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브런치, 창작부터 구매까지…콘텐츠 플랫폼 도약 2015-12-23 13:55:43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가 브런치북 프로젝트를 통해 출간된 수상작들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두 서비스를 연동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연동을 통해 브런치는 창작한 글을 모아 출간하고 이를 판매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으로 도약하게 됐다.브런치북 프로젝트는 브런치가 지난...
바른손이앤에이, 中에 18억 규모 게임 퍼블리싱 계약 2015-12-18 14:10:11
바른손이앤에이[035620]는 중국 넷이즈와 모바일게임 'HIT'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17억7천여만원(150만달러)으로, 지난해 연결 매출액의 83.99%에 해당한다. ljungber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블리자드 모하임 CEO, 시장 점검차 15-22일 전격 방한 2015-12-14 11:01:05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마이크 모하임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가 한국 임직원과의 소통, 업계 관계자와의 만남 등을 위해 15일부터 약 일주일에 걸쳐 한국을 방문한다고 오늘...
넷마블, 글로벌 TOP10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자리매김 2015-12-04 10:08:08
탄탄한 글로벌 퍼블리싱 체계를 만들어 오고 있다"며, "이러한 발판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개척해 좋은 성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넷마블은 꾸준한 글로벌 공략에 힘입어 올해 글로벌 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의 25%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내년에는 이 비중이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이와...
한국투자 "온라인게임 성장동력 되찾아…컴투스 선호" 2015-11-25 08:15:25
"중국 정부의 저작권법 강화 움직임에 따라 중국 게임사들도 개발과퍼블리싱에 활용할 지적재산권(IP)을 정식 구매하는 추세"라며 "중국에 다수의 흥행IP를 공급해왔던 한국 게임 업체들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업종 내 최선호주(Top Picks)로는 컴투스[078340]를 꼽았다. 조 연구원은 컴투스에 대해...
이베스트 "웹젠, 3분기 실적 기대 이하…목표가↓" 2015-11-16 09:01:06
성 연구원은 "다만 실적 개선 추이가 지속하는데다 '전민기적'의 북미·유럽 퍼블리싱(유통) 등 성장 모멘텀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며 "현 가격대는 여전히 매수가격대"라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투자의견 '매수'는 유지했다. hanajja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
로드컴플릿 '데빌이터', 전세계 애플-구글마켓 출시 2015-11-10 17:04:59
있는 토스트 퍼블리싱작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개발사이며, 지난주 출시하여 좋은반응을 얻고있는 론리원과 금번 출시한 데빌이터는 캐쥬얼개발팀인 '마카롱'에서 개발하고있는 미니게임시리즈의 각각 네번째, 다섯번째 출시게임이다.로드컴플릿은 5월 출시한 '데드아이즈'와 다섯개의 마카롱 게임, 총...
[핫] 글로벌 게임시장 '페이스북' 성공사례 여기 있다! 2015-11-09 20:16:59
및 퍼블리싱사 중 한곳인 nhn 엔터테인먼트는 2013년부터 토스트(toast)라는 글로벌 브랜드 이름하에 전세계에서 몰입형 모바일게임을 출시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고전감성 rpg으로 불리는 '크루세이더 퀘스트(crusaders quest)'는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의 개발작이다.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을 연상케 하는...
엔터메이트 내달 29일 상장…"글로벌 영향력 강화" 2015-11-03 14:42:42
기업공개(IPO) 간담회를 열고 "국내 게임 퍼블리싱 시장에서 3대 기업에 진입할 것이며 코스닥 상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2001년 설립된 엔터메이트는 설립 초기에는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현재는게임 퍼블리싱 전문 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엔터메이트는 "현재...
[김창선 일본겜톡7] '파이널 판타지' IP와 브레이브 프론티어 만났다 2015-11-02 13:01:00
스퀘어에닉스의 퍼블리싱으로 서비스되고 있지만 개발은 한국 유저들에게는 생소한 개발사인 에이림에서 담당했다. 에이림은 구미 벤처스와 후지 스타트업 벤처스, b dash 벤처스의 벤처캐피탈 3사가 공동 출자하여 설립된 벤처회사로 현재 에이림의 ceo이기도 한 하야카시 히사토시(早貸久敏) 총괄 디렉터, coo인 다카하시...