임' 성적에 영업익 30%↓…"마케팅·인건비 증가"(상보) 2014-07-29 08:26:26
부으면서 영업비용이 늘었다"고 설명했다.마케팅비는 검은사막 및 플래닛사이드2 등 게임 프로모션 증가에 따라 전분기 대비 9억 원 증가한 39억 원으로 나타났다. 마케팅비를 쏟아부은 것에 비해 게임 성적표는 초라하다. 게임 매출은 웹보드 매출과 온네트 퍼블리싱 매출 감소 영향을 받아 18.8% 감소한 70억원으로...
[스몰캡 관심주]KTH(036030), IPTV 가입자가 연간 15%씩 증가‥2015년 흑자전환 전망 2014-04-21 13:31:10
비해 수수료가 낮아 판매 가격을 낮출 수 있음 2013년 인터넷포털(파란),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정리하고, 인력 구조조정을 단행하는 등 사업구조 개편-> 2014년부터 수익성 개선 전망 매출전망 - T-commerce 작년 4분기 매출액은 45억 원(+125% q-q)을 기록. - 2014년 T-commerce 예상 매출액은 300억 원(+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